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2024년 골프다이제스트 골프클럽추천[나에게맞는골프채/골프채싸게/골프채풀세트/골프채할인/골프클럽할인/골프클럽풀세트/드라이버추천/아이언추천/웨지추천/퍼터추천/유틸추천/우드추천]

by eggmon 2023. 12. 19.
반응형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추천 클럽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추천 클럽

 

 

초보자를 위한 골프 클럽

 

새로운 스포츠를 시작하고 최고의 골프 ​​장비를 구입하려는 초기의 열정에 휩싸이는 것은 매우 쉽지만 초보자는 조심해야합니다.

골프 클럽은 천천히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경험이 증가하고 스포츠가 진행됨에 따라 고급 클럽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초보자에게 개인맞춤형 클럽이나 초고가의 브랜드 클럽은 필요하거나 적합하지 않습니다.

첫번째 골프 클럽의 경우 드라이버와 3번 우드, 아이언과 퍼터가 포함 된 초보자 클럽 세트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용 및 여성용 클럽과 오른손잡이 또는 왼손잡이 등 클럽 간의 기본적인 선택 외에도 스틸 및 그라파이트(흑연)샤프트 클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급 및 상급 골퍼를 위한 골프 클럽

 

1년 이상의 경험이 있는 골퍼의 경우 신체적 특성과 능력에 더 잘 맞는 골프 클럽 세트를 장만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급 플레이어는 골프실력이 수년에 걸쳐 향상됨에 따라 천천히 골프세트를 구축해야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브랜드 이름과 최신 모델을 고려하는 것은 그렇게 위험한 투자가 아닙니다.

본인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이해가 선택에 도움이 되겠지만 맞춤 피팅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클럽 샤프트 길이와 플렉스, 클럽 헤드 라이 각도 및 로프트를 사양에 맞게 조정하는 것은 보다 더 상급 골퍼가 되려는 경우 가치있는 투자입니다.

 

오픈마켓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골프클럽들 즉 가장 많이 팔린다는 말은 가장 보편적이고 검증된 골프클럽이라는 말이기도 합니다.

초보자일수록 시간과 돈을 들여 본인에게 완벽히 맞는 클럽을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기 보다는 가장 보편적이고 검증된 골프클럽들로 꾸려 필드로 나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 골든 컨슈머 " 합리적인 소비자가 되는 그날까지!! Feat. 상시 업데이트 *종료된 프로모션은 즉시 삭제됩니다 #브리츠마이크

easykook.tistory.com

 

하단에 선정된 골프클럽들은 전세계 최고 골프전문 매체 골프다이제스트의 평가를 기준으로

수많은 클럽들을 걸러내고 걸러내어

(아래 라인업 된 상품들 중 무엇을 고르시던 절대 잘못된 구매가 되진 않을 겁니다. 그저 취향 차이입니다)

현재 오픈마켓 랭킹각종 블로그 및 유튜브 리뷰를 참고하여 라인업 했습니다.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체크가 가능합니다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드라이버(Drivers)

 

 

 

캘러웨이 ROGUE ST

What :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큰 드라이버 제품군은 단순히 힘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스핀을 제어하는 ​​4개의 별개의 얼굴을 생산하기 위해 회사의 인공 지능 사용을 확장합니다. 큰 클럽 헤드는 볼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 종종 과도한 스핀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뒤쪽이 낮은 대형 중앙 중량 카트리지는 극도의 중심 이탈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캘러웨이는 또한 크라운과 밑창을 연결하는 내부 브래킷인 "탈옥" 구조를 개선하여 몸체를 강화하고 휘어진 얼굴에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Why :캘러웨이는 조절 가능한 웨이트만으로는 성능을 최적화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회사는 특정 유형의 골퍼를 위한 고유한 속성을 가진 이 네 가지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각기 다른 페이스 앵글, 라이 앵글, 모양, 드로우 바이어스 및 스핀 정도를 특징으로 하여 다양한 골퍼 유형의 요구 사항에 더 잘 부합합니다. 이 라인에는 전용 드로우 모델(Max D), 최대 관용성 모델(Max), 고관용성, 중립 발사 및 저스핀(Max LS)을 동등하게 혼합한 버전 및 가장 낮은 스핀을 제공하는 컴팩트하고 투어용 옵션이 포함됩니다. (◊◊◊LS).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ROGUE ST MAX: 백의 텅스텐 방식은 Rogue ST 라인에서 가장 안정적인 드라이버가 되도록 하며 대다수 골퍼에게 적합합니다.


ROGUE ST MAX D: 뒤꿈치의 추가 무게와 독특한 페이스 디자인은 슬라이스를 원하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ROGUE ST MAX LS: 깊은 텅스텐 웨이트가 관용성과 낮은 스핀 모두를 ​​키웁니다.


ROGUE ST ◊◊◊LS: 헤드가 작을수록 일반적으로 더 나은 플레이어에게 유리합니다. 프론트 웨이팅은 극도로 낮은 스핀(라인에서 가장 낮음)과 더 평평한 비행으로 안정성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클리브랜드 LAUNCHER XL

 

What : 크기에 중점을 둔 Cleveland의 임무는 최악의 히트를 더 멀리, 더 똑바로 만드는 것입니다. 클럽은 규칙에서 허용하는 볼륨 제한에 그치지 않고 거의 모든 드라이버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이것은 발 뒤꿈치에서 발끝까지 그리고 앞에서 뒤로 최대 거리를 차지하기 위해 그 볼륨을 늘립니다. 이 거대한 발자국은 볼에 더 나은 에너지 전달을 위해 미스 히트 시 비틀림을 방지하는 안정적인 헤드를 생성합니다. 얼굴도 파이 접시 크기로 디저트를 가져오는 새 이웃보다 더 친근하다. 그 면은 임팩트 시 두 번째 스프링을 효과적으로 생성하는 더 단단한 섹션으로 둘러싸인 유연한 섹션으로 지원됩니다.

 

Why : 이것은 단지 더 큰 머리가 아닙니다. 더 똑똑하기도 하고 행동경제학을 설명할 수 있는 노즈태클. 극도의 오프 센터 히트 관용성은 장관인 만큼 현실적이지만 경량 및 드로 바이어스 모델에서 12방향 조정 가능한 헤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립의 균형 잡힌 무게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간과하지 마십시오. 이는 클럽을 스윙하기 쉽게 하며, 이는 평균적인 골퍼가 가장 높이 평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AUNCHER XL: 큰 얼굴과 큰 프레임이 관용성을 강조합니다. 조정 가능한 호젤을 사용하면 발사 시간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각 헤드는 플러스/마이너스 1.5도 조절이 가능하며 9도에서 12도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로프트가 낮아질수록 페이스가 더 넓어집니다. 로프트가 더 높게 조정되면 페이스 앵글이 더 닫힙니다. 표준 샤프트 길이는 45.75인치이지만 "정확도 빌드"는 1인치 더 짧은 샤프트의 옵션입니다. 다른 모델에 비해 발사는 더 피어싱 비행을 위해 높음보다 중간 높이입니다.


LAUNCHER XL LITE: 전체 크기가 볼륨 제한을 늘려 뒤꿈치에서 발끝까지, 앞뒤로 최대 거리를 차지하여 미스 히트 시 비틀림을 방지하는 안정적인 헤드를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호젤이 없으면 Launcher XL에 비해 더 높은 발사 및 비행을 위해 더 낮고 더 깊은 무게 중심을 특징으로 합니다. 46인치(런처 XL보다 5g 더 가벼운)의 초경량 샤프트는 스윙 속도 향상을 촉진합니다. 전체 무게는 Launcher XL보다 12g 가볍습니다.


LAUNCHER XL LITE DRAW: 큰 풋프린트는 모든 미스 히트를 관대하게 주입하는 반면 솔드 페이스 각도는 슬라이스를 공격하기 위해 표준 Launcher XL(하향식 보기를 변경하지 않고)보다 4도 더 닫힙니다.

 

 

 

 

코브라 LTD X

 

What : Cobra의 LTDx 라인에는 3가지 볼 비행 선호도를 위한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LTDx는 관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버사이즈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LTDx Max도 크지만 추가 드로우 바이어스를 위해 조정 가능한 가중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TDx LS는 세 가지 중 가장 적은 양의 스핀을 생성하기 위해 모든 임의 가중치를 앞으로 배치합니다. 몸집이 크고 관용성이 뛰어난 드라이버는 종종 높은 무게 중심 문제가 있습니다. CG가 너무 높으면 비거리를 줄인 높은 스핀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Cobra 엔지니어는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앞쪽으로 무거운 강철 무게를 가진 내부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결과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관용성과 함께 당신이 원하는 낮은 스핀입니다.

 

Why : 이 셔먼 탱크의 안정적인 클럽 헤드는 시장에 나와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낮은 스핀과 높은 발사를 달성합니다. 또 다른 놀라운 기술 성과는 최고의 샷에 합당한 모든 거리를 유지하면서 중심에서 벗어난 히트에 대한 추가 열을 스마트하게 찾아내는 새로운 가변 두께 페이스 디자인입니다. 더군다나 더 가벼워서 세 모델 모두의 뚜렷한 성능을 미세 조정하기 위해 더 많은 무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TDx: 대형 프레임이 후방 가중치의 안정성과 더 적은 스핀을 위해 CG를 낮추는 전방 질량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15그램의 백 웨이트는 낮은 스핀으로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서 높은 안정성과 일치하도록 포워드 웨이팅의 균형을 맞춥니다. Cobra는 최대 에너지 전달과 낮은 스핀을 위해 중립 축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CG를 갖는 동시에 극도의 오프 센터 히트 관용성을 위해 5,000g/센티미터 제곱에서 측정된 관성 모멘트를 갖는 첫 번째 드라이버로 인용합니다. .

LTDx MAX: CG(및 스핀)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내부 전방 강철 카트리지로 제작된 이동식 웨이트를 사용하여 슬라이스 파이팅과 중심에서 벗어난 거리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표준 무게는 10g과 3g입니다. 더 무거운 무게를 깊은 포트로 옮기면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에 안정성이 추가되고 세 개의 LTDx 드라이버 중 가장 관대합니다. 힐 사이드 포트로 전환하면 과거 Cobra 모델보다 더 많은 드로우 바이어스가 생성되어 페이스 클로저 및 슬라이스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LTDx LS: 투어 플레이어와 더 나은 아마추어를 위해 설계된 LTDx 제품군 중 가장 회전이 적은 모델입니다. 재량 가중치는 낮은 CG를 위해 전방에 배치됩니다. 가장 낮은 스핀과 중간 발사가 특징입니다. 솔의 전면 웨이트는 10g과 3g이며 더 무거운 웨이트가 배치되는 위치에 따라 드로우 또는 페이드에 영향을 미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힐 쪽이 더 드로우, 토우 쪽이 더 페이드).

 

 

 

미즈노ST

 

What : 모두 경량 합성 크라운과 솔 섹션을 공유하는 Mizuno의 3드라이버 제품군은 두 종류의 골퍼를 대상으로 합니다. 복잡성을 선호하는 골퍼와 손에 들고 다니는 방식을 선호하는 골퍼입니다. Z 및 X 드라이버는 스핀을 줄이고 관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20그램 무게의 웨이트 세트를 후방 가장자리에 배치했습니다. Z는 웨이트를 깊은 중앙에 배치하고 X는 슬라이스 파이팅 드로우 바이어스를 위해 힐 쪽으로 약간 배치합니다. 한편, G 드라이버는 스핀, 드로우 및 페이드 바이어스, 관용성 및 작업성을 조정하기 위해 2개의 7g 중량을 수용할 수 있는 힐, 토 및 센터 트랙을 갖추고 있습니다.

 

Why : 이 드라이버는 모두 다른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이들을 특별하게 만드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각 클럽 헤드는 이전 Mizuno 모델보다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볼 스피드는 지속적으로 높을 뿐만 아니라 스핀과 발사각도 미스샷에 대한 편차가 적습니다. 페이스의 베타-티타늄 합금은 Mizuno 엔지니어가 이전에 사각지대였던 지점에서 거리를 생성하기 위해 새로운 두께 패턴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G 220: 크라운과 솔의 탄소 복합 패널은 무게를 줄여 힐, 토우 및 딥 센터 트랙에 맞는 조정 가능한 무게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 선호하는 볼 비행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구성은 이제 더 깊은 CG 기능, 더 높은 안정성, 발사 및 스핀을 위해 2개의 중앙 등받이를 허용하지만 2개의 무게추는 뒤꿈치 또는 발가락 트랙의 추가 드로우 트랙에도 맞출 수 있습니다.


ST-Z 220: 탄소 합성 크라운은 무게를 줄여 무게를 더 많이 분산시켜 깊은 무게 중심과 높은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CG는 약간 열린 정사각형의 페이스 앵글과 미묘한 배 주소 모양으로 더 중앙에 있습니다.


