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짝궁 Life

나트랑 여행의 마지막 날, 특별한 아침과 길어지는 여운..

by eggmon 2024. 3. 17.
반응형

냐짱에서의 마지막 아침, 와이프와 함께 선라이즈 호텔의 아침 조식을 즐겼어요.

이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 바로 반미를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었죠. 신선한 재료들이 가득한 조리대 앞에서, 우리는 마치 현지인처럼 반미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바삭바삭한 빵 사이에 다양한 야채와 소스를 듬뿍 넣고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그 맛이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반미 제작중인 와이프
반미샌드위치 만드는 와이프

조식 후, 우리는 호텔의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물놀이를 즐기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는데, 어느덧 배가 고파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우버로 바비큐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죠. 바비큐가 도착하자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바비큐의 향긋한 냄새와 함께 바다의 신선한 바람이 어우러져, 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고 느꼈답니다.

나트랑 바베큐 배달나트랑 바베큐 배달 파스타샐러드나트랑 바베큐 배달나트랑 바베큐 배달 사우어 캐비지
나트랑 그릴드바베큐 배달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지인들에게 줄 선물과 한국에 가서 먹을 과자를 사기 위해 롯데마트에 들렀어요.

선물용으로는 베트남의 전통 악세사리와 커피, 티 세트를 골랐어요. 또한, 개리, Aha, 버터코코넛 과자, 커피조이 등 여러 종류의 과자도 잔뜩 구입했죠. 지인들에게 선물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과자 대량구매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과자 대량구매

드디어 공항에 도착해 대한항공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기내식만으로는 아쉬워 아사히 맥주도 한 잔 시켜 마셨답니다. 맥주를 마시며 창밖으로 보이는 구름 사이로 비치는 햇살을 바라보니, 냐짱에서의 모든 순간들이 떠올랐어요. 와이프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들... 모든 것이 너무나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죠.

비행기가 서서히 한국에 도착하면서, 베트남 냐짱에서의 마지막 날이 저물어 갔어요. 이번 여행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고, 다시 한번 꼭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냐짱의 따뜻한 햇살과 신선한 바람,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 모든 것이 그리울 거예요. 이렇게 여행은 끝났지만, 우리의 추억은 영원히 마음속에 남아 있을 거예요.

대한항공 기내식과 아사히 드라이 캔맥주
대한항공 기내식과 아사히 드라이 캔맥주

베트남 냐짱에서 보낸 시간들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이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 차 있어요. 처음 이 땅을 밟았을 때부터, 마지막으로 공항을 떠나오는 순간까지, 모든 경험이 제 마음속에 깊이 새겨졌답니다.
특히, 마지막 날이 기억에 남아 한번 더 회상해보게 되더라구요 ^^;

 

아침에 와이프와 함께 선라이즈 호텔에서 직접 만든 반미를 먹으며 시작한 하루는 정말 특별했어요. 그냥 먹는 게 아니라, 우리가 직접 재료를 골라 만들어 먹는 과정 자체가 너무 즐거웠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야채와 소스를 조합하며, 두 사람만의 특별한 아침 식사를 만들어냈어요. 그 맛이 어찌나 좋던지, 이제 한국 돌아가서도 자주 생각날 것 같아요.

 

수영을 하고 나서 배가 고프니, 우버로 바비큐를 시켜 먹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바비큐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이렇게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기는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 자체가 베트남에서의 생활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준 것 같아요.

 

롯데마트에서 지인들을 위한 선물과 한국에서 먹을 과자들을 구입한 것도 특별한 기억 중 하나에요. 베트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각종 과자와 커피, 그리고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들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죠. 이런 선물들을 통해 냐짱에서의 경험을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뿌듯했어요.

 

그리고 대한항공 비행기에서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아사히 맥주 한 잔으로 여행의 마무리를 지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기내식만으로는 아쉬운 마음을 맥주 한 잔이 완벽하게 채워줬답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냐짱에서의 모든 순간들을 되새기니, 감정이 복잡하게 뒤섞였어요. 행복했던 순간들, 아름다웠던 풍경들, 친절했던 사람들... 모든 것이 그리워지기 시작했죠.

 

베트남 냐짱에서의 경험은 저에게 많은 것을 남겼어요. 새로운 문화와 음식을 체험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여행이라는 것이 단순히 새로운 장소를 방문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는 것을 깨닫게 해줬어요. 여행은 새로운 경험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드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걸 느꼈죠.

 

이번 여행을 통해 냐짱이라는 곳과 그곳의 사람들, 문화에 대한 깊은 애정이 생겼어요.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베트남 냐짱에서의 추억들은 저에게 큰 영감과 기쁨을 주는 보물 같은 존재가 될 거예요. 언젠가 다시 이 아름다운 곳을 방문할 날을 꿈꾸며,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려고 해요. 베트남 냐짱, 그리고 그곳에서 경험한 모든 것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베트남 냐짱, 마지막 아침, 아침 조식, 반미 만들기, 호텔 경험, 수영장 놀이, 바비큐 주문, 선물 구매, 롯데마트 쇼핑, 공항 이동, 항공 비행기, 마지막 순간, 여행의 마무리, 아사히 맥주, 추억의 풍경, 친절한 사람들, 문화 체험, 새로운 경험, 여행의 의미, 소중한 시간, 베트남 냐짱, 영감과 기쁨, 다시 방문, 감사의 마음, 냐짱의 아름다움, 경험의 보물, 추억의 간직, 소중한 순간, 꿈꾸는 여행, 감사의 인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