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2024년 리프트테이블추천 및 구매가이드[소파테이블추천/거실쇼파테이블/리프트업테이블추천/리프트테이블브랜드/리프트테이블가격비교/전동리프트테이블/00리프트테이블/거실테이블싸게

by eggmon 2024. 2. 28.
반응형

리프트테이블이란 소파나 침대 밑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가구입니다. 최근 쇼파 또는 침대주변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이 가구들의 사용시간과 안에 넣어두는 물건들도 자연스레 점점 많아지고 있죠. 그래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리프트테이블을 찾고있어요.

리프트테이블 구매가이드
리프트테이블 구매가이드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최근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는 모던함과 미니멀리즘인것 같아요. 그래서 소파나 테이블 등 가구들이 점점 심플해지고 단순해지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그런 트렌드와는 반대로 최근 몇년동안 꾸준히 인기있는 가구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리프트테이블” 입니다. 리프트테이블은 말 그대로 테이블 상판이 위로 올라가는 형태의 테이블로 공간활용성이 매우 높은 특징이 있어요. 그렇다면 리프트테이블 어떻게 골라야할까요?

 

 

리프트테이블 어떤걸 사야하나요?
리프트테이블 종류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첫번째는 상판 부분이 접히는 방식이고, 두번째는 프레임 자체가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먼저 상판이 접히는 타입은 접어서 보관하거나 이동시킬 때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거운 물건을 올리면 무게중심이 쏠려서 쓰러질 위험이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반면 프레임이 움직이는 타입은 견고하지만 접어두거나 이동시키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죠. 물론 둘다 서랍장처럼 완전히 접을 수 있고, 바퀴가 달려서 이동시키긴 쉬워요. 대신 상단부가 고정되는 형태라 가벼운 물건 위주로 올려야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에 더해 서랍형도 있는데요. 서랍형 리프트테이블은 말 그대로 서랍장처럼 생긴 리프트테이블이에요. 사진에서처럼 수납공간이 있어서 자주 쓰는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고, 리모컨 등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들을 넣어두기 좋아요. 또한 하단부에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동하기도 편리하답니다. 다만 디자인적인 요소가 다소 떨어집니다.

 

 

리프트테이블 어떤걸 사야하나요?
가장 먼저 고려해야될 부분은 크기입니다. 거실용인지 방용인지 용도에 따라서 사이즈를 결정하면 되는데요, 대부분의 경우라면 가로길이 1200~1400mm 의 4인용 식탁사이즈면 충분합니다. 하지만 조금 더 큰 소파나 침대 옆에 두고 쓸 예정이라면 1500~1800mm 를 추천드려요. 두번째로는 높이입니다. 높이는 60cm 이하이면 어디든 설치가능하지만 좌식생활을 하는 한국에서는 70cm 이상되는 높은 책상들이 많기 때문에 이부분 또한 고려하시는게 좋습니다. 세번째로는 디자인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로도 좋은 리프트테이블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예쁜걸로 사는게 좋겠죠? 마지막으로는 소재입니다. 원목소재보다는 철제프레임 또는 플라스틱 프레임이 튼튼하기 때문에 오래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무겁다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조립식 리프트테이블 괜찮을까요?
사실 리프트테이블 자체가 조립식이라서 튼튼하지 않을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실제로 저렴한 중국산 리프트테이블 중에는 불량품이 많아서 반품률이 높은 편이랍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튼튼하고 오래쓸 수 있을까요?
첫번째 방법은 국내제작 상품을 사는것입니다. 아무래도 해외배송보다는 배송기간이 조금 길지만 훨씬 튼튼하게 제작되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 방법은 튼튼한 원목 소재의 리프트테이블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나무소재 특성상 무게감이 상당해서 쉽게 넘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형이 없어요.

 

 

리프트테이블 어떤 소재가 좋을까요?
요즘 유행하는 우드슬랩 같은 경우엔 원목이기 때문에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지만 아무래도 무게감이 있고 다른 가구들과 매치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요. 반면 철제로 된 리프트테이블은 내구성이 좋고 세련된 느낌이라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에요. 철제소재 중에서도 스틸프레임보다는 알루미늄 프레임이 좀 더 가볍고 이동성도 좋아요. 그리고 위 아래로 움직이는 부분이다보니 너무 무거운 소재 보다는 가벼운 소재가 좋습니다.