ST-X 220: 탄소 복합 크라운은 무게 중심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며, 백 웨이트가 힐 쪽으로 약간 이동하여 슬라이스를 상쇄합니다. 페이스 앵글은 정사각형으로 좀 더 둥근 주소 모양으로 살짝 닫힙니다.

 

 

 

 

PXG 0811X

 

What : PXG 제품군의 세 가지 프리미엄 드라이버는 다양한 플레이어 유형을 수용합니다. 얕은 페이스 XT는 공기역학적으로 더 날렵한 형태로 클럽 헤드 속도를 극대화합니다. 라지 페이스 XF는 전후면이 깊은 프레임으로 미스 히트를 돕습니다. X의 경 사진 크라운은 회전을 줄이기 위해 무게 중심을 낮춥니다. 모두 빠르게 구부러지고 무게를 줄이는 티타늄 합금이 전면에 있어 밑창에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두 개는 중앙에 하나는 앞쪽으로, 다른 하나는 뒤쪽으로, 세 번째는 발뒤꿈치 쪽으로 있습니다. 가장 무거운 중량을 뒤쪽으로 옮기면 관용성이 더해지고 앞쪽으로 옮기면 스핀이 줄어들고 힐에서 드로우 스핀이 향상되어 페이스를 스퀘어링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Why : Las Vegas Raiders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크라운의 은색 패치는 무게를 줄이면서 상단에 강성을 추가하는 특수 알루미늄 주입 탄소 합성물입니다. 이것은 골퍼가 공을 더 높이 발사할 수 있도록 CG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티타늄 힐과 크라운의 토 부분 사이에 합성물을 끼워 넣으면 크라운이 단단해져서 더 많은 부분이 볼을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0811X: 크라운의 알루미늄 증기 주입 탄소 복합 패널은 무게를 줄이고 주변 티타늄과 함께 작동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페이스에 전달합니다. 경 사진 크라운은 무게 중심을 낮추어 스핀을 줄입니다. 0811X는 가장 높은 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경사진 크라운과 결합하여 높은 발사/낮은 스핀 성능을 생성합니다(일반적으로 세 가지 모델의 낮은 스핀).


0811XF: 큰 페이스(힐에서 토우까지 더 길어짐)는 더 많은 임팩트 영역을 생성하고 깊은 앞뒤 프레임과 함께 미스 히트를 돕습니다. 낮은 측면 프로파일은 관용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둘레에 더 많은 무게를 재분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더 높게 시작합니다.


0811XT: 페이스의 빠르게 구부러지고 무게를 줄여주는 티타늄 합금으로 솔에 무게 조절 포트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얕은 페이스의 XT는 공기역학적으로 더 날렵한 형태로 클럽 헤드 속도를 극대화합니다. 솔에 더 평행하고 더 평평한 크라운은 항력을 줄이고 속도를 높이도록 설계되었으며 대부분 105mph보다 빠르게 스윙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볼 속도를 최대화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핑G425

 

What : 60년 전 설립된 이후로 Ping의 디자인 철학은 미스 히트 관리에 관한 것이며 이 크고 주변부 가중 드라이버는 업계에서 중심을 벗어난 히트에서 가장 높은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큰 치수와 최대한의 안정성을 추구하는 드라이버는 뒤로 갈수록 더 높이 표류하는 무게 중심과 싸웁니다. 그러면 샷이 너무 많이 회전하고 거리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G425 모델은 크라운 아래쪽에 웹과 같은 초박형 리브를 사용하여 두께를 줄여 무게를 줄여 무게를 줄여 무게 중심을 낮게 유지합니다.

 

Why : 크기 외에도 이 모델은 회사 역사상 가장 조절 가능한 무게를 제공합니다. Max의 극한 둘레에 있는 26g(이전 모델보다 63% 증가)은 대부분의 다른 드라이버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2배 더 많은 이동 가능한 무게입니다. 3가지 모델은 특정 문제에 대한 기능적이고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불일치(매우 안정적인 Max), 슬라이스(가벼운 힐 가중 SFT) 및 과도한 스핀(컴팩트하고 평평한 궤적 LST). 각각은 전반적인 용서를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G425 MAX: 크라운 아래쪽에 있는 웹과 같은 초박형 리브는 두께를 줄여 일관성 없는 충격을 상쇄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무게를 줄이고 CG를 낮게 유지합니다. 로프트를 플러스/마이너스 1.5도 조정하는 8방향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


G425 SFT: 힐 쪽(23g)에 약간의 추가 중량이 있어 페이스를 직각으로 만들고 더 높이 발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델의 무게는 고정되어 있지만 클럽에는 동일한 8방향 조정 가능한 호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가벼운 D1 스윙웨이트가 있어 페이스 컨트롤에 도움이 됩니다.


G425 LST: 회사에 따르면 세 가지 모델(445cc) 중 더 컴팩트한 모델은 더 낮은 스핀을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무게를 제공하며 Max보다 약 500-700rpm 낮습니다. 빠른 속도로 공을 치는 선수에게 이상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낮게 발사되고 평평한 탄도를 생성합니다. 동일한 8방향 조정 가능한 호젤이 특징이며 조정 가능한 둘레 무게는 17g입니다.

 

 

 

 

스릭슨ZX

 

What : 두 가지 모델은 2개의 볼 비행을 제공합니다. ZX7은 이동식 웨이트를 사용하여 회전이 낮고 평평한 탄도를 생성합니다. ZX5는 무승부로 더 높이 발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둘은 매우 호환되도록 설계되어 Hideki Matsuyama는 2021년에 각각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페이스에 초고속의 얇은 티타늄 합금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 드라이버들이 타격 영역에서 속도를 내는 것은 두께와 얼굴 주변의 재료가 즉시 바뀝니다. 특히 크라운의 시작 부분은 30% 더 얇은 섹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프레임 주변의 훨씬 얇은 티타늄 합금 스트립은 유연성을 더하고 더 큰 탄소 섬유 크라운과 내부 솔 리브는 강성을 더하고 무게를 줄입니다.

 

Why : 페이스의 유연성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라운을 얻는 것은 다음 단계의 생각이지만 우리는 골퍼가 임팩트를 만드는 방식과 일치하도록 타격 영역의 성능이 설계된 방식을 좋아합니다. Srixon 팀은 일반적인 영향을 연구하고 유연성을 최적화하는 것이 타당한 부분을 알아냈습니다. 더욱이 그 얼굴은 더 관대한 ZX5와 더 엄격한 ZX7에 고유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ZX5: 이 모델은 더 높은 비행과 약간의 드로우 바이어스를 생성하지만 더 긴 앞뒤 몸체에는 더 빠른 온 및 오프 센터 볼 속도를 위해 페이스를 지지하는 프레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어 웨이트 포트를 사용하면 개인 취향이나 샤프트 선택에 따라 스윙 웨이트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ZX7에 비해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서 더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그 모양은 더 많은 질량을 더 낮고 더 멀리 뒤로 두기 위해 평평한 밑창 프로파일과 함께 더 삼각형입니다. 12방향 조정 가능한 호젤은 로프트를 플러스/마이너스 1도, 페이스 앵글을 플러스/마이너스 2도 조정합니다.


ZX7: 뻣뻣한 부분과 유연한 부분이 교대로 있는 프레임이 얼굴에 더 많은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ZX7은 관통력이 낮고 회전이 낮은 탄도와 조정 가능한 힐-토우 웨이트를 제공하여 CG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ZX7은 약간 열린 페이스 앵글로 더 많은 배 모양을 제공합니다. 스톡 힐과 토우 무게는 8g과 4g입니다. 힐에 더 무거운 무게를 놓으면 더 많은 드로우가 발생하고 발가락에 무게를 두면 페이드가 더 많이 발생합니다. 12방향 조정 가능한 호젤은 로프트를 플러스/마이너스 1도, 페이스 앵글을 플러스/마이너스 2도 조정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What : TaylorMade 엔지니어들은 탄소 합성물의 경량화 이점이 차체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클럽 헤드에서 가장 무거운 부분인 페이스 소재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tealth의 복합 페이스는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볍지만 불과 2년 전 TaylorMade 드라이버 페이스보다 20% 더 큽니다. 절감된 무게는 세 가지 방식으로 재분배됩니다. 슬라이딩 웨이트가 있는 저스핀 모델; 

 

Why : 복합 페이스 드라이버가 주목을 받지 못한 이유는 헤드 커버를 씌운 것처럼 작동하고 소리가 나기 때문입니다. 빨간색으로 칠해진 캡이 눈에 띄지만 60겹 탄소 복합 소재 표면의 언더레이어는 큰 스위트 스팟을 형성하도록 배열됩니다. 다양한 두께의 페이스 티타늄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페이스 전체에 걸쳐 더 높은 볼 스피드에 대해 더 일관되게 정확합니다. 페이스의 가벼운 무게는 몸의 더 많은 질량을 의미하며, 그 관계는 임팩트 시 볼에 속도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이? TaylorMade는 티타늄을 페이스 소재로 사용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EALTH: 60겹 탄소 복합 소재 페이스로 인해 절감된 무게는 이 모델에서 낮고 깊숙이 눌러져 더 높은 발사성과 관대한 미스 히트를 제공합니다. 관성 모멘트(중심 이탈 시 비틀림 저항)는 Stealth Plus보다 15% 더 높습니다. 카본 페이스 구조는 페이스 전체에 더 많은 볼 스피드 잠재력을 생성하기 위해 더 정밀함을 더합니다.


STEALTH PLUS: 탄소 복합 소재 페이스는 티타늄보다 40% 가볍습니다. 이렇게 줄어든 무게는 낮은 CG를 위한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밑창의 10그램 슬라이딩 무게로 왼쪽 또는 오른쪽 미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STEALTH HD: 탄소 복합 소재 페이스는 기존의 티타늄보다 40% 더 가벼워서 더 우수하고 일관된 볼스피드를 제공합니다. 이는 무게를 줄여 슬라이스와 싸우기 위해 높은 발사 및 드로 편향된 특성을 가진 높은 안정성의 디자인을 만듭니다. 전체 오프 센터 히트 관용성을 희생시키는 임의의 질량을 뒤꿈치에만 집중시키는 대신, 페이스 디자인의 무게 절감은 밑창의 뒤쪽 가중치가 힐 쪽으로 약간 이동하여 슬라이스 방지 및 높은 -관성 모멘트(안정성) 속성. 사실 HD는 라인업 중 MOI가 가장 높다.

 

 

 

 

타이틀리스트TSI

 

What : 4가지 모델 중 2가지가 극한의 조건을 충족합니다. 가볍고 약간 드로 바이어스된 TSi1과 고기가 많고 저공, 초저회전 TSi4입니다. 두 개의 중간 모델은 대부분의 시장을 위한 것입니다. 관용성이 우선인 모델(TSi2)과 플레이 가능성과 샷 메이킹을 찾는 모델(TSi3)입니다. 4명의 플레이어 유형을 맞추는 것도 좋지만 정말 깔끔한 성과는 추가 속도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원래 화성 착륙선을 위해 설계된 특수 고강도 티타늄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더 가볍고 빠르게 구부러지는 합금(ATI 425)은 TSi2에서 중심에서 벗어난 안정성을 추가로 생성하고 배 모양의 TSi3에서 무게를 움직일 수 있는 더 많은 설계 자유를 의미합니다.

 

Why : 16방향 호젤 조정 기능을 사용하려면 여전히 Google 검색이 필요할 수 있지만 골퍼는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설정은 4개의 뚜렷한 성능의 헤드 및 맞춤형 샤프트 창고와 결합되어 Coffee Meets Bagel보다 더 완벽한 매치를 만듭니다. 이러한 헤드 모양도 공기역학적으로 세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기술 향상은 그 어느 때보 다 시대를 초월한 모양, 소리 및 느낌을 건드리지 않고 발생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Si1: 이 경량 모델(표준 모델보다 약 40g 적음)에는 40g 미만의 샤프트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적당한 스윙의 속도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헤드의 가중치가 슬라이스를 공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전 세대의 TS1 드라이버에 비해 무게 중심이 더 중앙에 있지만 더 많은 스핀, 저속 스윙 및 일반적으로 더 많은 드로우 바이어스가 필요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샤프트는 다른 TSi 모델에 비해 1/4인치 더 길다(45.75인치).


