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2024년 유아발레복추천 및 구매가이드[키즈발레복/예쁜어린이발레복/아동발레복추천/남아여아발레복/발레복세트추천/유아발레복브랜드/발레용품선물/아기발레복쇼핑몰/유아발레슈즈]

by eggmon 2024. 3. 8.
반응형

요즘 아이들이 발레학원 다니는건 흔한 일이죠? 우리아이에게 예쁜 발레복 입히고 싶은 마음은 다 똑같을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로도 좋은 아동발레복 구매가이드!

유아동발레복 구매가이드
유아동발레복 구매가이드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어떤 소재의 옷을 사야하나요?
소재는 크게 면/폴리에스테르/스판덱스 이렇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스판덱스는 신축성이 좋아 몸에 착 달라붙고 활동하기 편하지만 땀 흡수가 잘 되지 않아 여름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폴리에스테르는 봄가을겨울에 입기 좋은 소재이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면은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지만 세탁시 수축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보통 신축성이 좋은 원단이라면 스판덱스라고 하는데요, 이 스판덱스 함량이 높을수록 착용감이 좋고 활동하기 편합니다. 또한 면 100%인것 보다는 폴리우레탄(스판덱스) 5% 이상 함유된 상품이 세탁 후 변형이 적습니다.

 

 

아동발레복 사이즈 선택하기 너무 어려워요!
저도 처음에 조카 선물로 아동발레복 고르면서 제일 어려웠던 부분이 사이즈였어요. 유아발레복과 아동발레복 사이에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그리고 키랑 몸무게로만 고르면 되는지 등등... 하지만 이 모든 걱정은 NO!NO! 이제부터는 쉽게쉽게 갑시다~~ 기준이 되는 나이별 표준 신장 및 체중범위가 있어요. 예를 들어 4세 여아라면 110cm ~ 120cm / 14kg ~ 17kg 범위 안에 해당되는 옷을 입혀야겠죠? 참고로 저희 조카는 5살이라 115cm/17kg라서 130사이즈를 골랐어요. (키:115cm , 몸무게:17kg)

 


디자인이랑 색상이 너무 많아요!
인터넷 쇼핑몰보면 디자인이며 색상이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죠? 그럴땐 이렇게 해보세요! 

1. 좋아하는 색 

2. 선호하는 스타일(치마길이, 상의 길이, 치마폭등) 

3. 원하는 가격대 를 고려해서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그러면 조금 더 수월하게 고를 수 있답니다.

기본 디자인일수록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으며, 포인트 장식이 들어간 경우 좀 더 화려하고 눈에 띄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치마 부분에 주름이 많이 잡혀있으면 풍성해보여 더욱 예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무난한 스타일은 튜튜스커트입니다. 치마부분이 풍성하게 퍼져있어서 공주같은 느낌을 줄 수 있고, 활동하기도 편해요. 대신 세탁 후 건조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으니 유의하세요! 두번째로는 레오타드+치마 조합이에요. 이 조합은 처음 발레를 배우는 아이들에게 적합한데요, 상의인 레오타드 위에 스커트를 덧입는 형태이기 때문에 따로따로 코디해서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원피스형 입니다. 전체적으로 몸에 붙는 타입이라 몸매가 드러나는 편이지만 그만큼 라인이 예뻐보인답니다.

 

 

우리 아이 키가 120cm 인데 몇호를 사야할까요?
보통 7세~8세 친구들을 위한 130호 이상부터는 11호(130)사이즈를 추천드려요. 9세~10세 친구들을 위한 140호 이상부터는 13호(140)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10세 이후로는 주니어용 15호(150)사이즈를 추천드리구요. 간혹 160이상인 친구들은 성인용 프리사이즈나 XL사이즈를 입기도 해요.