 

 

상판 크기가 클수록 좋나요?
네 그렇습니다. 일단 수납공간이 많을수록 정리정돈하기도 쉽고 물건 찾기도 쉬워지기 때문에 큰 사이즈일수록 편리하답니다. 물론 높이도 고려해야겠죠? 키가 작으신 분들은 높은 책상을 쓰면 불편하니까요. 또한 노트북 작업을 자주하시는 분들은 키보드 트레이가 있으면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리프트테이블 상판 재질은 어떤가요?
원목 소재(집성목) 또는 MDF소재이며, 원목+MDF 혼합형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원목보다는 MDF상판이 저렴하지만 내구성면에서는 원목이 우수합니다. 또한 색상 선택시 화이트 계열 보다는 우드톤 컬러가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접이식 vs 고정식 뭐가 좋을까요?
둘다 장단점이 확실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만약 혼자 사는 1인가구라면 굳이 큰 사이즈의 리프트테이블보다는 작은 사이즈의 접이식 리프트테이블을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보니 물건을 보관할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이죠. 반면 2~4인 가족이라면 넓은 크기의 리프트테이블을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이 공부하거나 간식을 먹을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디자인별 특징은 뭔가요?
먼저 원목스타일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지만 무겁고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요. 철제스타일은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만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원목 리프트테이블을 추천드려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유행타지 않는 무난한 색상이기 때문이죠. 웬만해서는 주변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어울린답니다!

 


리프트테이블 높이조절되는건 무조건 좋은건가요?
리프트테이블 높이는 60cm~70cm 사이가 적당한데요, 이 이상 높아지면 오히려 불편해질 수 있어요. 또한 바퀴가 달려있어서 쉽게 움직일 수 있는 구조라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리프트테이블 바퀴 고정 되나요?
리프트테이블 중에서는 바퀴가 달려서 이동이 편한 제품도 있고 아예 바퀴가 없이 고정되는 제품도 있습니다. 바퀴가 있고 바퀴고정장치가 달린 제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세가지 모두 장단점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다만 큰 사이즈의 리프트테이블이라면 바퀴가 있어야 편하겠죠?

리프트테이블 제품추천
리프트테이블 제품추천

리프트테이블 수납공간 많은게 좋나요?
수납공간이 많으면 그만큼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어서 좋긴하지만 굳이 없어도 크게 상관은 없어요. 다만 자주 쓰는 물건이라면 서랍장처럼 안에 넣어두고 쓰면 좋겠죠?

 

 

리프트테이블 내구성은 어떤가요?
리프트테이블은 구조상 다리 부분이 바닥에 고정되어 있지 않고 떠있기 때문에 너무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거나 하면 잘못하면 고장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더욱더 신경써야겠죠? 구매 전,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쏠리지 않도록 견고하게 설계되었는지 체크하시고, 바닥판(다리)쪽에 스크래치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있는지 확인한다면 보다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그리고 이동식 바퀴가 달려있다면 훨씬 편하게 움직일 수 있답니다.

 

 

리프트테이블 어디서 사는게 좋나요?
저는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해서 샀어요. 저렴한 것은 배송비포함 10만원 초반대면 충분히 살 수 있더라구요.(쓴이는 4인가족이라 229000짜리 쿠팡에서 최저가 구매!) 그리고 조립식이라 직접 조립해야되는데 어렵지 않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전동드릴같은 공구가 있다면 훨씬 수월하게 조립할 수 있겠죠?

쿠폰과 카드할인에 와우회원이라면 멤버쉽혜택까지 큰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엄청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평점 & 리뷰 기반

*현재 할인중인 최저가 상품 우선*

쿠폰/카드할인/멤버쉽혜택 꼭 챙기세요!

 

▼금일기준▼

 

1. 삼익가구 리프트테이블

[모델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2. 동서가구 리프트테이블

[모델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3. 레이디가구 리프트테이블

[모델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4. 보루네오 리프트테이블

[모델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5. 잉글랜더 리프트테이블

[모델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6. 에보니아 리프트테이블

[모델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리프트테이블은 위 6브랜드만 고려하시면 충분합니다!

 

리프트테이블 별거 아닌거 같아도 막상 써보면 삶의 질이 확 올라간답니다. 거실 생활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아이템이니 이번 기회에 장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리프트테이블 구매가이드였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할인이벤트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재고정리 중고장터 염가판매 떨이몰 떠리몰 핫딜 쇼킹딜 투데이딜 네고왕 싸게 급처 득템 프로모션할인이벤트 기간한정 매진임박 S급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

easykook.tistory.com

 

나만 모르는 아마존 오늘의 핫딜! 서둘러보세요!