TSi2: 이 헤드는 더 높은 발사와 더 낮은 스핀 생성을 목표로 하는 더 높은 안정성 설계를 위해 더 큰 공간을 차지합니다. 회사가 "원격 폭격기" 클럽이라고 부르는 이 클럽은 얼굴 전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어 최대한 많은 관용을 필요로 하는 골퍼를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TSi3: 이 디자인은 출시 중간에 더 많은 전통적인 배 모양을 사용합니다. 보다 정확한 플레이어를 위한 정밀 CG 조정에 중점을 둡니다. 헤드에는 8g 무게를 수용하는 후면의 웨이트 트랙에 5개의 웨이트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뒤꿈치 측면에 2개, 발가락 측면에 2개, 중립 설정입니다. Titleist의 연구에 따르면 위치는 슬라이스 및 페이드 제어를 제공하지만 플레이어의 일관된 임팩트 포인트가 볼 스피드를 보다 직접적으로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무게 중심을 더 잘 맞추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TSi4: 로우 스핀 헤드는 모든 TSi 드라이버 중 가장 낮고 가장 앞쪽에 있는 CG를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430cc에 불과한 가장 작은 헤드로 체크인합니다.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우드(Woods)

 

 

캘러웨이 로그 ST

 

What : Callaway는 수년 동안 컴퓨터 기반의 머신 러닝 플랫폼을 사용하여 숲의 "탈옥" 내부 지원 구조를 개선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몸을 경직시켜 얼굴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고속 컴퓨터는 끊임없이 똑똑하므로 구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크라운과 솔을 페이스 중앙 바로 뒤에서 연결하는 두 개의 바 대신, 새로운 프레임은 극단적인 힐과 토우까지 밀어 넣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히트가 발생하는 더 나은 굴곡을 위해 랩어라운드 컵페이스의 중심을 비웁니다. 탄소 복합 소재 크라운과 내부의 전방 텅스텐 웨이트가 낮은 무게 중심을 만들어 더 적은 스핀으로 더 높은 발사 거리를 제공합니다. 내부 가중치는 세 가지 버전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극도로 관대한 Max, 높은 발사, 슬라이서 친화적인 Max D 및 페어웨이 우드를 아래로 날아가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낮은 회전 LS입니다.

 

Why : 새로운 탈옥 시스템은 스마트하고 과도한 스핀 없이 높이 발사되는 페어웨이 우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더욱 스마트해짐: 세 가지 버전에 걸쳐 14개의 로프트. 여기에는 4-우드 샤프트가 있는 20도 모델이 포함됩니다. 전설적인 창립자 엘리 캘러웨이(Ely Callaway)의 사랑을 받아 그의 이름인 헤븐우드(Heavenwood)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MAX: 이 모델은 안정성과 낮은 스핀의 무게 중심을 결합하여 더 나은 볼 속도를 제공합니다. 약간의 드로우 바이어스가 있는 중간 발사 궤적을 특징으로 합니다. 15도에서 27도까지 제품군에서 가장 넓은 로프트 범위를 제공합니다.

MAX D: Rogue ST 페어웨이 우드 중 가장 높이 발사되는 이 우드는 추가 힐 사이드 웨이팅, 약간 닫힌 페이스 및 슬라이스에 맞서기 위한 더 직립 라이 앵글을 갖추고 있습니다. 샷의 모양을 가장 많이 수정해야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3개의 로프트는 Max에 비해 1도 약합니다.

LS: Rogue ST 페어웨이 우드 중 가장 컴팩트하고 가장 낮은 회전율을 자랑하는 페이스 뒤의 새로운 내부 탈옥 구조에서 관용성이 나옵니다. 이제 크라운과 솔이 극단적인 힐과 토우에 고정되어 얼굴이 더욱 자유롭게 구부러집니다. 쉐이핑과 페이스 프로파일은 회사에서 가장 변색이 잘 되는 페어웨이 우드입니다.

 

 

 

 

코브라 LTDx

 

What : 세 가지 모델 모두 솔에 낮은 전방으로 텅스텐 웨이트 슬러그를 사용하여 스핀을 줄이고 더 먼 거리에서 볼 속도를 높입니다. 탄소 합성 크라운은 상단의 무게를 줄여 더 많은 질량이 세 가지 성능 특성을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표준 LTDx는 후면의 추가 중량 칩으로 관용성을 제공하고 Max는 슬라이스 경향에 맞서기 위해 힐에 더 많은 질량을 포함하며 LS는 페이드 또는 드로우를 조정할 수 있는 전면 힐 및 토우 웨이트 포트가 있는 가장 낮은 회전 옵션입니다. 환경 설정.

 

Why : 각 디자인이 중심에서 벗어난 관용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더 적은 스핀을 생성한다는 것은 결코 작은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 Cobra의 페어웨이 우드에 대한 특별한 점은 유일한 레일이었습니다. 그들은 페이스가 구부러지는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속이 비어 있으며 3-우드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일이 효과적이지 않은 더 광범위한 스트로크가 필요합니다. 또한 영리함 : 더 나은 플레이어를위한 LS 모델은 큰 3 우드 (백업 드라이버로 최고)가 특징이며 대부분 페어웨이에서 치는 5 우드는 전체 라인에서 가장 컴팩트 한 헤드입니다. , LS가 목표로 삼는 더 나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것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TDx: 직선 거리를 강조하도록 제작된 이 페어웨이 우드는 높은 발사/낮은 스핀 발사 조건을 제공합니다. 핵심은 8g의 고정 백 웨이트이며, 이는 또한 더 높은 볼 비행을 촉진합니다.

LTDx MAX: 힐과 리어 센터에 2개의 외부 웨이트가 있습니다. 힐 포트에 12그램의 무거운 중량을 사용하면 슬라이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리어 센터 포트를 사용하면 중심에서 벗어난 히트 거리 일관성이 더 좋고 중립적인 비행이 가능합니다.

LTDx LS: 공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는 고도로 숙련된 선수를 위해 설계된 여기의 두 로프트는 새로운 가변 두께 페이스 디자인의 이점을 가지지만 둘 다 크기가 확연히 다릅니다. 3번 우드는 티샷에서 더 크고 5번 우드는 다양한 라이에서 더 컴팩트하고 효과적입니다. 힐의 2개 무게추와 솔의 토우 무게는 12g과 3g입니다. 뒤꿈치에 더 무거운 무게를 놓으면 드로 바이어스된 비행이 촉진되고 발가락에 가하면 페이드 바이어스된 비행이 촉진됩니다.

 

 

 

 

PXG 0341X(Gen4)

 

What : PXG는 가동식 밑창 무게를 3에서 2로 줄였지만 이것을 빼기로 합니다. 듀얼 웨이트는 이제 더 기능적이어서 정확한 피팅 옵션을 허용하고 플레이어에게 더 적은 스핀 또는 더 많은 드로우 바이어스 사이에서 더 간단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변경 사항은 또한 두 가지 모델이 두 가지 고유한 방향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X 모델은 더 작은 크기와 낮은 스핀에 중점을 둔 더 나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고, 더 큰 XF는 더 큰 페이스와 관용성에 초점을 맞추고 잔디를 미끄러지는 밑창으로 제공합니다. 울타리. 두 모델 모두 내부에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벌집형 패드를 사용하여 원치 않는 진동을 최소화하여 소리와 느낌을 개선합니다.

 

Why : PXG는 페어웨이 우드에서 탄소 복합재 크라운을 사용하는 회사 중 하나지만 PXG의 접근 방식은 약간 다릅니다. 이는 단지 독특한 투톤 색상 구성표가 아닙니다. 탄소 합성물은 일부 고급 샤프트와 같이 알루미늄 증기로 특별히 강화된 밝은 색상의 중간 부분에 있습니다. 힐과 토우에 강철 섹션이 있는 탄소 합성물을 측면에 배치함으로써 크라운이 더 단단해져서 페이스의 고강도 강철 합금에 더 많은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X: 0341 페어웨이 우드보다 더 컴팩트할수록 평평한 탄도를 선호하는 더 나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무게 중심은 낮게 시작하여 스핀을 줄이기 위해 약간 더 앞쪽으로 시작하며 밑창의 조절 가능한 웨이트 나사는 스윙 웨이트와 탄도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XF: 이 모델의 강조점은 더 큰 페이스와 더 넓은 모양, 더 깊은 CG 위치를 통해 중심을 벗어난 히트 관용성입니다. 잔디 활공 밑창 레일은 공에 닿기 전에 땅을 치려고 애쓰는 플레이어에게 관용성을 더해줍니다. 로프트는 X보다 1도 약합니다.

 

 

 

 

핑 G425

 

What : Ping의 3가지 모델 페어웨이 우드 제품군에는 Max(가장 다양한 골퍼를 위한 라인에서 가장 관대함), 슬라이스 방지 SFT 및 저스핀 LST 3우드가 포함됩니다. 모든 클럽 헤드는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생성하기 위해 고강도 마레이징 스틸로 만들어진 Ping의 첫 번째 랩어라운드 페이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Max는 후방 텅스텐 추를 사용하여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지만 LST의 크기가 작을수록 텅스텐 추를 사용하면 스핀이 감소합니다. SFT가 가장 크며 웨이트 칩이 힐 쪽을 선호하여 임팩트 시 페이스를 더 쉽게 스퀘어링할 수 있습니다.

 

Why : 때로는 눈에 보이는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롤이라고 하는 위에서 아래로 얼굴의 미시적으로 잊어버릴 수 있는 곡률이 있습니다. 과거의 페어웨이 우드는 스핀을 줄이기 위해 페이스의 바닥이 자연스럽게 센터보다 로프트를 적게 갖는 대칭적인 롤을 특징으로 했지만, 이 우드는 로프트의 감소를 절반으로 자릅니다. 이를 통해 더 적은 스핀으로 더 많은 속도와 로프트로 샷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중앙 샷과 미스 히트에 대해 보다 일관된 결과를 생성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G425 Max: 라인의 다른 두 모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로프트 옵션이 있는 G425 Max는 무거운 텅스텐 백 웨이트와 약간 더 큰 크기(176 입방 센티미터 3-우드 포함)를 통해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더 균일한 페이스 굴곡을 위해 페이스가 크라운과 솔을 감쌉니다.

G425 SFT: 뒤쪽의 텅스텐 무게추는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 안정성을 더하고 낮은 위치는 발사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슬라이스 보정을 높이기 위해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이 오버사이즈 옵션에서 무게도 약간 힐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G425 LST: G425 제품군 중 가장 낮은 회전율(직전 predescor보다 약 250rpm 낮음)으로, 상대적으로 앞쪽 무게 중심에 대해 다른 모델보다 더 컴팩트합니다. 13도에서 16도 사이에서 조정되는 3우드 로프트에만 제공됩니다. 이는 더 평평하고 낮은 스핀을 제공하며 조정 가능한 호젤은 정확한 사양을 다이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What : 페어웨이 우드는 운전자와 다릅니다. 더 관대한 머리를 만들기 위해 더 크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크기가 클수록 지면에서 떨어지기가 더 어려워지므로 결국 페어웨이 우드가 가장 많이 부딪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이 디자인 업그레이드는 실제로 현재 모델보다 헤드를 더 작게 유지하고 미스 히트에서도 동일한 높은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주요 차이점은 탄소 합성 크라운이 이제 발가락 주위를 감싸서 더 많은 무게를 줄여 다른 곳에 재분배하고 더 평평한 밑창 모양으로 무게 중심을 낮게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회사의 가장 공격적인 디자인인 밑창의 컷스루 슬롯은 특히 낮은 페이스 임팩트에서 페이스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Why : "컴팩트"와 "페어웨이 우드"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이 클럽을 위해 설계된 많은 일반 골퍼(9번 우드 로프트 참조)는 "타격 불가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실제로 TaylorMade의 최근 대형 모델보다 더 낮은 CG와 더 많은 미스 히트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날렵해진 V자형 솔 패턴, 더 부드러운 리딩 에지, 어드레스 시 페이스 앵글을 더욱 뚜렷하게 보이게 하는 레이저로 새긴 탑라인이 클럽을 더욱 쉽게 칠 수 있게 해줍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eath(단일)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플러스

 

What : 한 세대 전 티타늄 페어웨이 우드에 대한 첫 번째 시도는 절반 정도만 맞았습니다. 티타늄은 비거리에서 더 나은 페이스 플렉싱을 생성할 수 있지만 드라이버와 달리 페어웨이 우드에서는 더 큰 것이 더 좋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년 전 TaylorMade는 경량 합성 크라운과 무거운 강철 밑창을 결합하여 무게 중심을 낮추는 특수 티타늄 합금으로 더 빠른 페이스라는 목표를 달성한 소형 티타늄 모델인 SIM Ti에 집중했습니다. 이것은 더 빠른 볼 속도와 낮은 스핀으로 높은 발사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는 스테로이드 장식이 있는 완전한 비거리 레시피입니다.

 

Why : Stealth Plus는 몇 가지 측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첫째, 더 크고 더 가벼운 탄소 합성 크라운은 더 많은 자유 재량권을 생성하고 더 평평한 앞쪽 가장자리가 있는 더 큰 페이스는 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이 클럽은 일반적으로 평균에서 평균 이상의 속도와 기술을 선호하지만 이러한 변화로 인해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버전은 또한 관성 모멘트가 원래 SIM Ti보다 거의 20% 더 높도록 더 낮고 더 깊은 CG 및 더 나은 뒤꿈치-발가락 안정성을 위해 강철 열판을 재구성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ealth Plus(단일)

 

 

 

 

타이틀리스트 TSI

 

What : 훌륭한 페어웨이 우드 라인업은 투어 플레이어이든 할아버지이든 상관없이 공을 더 멀리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솔 앞부분의 채널을 커팅하여 비거리 부분을 처리합니다. 이렇게 하면 페이스가 더 잘 구부러지고(더 먼 거리) 더 높은 발사가 이루어지며, 특히 페이스가 낮은 임팩트(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페어웨이 우드 스트라이크가 발생하는 곳)에서 더 높아집니다. 정확히 투어 레벨이 아닌 골퍼를 위해 Titleist는 표준 모델보다 거의 50g 더 가볍고 23도 옵션을 제공하는 경량 TSi1 버전을 포함하여 세 가지 모델을 제공합니다.

