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짝궁 Life

베트남 나트랑 5성호텔 조식과 해변 휴양의 완벽한 조화!

by eggmon 2024. 3. 17.
반응형

냐짱 선라이즈호텔 조식 오믈렛냐짱 선라이즈호텔 조식 생선햄과 볶음면냐짱 선라이즈호텔 조식 오믈렛 수제소시지와 반미샌드위치냐짱 선라이즈호텔 조식 쌀국수에 넣어먹을 향채와 라임
선라이즈호텔 조식

베트남 선라이즈 냐짱 비치 호텔에서의 아침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조식부터 시작해서 수영, 그리고 창밖을 바라보며 사색하는 시간까지 모든 순간이 마치 꿈같았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호텔의 조식 뷔페로 향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눈앞에 펼쳐져 있었고, 베트남 전통 음식부터 시작해 서양식 요리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특히, 바로 앞에서 요리사가 만들어주는 베트남 전통 쌀국수인 '퍼'가 인상적이었어요. 신선한 채소, 부드러운 면, 그리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어우러져 아침부터 큰 만족을 느꼈답니다.

 

조식을 마친 후, 호텔의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수영장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서, 수영을 하면서도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볼 수 있었죠. 물속에서 몸을 맡기고, 가끔은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푸르른 바다를 바라보며 몇 바퀴를 헤엄쳤어요. 그리고 수영장 옆의 의자에 누워, 따뜻한 태양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했답니다. 시간이 조금 더 흘러, 창가에 앉아 바라보는 바다를 보며 사색의 시간을 가졌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파란 하늘 아래 햇살이 반짝이는 바다는 마치 보석처럼 빛나고 있었고, 가끔 지나가는 작은 배들이 그림 같은 풍경을 더해주었죠. 그 순간, 일상의 바쁜 일정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완전히 다른 세계에 와 있는 듯한 평온함을 느꼈습니다.

 

이렇게 창밖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는 동안, 마음 한켠에서는 이 평화로운 순간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들었어요. 하지만 동시에, 이 아름다운 순간들을 마음 깊이 새겨두고 일상으로 돌아가면 그때의 나에게 작은 힘이 되어줄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죠. 이렇게 하루를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베트남 냐짱에서의 여행은 이미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행의 나머지 기간 동안도 이 아름다운 순간들을 마음껏 즐기며,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갈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뛰네요. 이렇게 평화롭고도 아름다운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한 하루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선라이즈 비치호텔
베트남 나트랑 선라이즈 비치호텔

베트남 냐짱의 아침은 정말 다른 곳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내를 거닐다 보니 씀모이가든이라는 곳이 눈에 띄었어요.

베트남 현지 음식을 제대로 맛보고 싶었던 찰나, 이곳이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들어서자마자 반세오를 주문했어요. 바삭바삭한 외피 안에 숨겨진 신선한 채소와 새우, 그리고 특별한 소스의 조화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이국적인 맛의 향연이 시작됐습니다. 여기에 파인애플 볶음밥을 추가했는데,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볶음밥의 짭짤함이 어우러져서 정말 기가 막혔어요. 베트남 음식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그리고 넴느엉, 이건 정말 베트남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라고 들었어요. 신선한 야채와 함께 고기를 말아 먹는 이 음식은 입 안 가득 상큼함과 고소함이 퍼져서 베트남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줬어요.

식사를 마치고는 현지의 IPA 맥주로 입가심을 했는데요, 열대 과일의 향이 느껴지는 이 맥주는 더위를 식혀주기에 충분했어요. 시원하게 한 모금 마시고 나니, 무더운 날씨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나트랑 씀모이가든 파인애플 볶음밥나트랑 씀모이가든 반세오나트랑 씀모이가든 공심채볶음(모닝글로리)
냐짱 슴모이가든에서의 점심

식사를 마친 후에는 시내를 더 구경하기로 했어요. 씀모이가든에서 나와서 거리를 거닐며 냐짱의 일상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어요. 가게마다 다양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고, 길거리 음식들이 눈길을 끌었어요. 특히,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이국적인 맛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오후에는 냐짱의 유명한 해변을 찾았어요.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눈부시게 아름다웠고, 가볍게 파도에 발을 담그며 해변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온해졌어요. 해변에서 즐기는 시간 동안, 눈 앞에 펼쳐진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잠시 동안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

 

해가 지기 시작하고, 해변에서 보낸 하루가 마무리되어 갈 무렵, 냐짱의 야경을 보기 위해 시내로 돌아왔어요. 불빛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거리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어요. 현지인과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거리를 거닐며, 이곳에서의 하루가 정말 행복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냐짱에서의 하루는 정말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씀모이가든에서의 식사를 시작으로 해변에서의 여유, 그리고 야경을 감상하는 순간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이곳에서의 경험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마음속에 간직될 거예요. 냐짱, 정말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베트남 여행, 냐짱 호텔, 베트남 음식, 현지 맛집, 해변 휴가, 푸른 바다, 일상 탈출, 해변 풍경, 아침 식사, 해변 산책, 야경 감상, 여행 추억, 베트남 냐짱, 외국 음식, 해변 풍경, 휴식, 힐링, 여행 경험, 럭셔리 호텔, 해변 휴양지, 베트남 가이드, 베트남 음식 탐방, 해변 휴식, 현지 맛집, 야경 감상, 여행 일기, 해변 풍경, 럭셔리 여행, 베트남 문화, 해변 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