혹시 아직도 아마존 직구를 사용해보신 적이 없나요? 국내사이트에서 최저가비교해도 고작 5%내외 차이나는데 발품파는 시간 아깝지 않으신가요? 아르헨티나의 소고기가격, 지중해국가의 올리

easykook.tistory.com

거실리프트테이블 리프트테이블 리프트업테이블 한샘리프트테이블 원목리프트테이블 리프트테이블800 리프트테이블1200 원형리프트테이블 리프트소파테이블 일룸리프트테이블 미니리프트테이블 이케아리프트테이블 리바트리프트테이블 삼익가구리프트테이블 거실테이블 쇼파테이블 높이조절테이블 코타츠테이블 낮은테이블 높은소파테이블 모듈테이블 리프팅테이블 리프트테이블1200 리프트테이블추천 리프트업테이블 리프트업거실테이블 경주테이블리프트 미니소파테이블 소파테이블추천 수입소파테이블 대리석소파테이블 소파사이드테이블 높은소파테이블 이케아소파테이블 일룸소파테이블 한샘소파테이블 까사미아소파테이블 원목소파테이블 접이식소파테이블 세라믹소파테이블 높이조절소파테이블 대리석소파테이블 리프트소파테이블 테이블 사이드테이블 거실테이블 소파식탁 소파협탁 소파테이블 소파테이블추천 소파테이블세트 소파보조테이블 미니소파테이블 소파옆보조테이블 소파옆테이블 소파테이블추천 소파테이블이케아 소파테이블높이 소파테이블사이즈 소파테이블1800 소파테이블인테리어 소파테이블유리 소파테이블원형 소파테이블쿠팡 소파테이블브랜드 소파테이블식탁 소파테이블수납 소파테이블화이트 소파테이블원목 소파테이블엔틱 거실소파테이블 원목소파테이블 리프트업소파테이블 디자인벤처스소파테이블 라탄소파테이블 높은소파테이블 라운드소파테이블 리바트소파테이블 예쁜소파테이블 원형소파테이블 중역소파테이블 엔틱소파테이블 이동식소파테이블 플랫리빙타원형거실소파테이블1200 벤스소파테이블 가즈다소파테이블 낮은소파테이블 빈티지쇼파테이블엔틱소파테이블앤틱소파테이블 원형쇼파테이블 쇼파테이블추천 리프트업쇼파테이블 원목쇼파테이블 쇼파테이블높이 이케아쇼파테이블 리바트쇼파테이블 엔틱쇼파테이블 사무실쇼파테이블 사이드테이블 거실테이블 좌식테이블 커피테이블 리프트테이블 낮은테이블 아크릴테이블 높은소파테이블 한샘소파테이블 까사미아소파테이블 접이식소파테이블 원목소파테이블 수입소파테이블 일룸소파테이블 쇼파테이블추천 모던하우스쇼파테이블 키높은쇼파테이블 기능성쇼파테이블 마블쇼파테이블 자코모쇼파테이블 동서가구쇼파테이블 키높이쇼파테이블 쇼파사이드테이블추천 소파테이블 소파테이블추천 소파테이블세트 소파테이블 소파테이블추천 소파테이블이케아 소파테이블높이 소파테이블사이즈 소파테이블1800 소파테이블좌식 소파테이블책상 소파테이블브랜드 소파테이블인테리어 소파테이블의자 소파테이블일룸 소파테이블식탁 쿠팡소파테이블 블랙소파테이블 거실쇼파테이블 예쁜쇼파테이블 아르데커쇼파테이블 미라지쇼파테이블 사무용쇼파테이블 원형거실쇼파테이블 카페쇼파테이블 카페쇼파테이블세트 일룸쇼파테이블 대리석쇼파테이블 까사미아쇼파테이블 대리석원형쇼파테이블 세라믹쇼파테이블 이동식쇼파테이블 라라홈쇼파테이블 리바트쇼파테이블 북유럽원형쇼파테이블 수입대리석쇼파테이블 예쁜사무실쇼파테이블 사무실소파테이블 양산테이블리프트 테이블리프트제작 수동테이블리프트 테이블리프트안전수칙 테이블리프트도면 자동테이블리프트 udt테이블리프트 리프트거실테이블 포항테이블리프트 리프트테이블단점 아르스노바리프트테이블 거실리프트테이블 수동리프트테이블 쌍용리프트테이블리프트 이동식리프트테이블 쌍용리프트테이블리프트1단형 중고리프트테이블 소형리프트테이블 쌍용리프트테이블리프트4단형 우트리리프트테이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