 

Why : 밑창의 해당 채널 구조는 이전보다 가볍습니다. 이것은 TSi1에서 헤드가 더 가벼워질 수 있고 TSi2가 헤드의 다른 곳에서 절약된 무게를 사용하여 더 관대하게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TSi3는 이를 사용하여 밑창에 조절 가능한 웨이트 트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3가지 설정 중에서 12g을 뒤꿈치에서 발끝으로 움직일 뿐만 아니라 밑창 안쪽에 플러시를 숨겨 잔디 상호 작용을 원활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특히 잘 설계되었습니다. 이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없다면 다시 찾아보십시오. 패밀리에는 13개의 별도 로프트가 있으며 각 로프트는 16가지 방식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Si1: Titleist 제품군의 초경량 페어웨이 우드 대안으로, 10g 더 가벼운 헤드를 포함하여 표준 모델보다 거의 50g 더 가볍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G는 발사 각도에 추가적인 부스트를 추가하기 위해 더 뒤로 밀려납니다. 로프트 범위는 조정 가능한 호젤을 사용하여 24.5도까지 확장됩니다. 페어웨이 우드로 발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스핀이 필요한 플레이어를 위해 약간 더 높은 스핀을 제공합니다.

TSi2: TSi3보다 더 크고 관대하며 낮고 깊은 무게 중심이 특징입니다. 이는 더 많은 발사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임팩트 패턴이 정확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추가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TSi3: 12g의 밑창 무게추는 중립, 뒤꿈치 또는 발가락 설정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품군의 다른 두 페어웨이 우드보다 더 낮고 더 관통하는 비행을 생성할 것이며(우리의 테스트에서는 1도 반 이상 낮음) 더 작업하기 쉬운 페어웨이 우드를 찾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 골든 컨슈머 " 합리적인 소비자가 되는 그날까지!! Feat. 상시 업데이트 *종료된 프로모션은 즉시 삭제됩니다 #브리츠마이크

easykook.tistory.com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하이브리드&유틸리티

(Hybrids&Utility)

 

 

 

 

 

캘러웨이 APEX

 

What : 좋은 골퍼와 덜 숙련된 골퍼는 하이브리드와 관련하여 매우 다른 게임을 합니다. 저숙련 선수는 높이 날고 왼쪽을 유지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샷이 필요하고, 우수한 선수는 낮게 날고 왼쪽으로 가지 않기 위해 샷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버전의 Apex는 보기와 버디가 다릅니다. 그러나 투어 프로이든 TV로만 시청하든 이 두 형제는 공격을 더 멀리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기술을 공유합니다. 단조 455 스틸 컵페이스는 인공 지능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두께와 크라운과 솔을 연결하는 내부 "탈옥" 바를 사용하여 설계되어 플러시되지 않은 충격에 대한 추가적인 웅장함을 위해 얼굴 전체에 더 나은 굴곡을 제공합니다. .

 

Why : Long Island Expressway와 마찬가지로 이전 Apex 하이브리드는 모순어법에 가까운 하이브리드였습니다. Callaway는 평균적인 플레이어의 의견을 듣고 핸디캡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골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Apex로 응답했습니다. Pro의 더 작은 프로필은 낮은 발사와 더 많은 스핀으로 더 나은 플레이어를 목표로 합니다. 더 큰 Apex에는 발사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으며 관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뒤쪽에 텅스텐을 사용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Apex: 더 큰 Apex에는 발사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조정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 더 큰 크기는 오프 센터 임팩트에서 더 많은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기본 샤프트는 70g UST Mamiya Recoil DART입니다.

Apex Pro: Pro의 더 작은 프로필은 낮은 런치와 더 많은 스핀으로 더 나은 플레이어를 목표로 합니다. 접착된 호젤은 더 나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더 평평한 라이 각도(표준 Apex의 더 수직인 라이 각도와 비교)를 충족합니다. 또한 더 나은 플레이어에게 세트에서 더 쉬운 전환을 제공하는 아이언과 같은 모양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스톡 샤프트는 약간 더 무거운 80g Mitsubishi MMT입니다.

 

 

 

 

캘러웨이 로그 ST

 

What : 4가지 버전과 8-하이브리드까지 확장되는 로프트 범위를 제공하는 이 제품군은 속도와 비거리를 모두 추구합니다. Callaway는 새로운 Rogue ST가 회사의 Mavrik에 비해 추가로 3.5야드를 더 간다고 말합니다. 머리 안쪽과 얼굴 바로 뒤에 발 뒤꿈치와 발가락 버팀대를 사용하는 구조인 향상된 "탈옥" 기술 덕분에 이러한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이 버팀대는 크라운과 솔을 결합하여 얼굴의 더 넓은 부분에 걸쳐 더 많은 굴곡을 집중시킵니다. 또한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에 대한 전반적인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18g의 텅스텐을 발가락에 배치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Why : 넷플릭스의 드웨인 존슨 액션 영화를 압도하는 영화이든 치즈케이크 팩토리의 메뉴이든, 너무 많은 선택은 소비자에게 매우 현대적인 문제입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회사인 이 라인에는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Pro는 더 많은 작업성을 허용하기 위해 페어웨이 우드 모양과 얕은 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Max는 약간 더 강한 로프트를 가지고 있지만 조금 더 비거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관용성을 가지고 있으며 Max OS와 Max OS Lite는 발사 및 비거리 측면에서 적당한 스윙 속도를 가진 골퍼에게 가장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 MAX: 대다수 골퍼의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된 이 제품은 관용성, 발사 거리 및 비거리가 가장 균형 잡힌 Rogue ST 하이브리드의 조합을 제공하며 Callaway는 이를 가장 긴 하이브리드라고 부릅니다. 더 네모진 발가락 모양과 더 평평한 밑창 캠버가 있으며 전체적으로 더 철과 같은 모양을 위해 더 표준적인 앞뒤 측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라인에서 가장 강한 로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ST MAX OS: ST Max와 유사한 형태를 취하지만 19도 3 하이브리드에서 33도 8 하이브리드까지 가장 넓은 범위의 로프트를 제공하는 오버사이즈 룩입니다. 더 넓은 솔은 볼보다 먼저 지면을 치는 스윙에 대해 잔디를 통과하는 관용성을 제공하고 내장된 드로 바이어스는 슬라이스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ST MAX OS LITE: 표준 OS와 동일한 플랫폼으로 구성 요소가 더 가볍고 로프트가 약해 중간 정도의 스윙 속도, 특히 노인과 여성에게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로프트 범위는 21도 3하이브리드에서 36도 8하이브리드까지 확장됩니다. 이러한 가벼운 구성 요소에는 표준 OS보다 15g 더 가벼운 50g이 포함됩니다. 스윙웨이트는 C4로, D1의 표준 OS와 비교된다.

ST PRO: 축소된 페어웨이 우드와 같은 모양을 한 이 하이브리드의 CG는 작업성을 높이기 위해 중립적입니다. 페이스 높이는 다른 모델에 비해 얕고 캠버 솔에 힐과 토 릴리프가 더 많습니다. 더 평평한 라이각, 더 무거운 스윙 웨이트, 더 강하고 더 무거운 샤프트를 가지고 있어 더 나은 플레이어에게 어필합니다. 또한 3개의 로프트 옵션(18, 20, 23도)만 있습니다.

 

 

 

 

 

코브라 Air-X

 

What : Cobra는 클럽 비즈니스의 어느 회사와 마찬가지로 하이브리드를 중요시하는 골퍼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Air-X에는 세 가지 간단한 목표가 있습니다. 스윙 속도가 중간에서 느린 선수를 위해 최대 클럽 헤드 속도와 비거리를 높이고, 공을 공중으로 띄우고, 공이 슬라이스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더 적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하이브리드가 필요하다면 이것은 귀하의 클럽이 아닙니다.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하이브리드가 필요하다면 아마도 걷기와 껌 껌을 동시에 연습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Why : Air-X는 당신의 불완전한 사람을 받아들이고 고통스럽게도 명백한 약점을 강화시켜주는 충실한 배우자와 같습니다. Air-X의 경우 스윙 속도, 탄도 및 방향입니다. 속도 생성을 돕기 위해 Air-X는 이전 모델인 F-Max보다 8g 더 가볍습니다. 더 얇은 페이스를 사용하여 볼 스피드와 더 나은 발사를 만듭니다. (7-하이브리드도 있습니다.) 임의의 무게는 낮게 그리고 클럽의 뒤쪽 둘레로 밀어 넣어 미스 히트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고 더 높은 비행을 위해 더 다이내믹한 로프트를 만듭니다. 바나나 공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부드럽게 오프셋 된 호젤은 공이 아웃 오브 바운드에서 던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Air-X(단일모델)

 

 

 

 

 

코브라 LTDx

 

What : 복잡한 내부 가중 시스템은 무게를 낮게 배치하여 빠른 볼 속도, 관용성 및 향상된 비거리를 위한 낮은 스핀을 생성합니다. 불꽃놀이는 센터 스트라이크 뿐만이 아닙니다.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설계된 페이스는 전략적 두께를 가진 15개의 "핫" 존을 사용하여 페이스의 더 넓은 영역에서 스매시 팩터와 볼 속도를 높입니다. 뒤쪽 문자 "L"처럼 밑창을 감싸는 얇은 페이스가 밑창과 함께 작동하여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레일은 속이 비어 있어 솔리드 레일보다 임팩트 시 페이스가 더 쉽게 휘어집니다.

 

Why : 이 하이브리드는 두 가지 유형의 골퍼, 즉 더 먼 거리를 추구하는 골퍼와 대머리의 거짓말쟁이에 초점을 맞춘 점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 하이브리드의 모든 요소는 추가 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L자형 페이스는 웰드 라인을 솔까지 다시 이동시켜 페이스에 낮은 임팩트가 더 잘 수행되도록 합니다. 회사의 시그니처인 Baffler 솔 레일은 크기가 축소되었지만 효율성이 좋지 않아 클럽이 고르지 않은 라이를 통과하여 볼 속도의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One length 버전의 7번 아이언 길이 샤프트는 추가 정확도와 함께 보다 견고한 접촉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TDx

 

One Length

 

 

 

 

미즈노 CLK

 

What : CLK는 컴팩트한 편이지만 로프트가 낮아질수록 점점 커지는 4개의 헤드에서 조정 가능성이 14도에서 27도로 확장됩니다. 클럽의 보다 효과적인 속성 중 하나는 볼 스피드를 향상시켜주는 유연한 마레이징 스틸 합금 페이스입니다. 이 새로운 페이스 디자인은 페이스 하부(일반적인 임팩트 영역)에서 이전 모델보다 더 자유롭게 압축함으로써 하이브리드가 볼과 가장 자주 접촉하는 위치(낮음)를 개선합니다. 솔 전면의 물결 모양 구조는 임팩트 시 클럽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하고 견고하고 투어에서 선호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Why : 하이브리드는 페어웨이 우드와 롱 아이언 사이의 공백을 메워야 합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그들은 축소된 페어웨이 우드처럼 작동하여(둘 중 최고가 아닌) 간격 및 유틸리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캐릭터 배우처럼 - J.K.를 생각해보십시오. 의 시몬스 . . . 글쎄, 무엇이든 - CLK는 다른 하이브리드가 알고 있는 것보다 그 역할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더 작은 프로필은 대부분 더 나은 플레이어를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각 헤드에 8개의 설정이 있어 라이와 로프트를 조정할 수 있으므로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CLK(단일모델)

 

 

 

 

 

PXG 317X(Gen4)

 

What : 여기에서 두 개의 하이브리드는 많은 동일한 작업(거리, 관용성, 조정성)을 수행하려고 하지만 중요한 방식에서 다릅니다. X는 확실한 안타를 향상시키고 XF는 실수를 부드럽게 합니다. 물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강철로 만들어진 힐과 발가락 부분 사이에 탄소 합성물 쐐기를 끼운 크라운입니다. 이것은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위해 구조의 강성을 증가시키고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페이스를 향상시킵니다. 밑창에 있는 두 개의 조절 가능한 포트(하나는 무겁고 다른 하나는 가벼움)로 스핀과 드로우에 대한 다양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벌집 모양의 TPE 내부 인서트는 소리와 느낌을 향상시킵니다. XF는 치기 쉽게 하기 위해 약간 더 크지만, 아마도 가장 똑똑한 실수 수정 장치는 잔디가 많은 타격에서 머리가 지면으로 파고드는 것을 방지하는 솔 레일 세트일 것입니다.