 

 

발레복 위에 입을 가디건은 어떤걸 골라야하나요?
가디건은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첫번째는 티셔츠형 가디건이고, 두번째는 긴팔 니트형태의 가디건입니다. 먼저 티셔츠형 가디건은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편해서 활동성 많은 어린이들에게 적합해요. 반면 긴팔 니트 형태의 가디건은 좀 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유아동발레복 발레슈즈 제품추천
유아동발레복 발레슈즈 제품추천

신발은 따로 구매해야하나요?
네! 신발은 별도 구매 품목이에요. 토슈즈라고 불리는 슈즈는 발모양에 맞춰 제작되기 때문에 처음 신을 때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지만 적응하면 편하다고 하네요. 또한 미끄럼 방지용 깔창을 깔면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성인발레슈즈랑 같은 기준으로 사면 되나요?
아니요! 절대 안됩니다. 일단 재질 자체가 다르고, 앞코 길이도 다릅니다. (앞코길이: 약 2cm) 특히 키즈모델같은 경우 성장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금방 작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발레슈즈는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아이 발 실측길이 + 1cm = 슈즈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예를 들어 신발실측 길이가 190mm라면 200mm 혹은 210mm 의 슈즈를 고르면 됩니다.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은 경우 한치수 큰 걸 고르시는 게 좋아요.

 

 

어떤 종류의 천 소재나 가죽 소재의 슈즈를 사야하나요?
천 소재의 슈즈는 부드럽고 유연성이 좋아 착용감이 우수하지만 세탁 시 물 빠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고, 가죽 소재의 슈즈는 내구성이 좋고 오염 방지 효과가 있지만 뻣뻣해서 착화감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용도에 맞게 구입하세요!

 


토슈즈는 언제부터 신어야 하나요?
보통 토슈즈는 8세 이후 신기를 권장하는데요, 너무 일찍 신으면 발가락 모양이 변형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의 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걸 보고 사야하나요?
우선 밑창 부분을 보시면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는지 보셔야해요. 간혹 바닥부분이 미끄러운 경우가 있어서 위험할 수 있거든요. 또한 앞코 모양이 둥근지 뾰족한지 보시고 발가락 끝이 닿는다면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마지막으로 발등 스트랩이 있다면 발목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더욱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겠죠?

 

 

어디서 구매하면 저렴한가요?

쿠폰과 카드할인에 와우회원이라면 멤버쉽혜택까지 큰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엄청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평점 & 리뷰 기반

*현재 할인중인 최저가 상품 우선*

쿠폰/카드할인/멤버쉽혜택 꼭 챙기세요!

 

▼금일기준▼

 

스냅형 아동발레복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버튼형 아동발레복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튜튜 아동발레복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레오타드 아동발레복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아동발레가디건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남아동발레복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발레타이즈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여아 발레슈즈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남아 발레슈즈 TOP10

[제품순위/할인정보/리뷰보기]

 

이렇게 자세히 아동발레복 구매가이드를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우리 아이 첫 발레복이니 만큼 신중하게 고르셔서 오래오래 예쁘게 입히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할인이벤트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재고정리 중고장터 염가판매 떨이몰 떠리몰 핫딜 쇼킹딜 투데이딜 네고왕 싸게 급처 득템 프로모션할인이벤트 기간한정 매진임박 S급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

easykook.tistory.com

 

나만 모르는 아마존 오늘의 핫딜! 서둘러보세요!

혹시 아직도 아마존 직구를 사용해보신 적이 없나요? 국내사이트에서 최저가비교해도 고작 5%내외 차이나는데 발품파는 시간 아깝지 않으신가요? 아르헨티나의 소고기가격, 지중해국가의 올리

easykook.tistory.com

유아발레복분리형 유아발레복추천 유아발레복세트 예쁜유아발레복 남대문유아발레복 수입유아발레복 유아발레복매장 어린이발레복 페피발레복 아기발레복 봉솔레아발레복 남아발레복 여아발레복 도미니코발레복 발레복 키즈발레복 키즈발레 주니어발레복 초등발레복 로엠걸즈발레복 블락발레복 엘사발레복 쉬폰발레복 발레복레오타드 어린이발레복쇼핑몰 유아발레복가디건 페피발레복 아기발레복 봉솔레아발레복 남아발레복 어린이발레복 도미니코발레복 초등발레복 로엠걸즈발레복 여아발레복세트 분리형발레복 주니어레오타드 쉬폰발레복 긴팔발레복 주니어발록 유아발레복 유아발레복쇼핑몰 유아발레복추천 유아발레복쇼핑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