 

Why : 이것은 대담한 것을 선호하는 회사이지만 그 왕관은 단순한 미학 그 이상입니다. 일반적인 방식에서 대안을 찾는 브랜드의 상징입니다. 오래된 탄소 복합 재료가 아닌 탄소 복합 재료에 알루미늄 증기를 사용하여 강도를 높이고 위쪽의 질량을 줄여 클럽의 무게 중심을 낮추어 더 나은 볼 비행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0317X: 스핀을 줄이기 위한 명확한 의도로 설계된 더 컴팩트한 X는 여전히 중앙에서 벗어난 타격에서 관용성을 위해 더 넓고 제곱된 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빙 아이언 17도 로프트도 제공됩니다.

0317XF: X보다 CG 위치가 더 깊은 대형 XF는 실수를 해결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 관용성은 0317X에 비해 더 큰 모양에서 먼저 나타나지만 밑창 디자인에서도 분명합니다. 하이브리드에 대한 가장 큰 관심이 나쁜 라이를 극복하고 공보다 먼저 잔디를 치지 않는 것이라면 XF의 솔 레일이 X보다 확실한 이점을 제공합니다.여기에서 두 개의 하이브리드는 많은 동일한 작업(거리, 관용성, 조정성)을 수행하려고 하지만 중요한 방식에서 다릅니다. X는 확실한 안타를 향상시키고 XF는 실수를 부드럽게 합니다. 물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강철로 만들어진 힐과 발가락 부분 사이에 탄소 합성물 쐐기를 끼운 크라운입니다. 이것은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위해 구조의 강성을 증가시키고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페이스를 향상시킵니다. 밑창에 있는 두 개의 조절 가능한 포트(하나는 무겁고 다른 하나는 가벼움)로 스핀과 드로우에 대한 다양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벌집 모양의 TPE 내부 인서트는 소리와 느낌을 향상시킵니다. XF는 치기 쉽게 하기 위해 약간 더 크지만, 아마도 가장 똑똑한 실수 수정 장치는 잔디가 많은 타격에서 머리가 지면으로 파고드는 것을 방지하는 솔 레일 세트일 것입니다.

 

 

 

 

 

핑 G425

 

What : Ping의 하이브리드는 항상 안정적이고 효율적이었습니다.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가방의 롱 아이언을 대체할 가치가 있습니다. G425는 여전히 그런 것들이지만 새로운 열을 가집니다. 고강도 마레이징 스틸 페이스가 솔과 크라운을 감쌉니다. 이것은 얼굴의 상단과 하단을 더 얇고 유연하게 만들어 비거리를 증가시킵니다. 과도한 스핀을 방지하기 위해 페이스의 낮은 곡률도 있습니다. 크라운 상단의 3점 정렬 보조 장치는 어드레스 시 충분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Why : 거리는 믿을 수 있는 패스트볼과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세게 던질 수 없다면 얼마나 세게 던질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운 좋게도 G425는 중앙에서 벗어난 히트에서도 항상 열을 전달합니다. 열쇠는 그 거리 창을 조이기 위해 낮고 깊은 무게 중심을 만드는 텅스텐 백 웨이트입니다. 해당 CG는 각 로프트에 맞춰 조정되어 해당 로프트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플레이어 유형과 더 잘 맞습니다. 더 나은 플레이어는 가장 낮은 로프트에 끌리므로 중립 편향이 있습니다. 덜 숙련된 플레이어는 더 높은 로프트를 사용하므로 슬라이스 방지 편향이 더 커집니다. 조정 가능한 호젤과 7-하이브리드는 1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까지 전체 로프트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G425(단일모델)

 

 

 

 

 

스릭슨 ZX

 

What : 이와 같은 소형 하이브리드가 항상 장거리 기술을 많이 사용한 것은 아닙니다. 회사는 이 모양에 끌리는 플레이어가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가져올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그러나 Srixon은 오늘날 아무도 더 이상 무엇이든 거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강도 스틸 합금 덕분에 페이스는 이전 모델보다 5% 더 얇아져 임팩트 시 더 많은 반발력을 생성합니다. Srixon은 뻣뻣하고 유연한 영역으로 얼굴 외부 영역을 둘러쌌습니다. 크라운과 솔의 전환 영역에서 교번하는 강성은 온 센터 및 오프 센터 히트 모두에 대한 페이스 편향을 강화하여 에너지 전달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라운의 스텝 다운 디자인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사용자에게 너무 많은 스핀 없이 최적의 탄도를 제공합니다.

 

Why : Porsche 356, Barry Sanders, Sonic Hedgehog: 때로는 가장 작은 패키지가 가장 강력한 성능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컴팩트한 룩은 핸디캡이 높은 사람들에게 위풍당당해 보일 수 있고, 실수하지 않을 만큼 작업성이 큰 클럽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선수 전용 클럽이 아닙니다. 25도와 28도의 로프트를 사용하면 백 티를 본 적이 없더라도 잘 재생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ZX(단일모델)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What : 하이브리드가 페어웨이 우드와 아이언의 일종의 혼합이라면, Stealth Plus는 아이언과 같은 아우라가 뿌려지고 Stealth는 페어웨이 우드의 영혼 동물로 작동한다고 생각하십시오. Stealth Plus는 속도, 작업 용이성 및 더 평평한 비행을 위해 제작된 전통적인 전체 강철, 소형 구조입니다. 더 큰 Stealth는 탄소 복합 크라운을 사용하여 7g을 후방 둘레로 재배치합니다. 이는 관성 모멘트(중심 이탈 시 안정성)를 TaylorMade의 Sim Max 하이브리드보다 15% 더 높입니다. 두 모델 모두 회사의 유명한 밑창 슬롯을 활용합니다. 임팩트 시 페이스가 더 많이 휘어지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페이스 아래로 내려오는 샷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Why : 일부 하이브리드는 단순히 드라이버 또는 페어웨이 우드를 제거하여 하이브리드가 플레이해야 하는 지상 게임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Stealth 및 Stealth Plus+는 TaylorMade의 다른 숲과 비슷하지만 모두 고유합니다. 하이브리드가 호출되면 더러운 작업을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라인 전체에서 관용성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모델의 V자형 밑창은 무게를 낮추고 힐과 토우 릴리프를 사용하여 이러한 하이브리드가 어떤 라이에서도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임무에 기여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ealth: 더 큰 스텔스는 탄소 복합 크라운을 사용하여 7g을 후방 둘레로 재배치합니다. 이는 관성 모멘트(중심 이탈 시 안정성)를 TaylorMade의 Sim Max 하이브리드보다 15% 더 높입니다. 더 둥글고 페어웨이 우드 같은 페이스, 약간 더 직립된 라이 각도, 31도까지 확장되는 로프트 범위(본디드 호젤)가 특징이며, 여기에는 4개의 더 가벼운 여성용 스윙웨이트 옵션이 포함됩니다.

Stealth Plus: 이것은 속도, 작업성 및 더 평평한 비행을 위해 제작된 전통적인 전체 강철, 소형 구조입니다. 철과 같은 모양의 주소에는 더 제곱된 발가락 모양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조절 가능한 호젤을 통해 라이와 로프트를 플러스/마이너스 1.5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TSI

 

What : 세 가지 모델이 있으며 각각 다른 비행이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에 초점을 맞춥니다. TSi1은 같은 양의 노력으로 더 많은 스윙 속도를 생성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표준보다 20g 더 가볍습니다. 더 큰 프로필은 깊고 낮은 무게 중심을 사용하여 더 높은 발사와 추가 안정성을 만듭니다. TSi2는 슬래시보다 스윕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스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든 사람" 클럽인 전방위 관용성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더 큰 앞뒤 측정은 특히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서 더 많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TSi3는 철과 같은 탄도를 제공하는 플레이어 클럽입니다. TSi3에는 TSi3 페어웨이 우드와 유사한 조정 가능한 웨이트 트랙이 있으며 힐, 토우 및 중립 설정이 있습니다.

 

Why : 우리 모두는 도움이 필요하지만 필요한 도움은 같지 않습니다. TSi 제품군의 제품군은 세 가지 모델뿐만 아니라 16개의 라이 및 로프트 설정에 맞게 조정되는 SureFit 호젤과 함께 우리의 모든 요구를 들어줍니다. 전체적으로 이 라인은 144개의 가능성을 수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옵션은 타협하지 않는 방식으로 속도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TSi2 및 TSi3의 공기역학적 성형과 얇고 빠르게 구부러지는 고강도 강철 합금 표면이 포함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Si1: 이 초경량 디자인은 표준보다 20g 더 가볍지만 더 큰 모양과 깊은 CG 위치를 통해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서 높은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유선형의 모양은 항력을 줄여 적당한 스윙 속도의 플레이어에게 잠재적인 속도를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높은 발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TSi2: 이 하이브리드는 전면에서 후면으로 더 깊은 형태로 관용성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특히 더 많은 스위핑 동작으로 하이브리드를 스윙하는 플레이어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TSi3: 더 가파르고 철과 같은 받음각으로 하이브리드를 치는 경향이 있는 더 나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이 모델에는 조정 가능한 솔 무게도 있습니다. 엘리트 선수의 임팩트 패턴과 볼 비행 선호도에 맞춰 CG를 3가지 위치(중립, 힐 및 토우)에 배치합니다. 3개의 TSi 하이브리드 중 가장 낮은 회전과 가장 낮은 발사입니다.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플레이어 아이언(Player Irons)

*상급자

 

 

캘러웨이 APEX PRO

 

What : 이것은 이 범주에 대한 용서의 클럽하우스 리더일 수 있습니다. Apex Pro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보다 광범위한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설계된 각 클럽 헤드의 "플래시 페이스" 아키텍처는 각 아이언에 대한 개별 페이스 디자인을 제공하고 빠른 볼 속도와 향상된 스핀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더 나은 플레이어가 더 자신있게 깃발 스틱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hy : Apex Pro는 1025 탄소강 단조와 같이 훌륭한 선수들이 아이언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조합한 것입니다. 또한 우레탄 미소구체는 컵페이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진동을 줄여줍니다. 본질적으로 페이스는 탑라인과 솔을 감싸고 있어 충분한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중공 바디 구조는 클럽마다 다양한 두께 패턴을 가진 인공 지능을 통해 디자인된 페이스를 자랑합니다. 이것은 4번 아이언 샷이 9번 아이언으로 볼과 클럽을 충돌하는 것과 훨씬 다르게 볼에 임팩트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이해가 됩니다. 텅스텐(최대 90g)의 사용은 무게 중심을 낮추어 특히 롱 아이언에서 적절한 양의 리프트를 제공합니다. 이는 실제로 여전히 롱 아이언을 치는 타겟 고객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APEX PRO

 

 

 

 

코브라 King tour

 

What :더 나은 선수를 위해 아이언에서 매우 멋진 기술적인 일을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결국, 핸디캡이 낮은 사람들은 최소한의 외관을 가진 아이언을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 아이언에 금속 사출 성형 공정을 적용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헤드는 17-4 스테인리스강(80%)과 부드러운 304 스테인리스강(20%)을 혼합하여 만들어지며 극도로 뜨거운 소결 과정을 거쳐 기존 단조보다 더 단단한 입자 구조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수작업 연마의 필요성을 거의 제거하여 인적 오류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그 결과 철에서 철까지 일관성이 높아집니다. 

 

Why : 코브라는 미래 지향적으로 보이지만 여기에서는 그렇지 않은 아이언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선구적인 외모를 낮추고 약간 분류했습니다. 텅스텐을 사용하여 무게 중심을 힐보다 클럽 헤드 중심에 더 가깝게 배치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스위트 스팟을 더 자주 찾는 청중 세그먼트에 유용합니다. 추가로 Arccos 센서가 있는 Lamkin 그립은 샷을 추적하고 코스에서 전략을 개선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King tour

 

 

 

 

 

미즈노 JPX921 tour

 

What : 더 작은 클럽 헤드를 설계할 때 무게가 필요한 위치와 이동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퍼즐의 큰 부분입니다. 이 아이언은 JPX900 Tour 및 JPX919 Tour보다 토우의 무게가 적습니다. 그런 다음 절약된 무게를 클럽 헤드 주변으로 이동하여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에 대한 관용성을 높이고 음압을 낮추어 중심 타격을 순수하게 느끼게 합니다. Mizuno는 더 긴 아이언이 공을 공중에 띄울 수 있도록 더 넓고 더 무거운 솔을 사용하는 프로그레시브 솔 쉐이핑과 같은 세부 사항에 대해 상당한 고려를 했습니다.

 

Why : 회사는 보석과도 같고 투어에서 입증된 단조 아이언으로 전설적이며 JPX921 Tour는 그 명성을 높여줍니다. 1025E 탄소강으로 단조된 컴팩트한 근육 구멍 블레이드는 기술 피라미드의 정상에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그러나 이 철이 야금의 또 다른 확실한 운동이라고 제안하는 것은 다소 불공평할 것입니다. Mizuno는 또한 플레이어가 임팩트를 더 오래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더 두꺼운 캐비티 패드를 개발하기 위해 진동 패턴을 연구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JPX921 tour

 

 

 

 

 

미즈노 PRO 223

 

What : 플레이어-아이언 카테고리에서도 골퍼들은 더 많은 볼 스피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MP-20 MMC를 대체하는 Mizuno Pro 223은 4번에서 7번 아이언 솔의 숨겨진 슬롯을 사용하여 기디업을 추가하지만 정확한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4번 아이언의 슬롯은 더 높은 볼 비행을 위해 더 낮은 무게 중심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너비가 5mm이고, 5번 및 6번 아이언의 슬롯은 중앙 너비가 5mm이지만 3개로 좁아집니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의 밀리미터. (Mizuno는 관용성이 공중에 띄우기 어려운 클럽에서 더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7번 아이언의 슬롯은 8번 아이언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더 좁아집니다.

 

Why : 이 아이언은 Mizuno의 MP 라인이 전통주의자들만을 위한 것이라는 생각에 도전해야 합니다. 컴팩트한 클럽헤드는 외관상 고전적일 수 있지만 기술은 진보적입니다. 슬롯 외에도 페이스 두께는 2.4mm에 불과해 백 티에서 드라이브를 치고 나서 페이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충분한 속도를 제공합니다. 경사진 뒷전은 잔디 끌림도 줄여줍니다. 오늘날의 더 나은 플레이어를 위한 충분한 기술이 포함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모양이라고 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RO 223

 

 

 

 

 

PXG 0311 T(Gen4)

 

What : 다리미 내부에 폴리머를 주입하는 것은 회사 창립 이래 PXG의 전통이었습니다. 그러나 PXG가 약속하는 달콤한 느낌과 비거리를 늘리는 데 충분한 스프링과 같은 효과를 제공하는 공식을 찾는 것은 지금까지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사용했던 것보다 압축성이 더 높은 독점 폴리머인 XCOR이라고 하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폴리머가 얇은 강철 표면과 함께 작동하여 더 많은 볼 속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가중치 체계도 변화를 겪었습니다. 피팅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Gen4 아이언은 클럽 헤드의 낮은 중앙 부분에 무게가 있어 피팅 과정에서 스윙 웨이트를 조절하기 위해 더 무겁거나 더 가볍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Why : PXG의 설립자이자 CEO인 Bob Parsons가 그의 회사에서 그렇게 열성적인 투수라는 것은 다소 불행한 일입니다. 때때로 Parsons의 "섹시함의 과학"이라는 외침과 그가 내세우는 다른 많은 최상급들은 그의 회사 클럽에 있는 엔지니어링 강점과 피팅에 대한 PXG의 확고한 노력을 가리킵니다. 이 두 가지는 모두 골퍼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0311 T(Gen4)

 

 

 

 

 

핑 i59

 

What : 이 아이언의 디자인 목표는 간단했습니다. 약간 낮은 탄도, 더 나은 타구감, 더 단단한 분산으로 투어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는 클럽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거리가 목적이 아니었습니다. 반복성을 위해 몇 야드를 희생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일관성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은 클럽 중심에서 약 30g의 재료가 토우 및 샤프트 팁 웨이트 형태로 주변부로 재분배되도록 하는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 인서트입니다. 이것은 관용성 수준을 회사의 i210 아이언과 거의 비슷합니다. 세트의 모든 아이언에는 페이스를 강화하는 동시에 페이스 편향을 최소화하여 일관된 비거리와 탄도를 생성하는 특정 인서트가 있습니다.

 

Why : 많은 기술이 적용된 우아한 클럽인 Ping의 최신 플레이어 아이언은 놀라움을 원하지 않는 골퍼에게 적합합니다. 일관성에 대한 열망은 인서트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9가지 공정에 대한 100% 검사로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그루브 디자인은 숏 아이언에서 플라이어를 줄이고 롱 아이언에서 스핀을 유지하기 위해 간격을 좁힙니다. 그루브는 힐에서 토우까지 약간 더 짧습니다. Ping이 말한 대로 플레이어는 샷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i59

 

 

 

 

 

스릭슨 ZX7

 

What : ZX7은 1020 탄소강으로 만든 일체형 클럽 헤드로 3번에서 7번 아이언에 텅스텐 웨이트를 사용하여 미스 히트 시 볼 속도 손실을 완화합니다. Srixon 엔지니어들은 관용성을 향상시키고 단조 클럽으로 잘 치는 샷에서 오는 느낌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변부와 스위트 스폿 뒤쪽으로 무게를 옮겼습니다. 밑창은 더 나은 잔디 상호 작용을 위해 뒤쪽 가장자리에서 가늘어지는 앞쪽 가장자리쪽으로 더 높은 바운스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Why : 이 아이언은 Brooks Koepka가 회사와 보증 계약을 체결한 이유의 일부입니다. ZX7은 적절한 양의 도움과 적절한 양의 업무 위탁 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이런 종류의 기술 이야기는 골퍼의 심장을 뛰게 하지 않을 수 있지만, 더 나은 플레이어는 솔 형상과 그루브 디자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ZX7의 밑창 너비는 로프트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왜요? 넓은 솔은 숏 아이언을 칠 때 받음각이 더 가파르게 되는 경향이 있는 더 나은 플레이어에게 유리합니다. 페이스에는 두 개의 그루브 지오메트리(3번에서 7번 아이언에서 더 넓고 8번 아이언에서 피칭 웨지까지 더 깊고 서로 더 가깝다)가 보다 일관된 런치와 스핀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ZX7

 

 

 

 

 

테일러메이드 P•7MC

 

What : TaylorMade는 Dustin Johnson, Collin Morikawa, Rory McIlroy 및 기타 여러 선수와 함께 골프에서 가장 강력한 투어 스태프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회사가 그러한 재능에 합당한 단조 아이언을 생산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단조 공정은 2,000톤 프레스를 사용하여 클럽 헤드에 사용되는 1025 탄소강의 입자 크기를 줄입니다. 그게 왜 중요한가요? 이는 수작업으로 해결해야 하는 불일치를 줄여주므로 이러한 점을 좋아하는 플레이어 유형을 위해 반복 가능한 클럽 헤드 모양을 생성합니다.

 

Why : 머슬백 블레이드는 주로 미친 기술을 가진 골퍼를 위한 것이지만, P•7MC(근육 구멍)는 적절한 관용성과 함께 선수용 아이언 모양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P•750 아이언을 기반으로 개선된 기능에는 임팩트 지점을 지지하기 위해 페이스 뒤에서 움직이는 질량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단조 탄소강 표면과 호젤과 결합되어 시럽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그런 것들을 신경쓰는 사람들에게 컴팩트한 헤드, 얇은 탑라인, 프로그레시브 오프셋은 마치 DJ, Collin 또는 Rory의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일종의 투어 레벨 룩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7MC

 

 

 

 

 

타이틀리스트 T100

 

What : 충성도가 높은 Titleist 고객(투어 직원은 말할 것도 없고)은 회사의 선수 아이언에 대해 반복적인 욕구를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Titleist가 여기에서 능숙하게 탐색하는 디자인 줄타기를 만듭니다. T100의 독특한 백바는 이제 더 두꺼워졌습니다. 이를 상쇄하기 위해 더 높은 밀도의 텅스텐(최대 70g)이 용접(브레이징은 용접 비드를 생성하지 않음으로써 무게 감소)이 아닌 몸체에 브레이징되어 발사 조건을 최적화하고 미스 히트가 센터와 더 유사하도록 관용성을 촉진합니다. 히트.

 

Why : 더 두꺼운 백 바는 더 나은 플레이어가 인식하고 감상할 수 있는 형태와 느낌으로 성능 향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러나 이 클럽의 기술적인 이름 없는 영웅은 회사의 Vokey Design 웨지에서 수집한 사내 지식의 유일한 디자인 호의입니다. Titleist가 낮은 로프트 웨지를 제작하면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여 T100의 솔은 이제 힐의 릴리프를 줄이고 잔디를 통과하는 더 나은 전환을 위해 토에 더 많은 부분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타격 영역을 통해 클럽 헤드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100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플레이어디스턴스 아이언(Player-Distance Irons)

*중~상급자

 

 

캘러웨이 APEX

 

What : 캘러웨이가 2014년 에이펙스 아이언을 다시 도입한 이후로 골퍼들은 컵페이스 기술을 통해 비거리를 늘리는 이점을 누려왔습니다. 밑창과 탑라인의 일부를 감싸는 컵페이스는 미니 트램폴린 역할을 합니다. 용서도 잊지 않았다. 텅스텐 코어(일부 철의 경우 최대 64g)는 "미세구체"와 함께 우레탄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는 유리로 둘러싸인 작은 기포입니다. 추가된 무게는 힐과 토우에 맞는 샷뿐만 아니라 페이스도 낮게 치는 샷에도 도움이 됩니다. 재설계된 밑창은 어프로치 샷에서 잔디를 너무 많이 차지하는 경향이 있는 골퍼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는 회사의 이전 모델에 비해 의미 있는 개선입니다.

 

Why : 이 카테고리에서 성공적인 클럽을 갖는 데 있어 가장 큰 부분은 올바른 형태와 느낌을 얻는 것이며 Apex는 이를 달성합니다. 탑라인은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 충분한 자신감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1025 탄소강 클럽 헤드는 임팩트 시 기분 좋은 감각을 전달하는 동시에 한 클럽 덜 당기게 하는 일종의 팝을 제공하는 인공 지능.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APEX

 

 

 

 

 

캘러웨이 로그 ST Pro

 

What : 이것은 선수-거리 아이언을 재해석한 것입니다. 캘러웨이 디자이너들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최대한 활용했다고 믿고 컵페이스 소재를 스프링과 같은 효과를 더 내기 위해 더 얇게 만들 수 있는 더 강한 450 스틸로 바꿨습니다. 그러나 볼 속도는 제어할 수 없다면 골퍼에게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이를 지원하는 것은 속도와 적절한 스핀(분당 300회전 더 높음), 발사(0.5도 더 높음) 및 하강 각도를 제공하는 복잡한 페이스를 위한 더 나은 캐스팅 프로세스입니다. 결과는 Mavrik Pro 아이언보다 13% 더 조밀한 분산입니다.

 

Why : 얇고 빠른 페이스를 가진 할로우 바디 아이언은 이 카테고리에서 스태프 백에 회사 로고가 박힌 투어 선수만큼 흔합니다. 그러나 Rogue ST Pro의 독특한 점은 Callaway가 이 모든 기술을 투어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을 정도로 얇은 패키지에 담았다는 것입니다. Callaway는 또한 내부 우레탄 미소구체의 사용을 재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재료는 클럽 헤드의 낮은 부분에서 여섯 번째 득점 라인까지 아이언의 위쪽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볼 충돌의 거의 90%가 발생하는 영역에서 진동 감쇠를 허용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 Pro

 

 

 

 

 

코브라 King Forged Tec

 

What : 아이언 기술을 설명할 때 베이킹이 토론 주제가 되는 경우는 흔하지 않지만 이 클럽 헤드 내부에 사용된 폼을 가열할 때 시간과 온도 변수를 판단하는 것이 핵심 요소였습니다. 그렇게 하면 폼 내부의 마이크로스피어가 확장되어 속이 빈 머리를 강화하는 단단한 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얇은 페이스 사용으로 인한 진동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폼이 가벼우므로 Cobra 디자이너는 롱 아이언의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더 많은 무게를 더 낮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는 능력 수준에 관계없이 바람직한 특성입니다.

 

Why : 이 아이언에는 사랑할 것이 많이 있지만 우리의 관심을 끈 것은 회사의 유서 깊은 페이스 디자인의 개선이었습니다. 위쪽 주머니에서 3g을 꺼내 머리 아래쪽에 배치하여 발사각을 높였습니다. 페이스 전체가 0.2mm 더 얇아져 볼 스피드가 향상되고 무게가 줄었습니다. 이 모양은 오프셋 감소, 더 얇은 탑라인 및 더 짧은 블레이드 길이로 확실히 플레이어 같은 면에 있습니다. Cobra는 이 아이언의 타겟 고객이 5-15 핸디캡이라고 말합니다. 성형은 확실히 그 세그먼트의 하단에 호소할 것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King Forged Tec

 

 

 

 

 

미즈노 JPX921 Forged

 

What : JPX921 Forged는 Mizuno가 선수용 아이언 카테고리에 접근하는 방식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매우 탄력적인 크롬 몰리브덴 주입 강철을 단조 형태로 사용하려면 추가 제조 단계와 함께 더 강력한 단조 공정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Mizuno는 밀링 기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잠재적인 비거리를 위해 페이스 뒤의 더 넓은 부분을 얇게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로 페이스가 16% 더 얇아진 기분 좋은 모양의 클럽 헤드가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임팩트 시 이러한 추가 열은 이점의 일부일 뿐입니다. 페이스가 가늘어지면서 Mizuno의 디자이너들은 무게 중심을 더 낮추고 더 깊게 이동하여 골퍼가 특히 롱 아이언에서 공을 공중에 띄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Why : 비거리의 이점이 눈에 띄지만 이것이 완전한 아이언이 되는 것은 틀림없는 유쾌한 사운드와 임팩트의 느낌입니다. 또한 인상적인 것은 클럽 헤드가 이전 JPX919 Forged보다 약간 더 컴팩트함에도 불구하고 관성 모멘트(오프 센터 히트 시 안정성)가 희생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더 얇은 탑라인과 더 좁고 경사진 밑창(잔디의 상호 작용을 크게 향상시킴)은 더 나은 플레이어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JPX921 Forged

 

 

 

 

 

미즈노 Pro 225

 

What : 원하는 것을 아는 것은 쉽습니다.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클럽 헤드를 작게 만들면서 볼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해독하거나 발사 및 피크 탄도를 희생하지 않고 로프트를 2도 강화하는 방법의 미스터리를 푸는 것과 같습니다. MP-20 HMB(Hot Metal Blade)의 후속 제품은 28.5g의 텅스텐을 낮추고 뒤로 이동하여 더 낮고 더 깊은 무게 중심을 구현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것은 7번 아이언을 통해 샷 높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가장 얇은 부분에 1.8mm의 새로운 페이스 디자인을 적용하고 페이스 하단부를 보강해 타구감 및 타구 성능을 향상시켰다. 스위트 스폿을 약간 더 높게 배치하는 것은 스핀을 추가하지 않고 발사를 얻는 현명한 방법이었습니다.

 

Why : Mizuno는 항상 아이언에 관한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 같습니다. 1980년대 Tommy Nakajima를 위해 제작된 Mizuno 아이언 세트로 거슬러 올라가는 프로세스인 얇은 구리 언더레이는 클럽의 느낌을 멋지게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우리가 정말로 파헤친 것은 클럽 헤드가 스키 왁스가 묻은 것처럼 잔디를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 디자인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ro 225

 

 

 

 

 

PXG 0311 P(Gen4)

 

What : 판도를 바꾸는 비거리를 제공하는 더 나은 선수의 아이언을 설계하려면 균형 잡힌 행동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볼 속도를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아이언의 속도는 불과 1.5밀리미터로 면도날처럼 얇은 HT1770 마레이징 스틸 페이스에서 나옵니다. 느낌은 외부 열 플라스틱 R&D 회사와 협력하여 클럽 헤드 내부에 주입하기 쉽고 압축성이 더 높은 독점 폴리머를 개발한 개념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소재는 투어 선수처럼 치지 않을 때도 투어와 같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더 얇은 페이스의 볼 스피드 향상을 저해하지 않습니다.

 

Why : 선수들이 몸에 잘 맞도록 노력하는 회사는 열광적인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PXG는 이러한 노력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가중치 시스템을 변경했습니다. Gen3의 9개 웨이트(뒤쪽 발가락 부분에 2개 포함) 대신 Gen4는 발가락 뒤쪽과 뒤꿈치 부분에 한 쌍의 작은 웨이트가 있으며 밀링된 백의 하단 중앙에 하나의 더 큰 웨이트가 있습니다. 이 무게는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피팅 과정에서 2그램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XG 0311 P

 

 

 

 

 

핑 i525

 

What : 아이언으로 가지는 거리가 훌륭합니다. 정확한 거리는 더욱 좋습니다. Ping은 결합하여 목적을 달성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후자를 달성합니다. 다중 재료 구조는 17-4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다양한 두께의 고강도 마레이징 스틸 페이스로 시작합니다. 더 많은 리바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페이스는 주변부가 매우 가늘며 내부 솔 언더컷은 플렉스를 증가시켜 더 빠르고 더 높은 샷을 발사합니다. 충격으로 인한 응력은 사실상 솔 깊숙이 이동하여 페이스 중앙에서 보다 균일한 굽힘을 생성합니다.

 

Why : 우리는 Ping의 i500 아이언의 열렬한 팬이었고, 이 후속 제품은 모든 면에서 좋거나 더 좋습니다. i525의 더 짧은 힐-토우 길이는 공의 프레임을 멋지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텅스텐 토우와 샤프트 팁 웨이팅은 관용성을 증가시킵니다. 박형 아이언에서 항상 우려되는 소리는 페이스 뒷면에 핫멜트(얇은 폴리머)를 사용하여 원치 않는 소음과 진동을 제거함으로써 해결됩니다. 페이스의 다른 쪽에는 밀링된 홈이 있어 간격이 더 좁고 각 클럽에 평균 4개의 홈이 추가되어 숏 아이언에서 잔소리가 들리는 플라이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i525

 

 

 

 

 

테일러메이드 P•790

 

What : 올해의 P•790은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거쳤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 우레탄 폼의 새 버전(원래보다 밀도가 69% 낮음)으로 약 3.5g을 절약합니다. 폼은 올해 더 얇은 면을 지원합니다. 둘레에서 가장 얇은 부분이 1.5mm입니다. TaylorMade의 오랜 역원뿔 모양 패턴이 특징인 가변 두께 페이스는 L자 모양으로 밑창을 감쌉니다. 페이스 바로 뒤 솔에 있는 컷스루 슬롯은 특히 센터 라인 아래의 임팩트에서 최적의 페이스 편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더 무거운 텅스텐을 사용하여 무게 중심과 관용성을 최적화합니다.

 

Why : 일상적인 골퍼들은 가능한 한 많은 클럽페이스를 가로질러 관용성과 볼 스피드가 필요합니다. 이 아이언은 클럽의 다른 곳에서 절약한 무게를 사용하여 이전 버전보다 더 낮고 더 토우 쪽으로 더 많이 배치함으로써 스위트 스폿의 크기를 효과적으로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얼굴의 가장 유연한 영역을 CG와 정렬하여 에너지 전달을 향상시켜 로우힐에서 하이 토우까지 대부분의 샷이 치는 영역에서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790

 

 

 

 

 

타이틀리스트 T200

 

What : 원래 T200은 훌륭한 클럽이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게임 개선용 아이언처럼 보인다고 믿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탑라인과 솔의 크기와 모양을 슬림하게 하고 오프셋을 줄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기존 아이언 뒷면의 임팩트 나사가 없어졌습니다. 그 대신에 에너지를 흡수하고 재분배하기 위해 자동차 부품, 파이프 피팅 및 전자 하우징에 널리 사용되는 고유한 폴리머로 만들어진 경량 백 플레이트로 페이스 뒤에 중앙에 내부 폴리머 코어가 있는 얇은 페이스를 지지하는 중공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강철보다 무게를 줄여 사운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내부 늑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hy : 성공적인 아이언 디자인에 대해 가청을 부르는 것은 위험하지만 이 경우에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Titleist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10개의 특허가 필요했습니다(표준은 2~3개). 그러나 플레이어는 법적 기동에 대해 덜 신경을 쓸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신경 쓸 것은 힐과 토 섹션 사이에 거의 100g의 텅스텐이 퍼져 있고(T-시리즈 제품군의 어떤 아이언보다 많음) L자형 페이스(하단 부분이 있는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위해 솔 주위를 부분적으로 감쌉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200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 골든 컨슈머 " 합리적인 소비자가 되는 그날까지!! Feat. 상시 업데이트 *종료된 프로모션은 즉시 삭제됩니다 #브리츠마이크

easykook.tistory.com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게임임프루브먼트 아이언(Game Improvement Irons)

*초~중급자

 

 

캘러웨이 APEX DCB

 

What : 탑라인과 솔(9번 아이언을 통해)의 일부를 감싸는 컵페이스 사용은 주목할만한 두 가지 기술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하나는 탄도 제어를 촉진하는 동시에 임팩트 시 페이스가 더 많이 구부러지도록 하는 마이크로스피어(우레탄 내부의 작은 기포)가 있는 우레탄으로 둘러싸인 50g의 텅스텐입니다. 인공 지능을 사용하면 엔지니어가 더 빠르게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세트의 각 개별 아이언에 대한 면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Why : 조금 더 도움이 필요한 플레이어는 이 단조 게임 개선용 아이언이 나올 때까지 Apex 라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컵페이스와 텅스텐은 센터샷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페이스의 굴곡을 넓힐 수 있습니다. 컵페이스 디자인을 위한 고강도 소재를 사용하면 골퍼가 페이스 플레이트로는 얻을 수 없는 방식으로 스핀율을 회복하고 볼 스피드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미들 핸디캡이 임팩트를 주는 페이스에서 낮게 치는 샷에서 그렇습니다. 스톡 스틸 샤프트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True Temper의 Elevate ETS 85는 표준 Dynamic Gold 샤프트보다 약 3분의 1가량 가벼우며 스윙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APEX DCB

 

 

 

 

 

캘러웨이 로그 ST Max

 

What : 클럽 챔피언십 자격조차 없는 골퍼를 위한 클럽을 디자인할 때는 투어 이벤트는 물론이고 모든 세부 사항이 중요합니다. 예: 무게 중심은 발사 각도를 높이기 위해 이전 모델보다 50% 낮아졌습니다. 프로그레시브 호젤은 롱 아이언에서 더 길고 숏 아이언에서 더 짧습니다. 왜요? 호젤의 더 많은 무게는 페이스가 더 쉽게 회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덜 숙련된 선수가 롱 아이언에서 필요하지만 득점 클럽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Why : Rogue ST Max는 거리를 만드는 데 뻔뻔합니다. 물론, 41도 피칭 웨지는 고개를 저으면서 '정말요? 하지만 이것은 로프트재킹을 통해 비단 거리를 쫓는 것만은 아니다. 진정한 부스트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설계된 탄력 있는 450 스틸 랩어라운드 컵페이스에서 비롯됩니다. 텅스텐의 큰 쐐기는 클럽 헤드 내부에 낮게 설정되고 우레탄 컴파운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화합물은 작은 유리 기포로 둘러싸인 수백만 개의 미세한 공기 구체로 함침됩니다. 이 소재는 대부분의 임팩트가 발생하는 위치와 일치하는 페이스의 6번째 스코어라인까지 아이언에 위치하여 푹신한 느낌을 제공하고 페이스가 여전히 구부러지도록 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 Max

 

 

 

 

 

클리브랜드 Launcher XL

 

What : 이 세트는 두 가지 구조를 사용합니다. 롱 아이언(4번에서 7번 아이언)의 할로우 바디 아이언 디자인과 8번 아이언 스루 갭 웨지의 보다 전통적인 캐비티 백 구조입니다. 아이언은 또한 계열사 브랜드 Srixon이 처음 사용했던 "메인프레임" 기술을 차용하여 각 아이언 페이스의 뒷면을 다양한 홈으로 구성된 가변 두께 패턴으로 밀링하여 추가 볼 스피드를 제공하고 질량을 제거합니다. V자형 밑창은 앞쪽 가장자리가 높아 일반적인 평평한 밑창보다 항력이 적어 뚱뚱한 샷이 여전히 상당한 거리를 비출 수 있습니다.

 

Why : 몇 년 동안 Cleveland는 모든 사람을 염두에 두고 클럽 디자인에 접근해 왔습니다. 경기력 향상이라는 범주에 속하는 골퍼들은 한 쌍의 관점에서 골프와 장비 선택에 접근하기 때문이다. 예, 그들은 좋은 샷의 결과를 극대화하기를 원하지만 완벽하지 않은 스윙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을 받기를 원합니다. 후자를 돕기 위해 Launcher XL 아이언은 각 그립의 버트 끝에 8그램의 추를 사용하여 아이언의 균형을 맞추고 임팩트 시 클럽을 더 잘 스퀘어하게 만드는 부드러운 스윙을 촉진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auncher XL

 

 

 

 

 

코브라 LTDx

 

What : 골퍼가 아이언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많은 사람들이 "정확도" 또는 "느낌"이라고 말합니다. Cobra는 골퍼들, 특히 게임 개선 관중들이 횡설수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그룹은 대부분 그들이 얻을 수 있는 한 많은 야드를 원합니다. Cobra는 폴리머 주입 케이스 안에 강철 코어 바가 매달린 가중 시스템을 사용하여 의미 있는 방식으로 이러한 요구를 해결했습니다. 바는 뒤꿈치와 발가락에 묶여 있지만 타격 영역 뒤에 있지 않아 임팩트 시 몸, 얼굴 및 발바닥의 최대 굴곡을 촉진합니다. 이는 코어 바 주변의 폴리머 층이 진동을 완화하고 느낌을 향상시켜 높은 볼 스피드를 제공하는 리바운드 효과를 생성합니다.

 

Why : 보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최근의 코브라 아이언 꼭대기에 있던 카본 스트립은 사라지고 각진 형태는 더 둥근 토로 대체되었습니다. 둘 다 좀 더 전통적인 모습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단조된 컵페이스 지오메트리는 회사가 가장 흔한 미스 히트 위치를 식별하기 위해 수집한 히트 패턴 데이터에 초점을 맞춘 다음 해당 영역에서 속도를 높이는 데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Cobra는 단일 길이 옵션으로도 다리미를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TDx

 

 

 

 

 

미즈노 JPX921 Hot Metal

 

What : Mizuno는 단일 피스 주조에서 크로몰리라는 강철 합금을 사용하여 회사 역사상 가장 얇고 빠른 페이스(중앙에서 2.2mm, 극단에서 1.9mm)를 만듭니다. 그 결과 일반적으로 컵페이스, 솔 슬롯 또는 페이스 인서트 디자인이 있는 아이언에서만 볼 수 있는 볼 스피드를 생성할 수 있는 아이언이 탄생했습니다. 거의 모든 Mizuno 아이언과 마찬가지로 임팩트 시의 감각은 인상적입니다. Hot Metal에는 개선된 사운드와 느낌을 위해 프레임을 지지하도록 설계된 업데이트된 리브가 있는 주변 언더컷 캐비티가 있습니다. 1도 더 강한 로프트(7번 아이언의 경우 29도)는 비거리에 도움이 됩니다.

 

Why : 동일한 기본 명칭을 가진 4세트의 아이언을 소개하고 각각에 청중이 있다고 믿게 만드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Mizuno가 JPX921 라인업으로 한 일입니다. 이 경우 Hot Metal 모델은 제휴된 Tour 및 Forged 모델에 비해 공간이 약간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게임 개선 범주의 컴팩트 측면에 있습니다. 피팅의 강력한 지지자인 Mizuno는 골퍼가 몇 번의 스윙만으로 샤프트 선택을 좁힐 수 있도록 2010년에 처음 도입된 샤프트 옵티마이저를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JPX921 Hot Metal

 

 

 

 

 

PXG 0311XP(Gen4)

 

What : 표면적으로 이 아이언은 외형이 다소 유사하기 때문에 0311 XP Gen3의 논리적 후속 제품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점은 표면 아래에 있습니다. 클럽 헤드 내부의 재료는 수년간의 연구에서 나온 것이며 골프 클럽에 적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핵심: 이전 소재보다 압축성이 높아 초박형 1.55mm 페이스에 구부림과 반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여 볼 스피드를 높이고 임팩트 시 회사의 아이언이 알려지게 된 종류의 쿠션을 제공합니다.

 

Why : 클럽 헤드는 0311 P 및 T 모델보다 더 크고 오프셋이 더 많습니다. 중,고 장애자에게 위안이 됩니다. 단조 공정은 정확한 모양을 만들기 위해 5가지 도구 세트가 필요한 5단계로 복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럽 뒤에서 재료를 제거하기 위해 밀링 공정을 사용하여 단조로 가능한 것보다 얇게 만듭니다. 검은색 클럽 헤드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Xtreme Dark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감재는 마감재의 표면 경도를 증가시키는 다이아몬드 라이크 카본 코팅을 사용하여 손상되지 않은 상태를 더 오래 유지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0311XP

 

 

 

 

 

핑 G425

 

What : 아이언 페이스에서 공이 더 빨리 날아가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한 가지 방법은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임팩트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Ping의 G425 아이언의 경우 새로운 열처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회사가 Hyper 17-4 스테인리스 스틸이라고 부르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 소재는 일반적인 17-4보다 10% 더 강하며 임팩트 시 처짐이 많은 얇은 가변 두께 페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얼굴은 속도 방정식의 일부일 뿐입니다. 상단 레일을 따라 있는 언더컷과 힌지 역할을 하는 밑창이 트램폴린 효과를 만들어 볼 속도와 발사 속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Why : 핑은 일상 골퍼들의 니즈를 항상 염두에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 아이언은 G410보다 블레이드 길이가 짧지만 텅스텐 토우 중량 덕분에 실제로 더 관대합니다. 또한, G425의 스톡 스틸 샤프트는 회사의 AWT 2.0("오름차순 웨이트 기술"용)입니다. 롱 아이언의 샤프트는 스윙 속도와 페이스 클로저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가볍고, 숏 아이언의 샤프트는 더 많은 컨트롤을 위해 약간 더 무겁습니다. 그린 근처에서의 샷.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G425

 

 

 

 

 

스릭슨 ZX4

 

What : 이 아이언은 상대가 당신이 가방에 충분한 관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도록 속일 것입니다. 그들은 매끄러운 외관 안에 클럽이 많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타격 영역에서 탁월한 지글거림을 제공하는 고강도 HT1770 스틸 페이스 인서트와 타구감을 향상시키는 431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조용한 영웅은 뒷전에서 조금 더 많은 재료를 제거한 밑창 디자인으로, 밑창을 넓히지 않고도 효과적인 바운스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특히 가파른 받음각으로 공을 치는 사람들의 경우 플레이어가 뚱뚱한 샷에서 거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hy : 게임 개선용 아이언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더 뜨겁고, 더 높이, 더 멀리 샷을 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당신이 눈치채지 못한 채 당신을 당신보다 더 나은 선수처럼 느끼게 만듭니다. 이 철은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물론 이를 달성하려면 플레이어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Srixon에게 이는 인공 지능 설계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플레이어 테스트 그룹의 50,000개 이상의 영향 데이터베이스에서 결정된 영향 확률 차트를 만드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ZX4

 

 

 

 

 

테일러메이드 SIM2 Max

 

What : 임팩트 시 페이스를 탄력 있게 만드는 것은 10년 동안 회사 아이언의 일부였습니다. 이 아이언의 볼 스피드를 높이기 위해 TaylorMade는 "캡백"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디자인은 중공 바디 디자인의 비거리 이점을 제공하지만 스틸 백을 폴리머 "캡" 또는 배지로 대체합니다. 이것은 캐비티 백 구조가 헤드를 밀봉하고 내부에 빈 공간을 허용하여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무게를 줄여주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경량 폴리머 캡은 스틸보다 7.5배 더 가벼워 무게 중심이 낮아져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이 가능합니다. 진동 감쇠 접착제는 최적의 느낌을 위해 캡을 뒷면에 접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Why : 최근 몇 년 동안 TaylorMade는 더 나은 골퍼를 위한 브랜드로 브랜드를 빛나게 했습니다. TaylorMade는 한 자릿수 플레이어를 겨냥한 멋진 아이언을 많이 갖추고 있지만 새로운 SIM2 Max 아이언은 도움이 필요하고 더 많은 비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아이언을 환영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언은 4번에서 8번 아이언의 솔에 유연한 컷스루 슬롯 또는 "스피드 포켓"을 사용하는 회사의 전통을 이어갑니다. 이 기술은 페이스 플렉스를 도와 더 많은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IM2 Max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What : 이 아이언은 페이스가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면서도 업데이트된 방식으로 그렇게 하는 SIM2 Max에서 다중 재료 "캡 백" 디자인(스틸보다 7.5배 더 가벼움)을 차용합니다. 이제 캡백이 하이토우 부분을 감싸 무게를 줄여 임팩트 시 클럽을 더 쉽게 스퀘어하게 만듭니다. 약간 더 넓은 밑창은 질량을 낮추고 따라서 무게 중심을 낮추지만 탑라인과 블레이드 길이는 비교적 컴팩트하게 유지됩니다. 빠른 450 스테인리스 스틸 페이스는 모든 골퍼가 갈망하는 비거리 향상을 위해 1.6mm 또는 SIM2 Max와 동일하게 얇아집니다.

 

Why : 스텔스 드라이버는 올해 가장 화제가 된 클럽이 될 것 같습니다. 합당한 이유가 있는 그 성공을 드래프트하기 위해 이 아이언을 찾으십시오. Stealth는 드라이버의 탄소 복합 기술을 특징으로 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개선 카테고리의 낮은 핸디캡 부문에 어필할 수 있는 새틴 마감 처리로 매끄럽고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컷스루 "스피드 포켓"은 페이스를 낮게 쳤을 때 볼 스피드의 손실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토우의 리브는 사운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탑라인의 상단 부분을 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ealth

 

 

 

 

 

타이틀리스트 T300

 

What : 이 힘은 새로운 가변 두께 페이스와 폴리머 코어의 조합에서 비롯되어 촉감과 페이스 탄력성을 향상시킵니다. 이전 T300의 아이언 뒷면에 있던 것과 비교하여 폴리머 코어는 이제 페이스 뒤 솔의 하단 부분에 있습니다. 이는 보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특히 낮은 충격에서 페이스가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또 다른 업그레이드는 고밀도 텅스텐에 대한 투자입니다. 새로운 T300은 이전 모델보다 40% 더 많은 텅스텐을 사용하거나 4번에서 7번 아이언에서 헤드당 평균 70g을 사용합니다. 이 질량은 다른 T 시리즈 아이언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브레이징 기술을 통해 토우와 힐에 추가되어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에서 더 많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Why : 여기서 목표는 너무 크지 않은 아이언을 만드는 것이지만 더 많은 비거리와 높이를 제공하여 샷이 더 가파른 각도로 그린에 들어가고 홀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강한 로프트를 특징으로 하는 아이언으로 달성하기 쉽지 않습니다. Titleist가 여기서 한 또 다른 멋진 일: 디자이너들은 페이스를 구부릴 공간이 거의 없는 영역에서 페이스 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해 페이스의 힐을 조심스럽게 가늘게 만들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300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슈퍼 게임임프루브먼트 아이언(Super Game Improvement Irons)

*입문자

 

 

캘러웨이 로그 ST MAX OS/LITE

 

What : 캘러웨이는 치기 쉬운 아이언을 만드는 경향이 있으며 이 아이언이 그 중 최고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는 다른 Rogue 모델에서 기술 개선 사항을 가져와 가능한 한 많은 사용자 오류를 제거하도록 설계된 패키지에 넣었습니다.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페이스는 아이언마다 두께가 다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450 스테인리스 스틸 랩어라운드 컵페이스는 임팩트 시 반동을 제공합니다. 이 범주의 선수는 종종 공을 공중에 띄우는 데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최대 60g의 텅스텐을 클럽 헤드 내부에 낮게 배치하여 발사각을 0.5도 높여 무게 중심을 낮춥니다.

 

Why : 이 카테고리에서 회사의 이전 제품인 Big Bertha는 비교적 맛이 좋은 모양의 슈퍼 게임 개선 아이언이었습니다. Rogue ST Max OS에서는 그러한 미묘함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클럽 헤드는 적절하게 크며 이 세 영역 모두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충분한 발사 지원, 거리 및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이 범주의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스윙 속도를 가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특히 의도적인 스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Lite 모델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T MAX OS

ST MAX Lite

 

 

 

 

클리브랜드 Launcher XL Halo

 

What : 클리블랜드의 런처 아이언 라인은 관용성과 공을 공중에 띄우는 데 도움이 필요한 골퍼를 돕는 데 오랫동안 집중해 왔습니다. 회사의 최신 버전인 중공 몸체 Launcher XL Halo는 두 가지 모두에서 정말 탁월합니다. 클럽 헤드는 인공 지능 설계에 의해 구동되며, 이는 인간이 어느 시대에나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잠재적인 클럽 헤드 설계를 생성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각 아이언 페이스의 뒷면은 다양한 움푹 들어간 부분으로 구성된 가변 두께 패턴으로 밀링되어 추가적인 볼 스피드를 제공하고 질량을 제거합니다. 4번에서 7번 아이언의 경우 더 넓고 평평한 그루브가 비거리를 줄이는 스핀을 최소화합니다. 8번 아이언 쓰루 샌드 웨지에서는 스핀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깊은 그루브가 더 가깝게 배치됩니다.

 

Why : 이 기술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성 모멘트를 증가시켜 미스 히트의 영향을 완화하는 헤드 디자인이 핵심입니다. Cleveland에 따르면 MOI 증가는 이전 반복에 비해 17% 증가하여 이를 필요로 하는 플레이어 유형에 추가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회사는 표준보다 0.5인치 짧은 "정확도 빌드"를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auncher XL Halo

 

 

 

코브라 Air-X

 

What : 작년 F-Max Airspeed는 Cobra 역사상 가장 가벼운 클럽이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깃털 모양입니다. 클럽 헤드에서 2g, 그립에서 6g을 빼면 스윙 시 더 많은 속도를 낼 수 있어 더 많은 야드를 비출 수 있습니다. 다양한 두께의 페이스는 힐과 토우 부분이 더 얇아져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에서 볼 속도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공중에서 샷을 날리고 슬라이스와 싸우는 것은 이 카테고리의 플레이어에게 자주 발생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아이언은 샷을 목표에 유지하기 위한 넉넉한 오프셋과 더 높은 탄도를 제공하는 보다 전통적인 로프트를 제공합니다.

 

Why : Cobra는 깔끔한 외관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 올아이언 세트를 포함하여 이 범주에 두 가지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클럽을 디자인할 때 가볍고 치기 쉬운 두 가지 핵심 디자인 요소입니다. 둘 다 여기에서 다룹니다. 골퍼들에게 완전히 감지되지는 않지만 좋은 어시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이언이 롱 아이언에서 더 직립 라이 앵글을 갖는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임팩트 시 클럽 스퀘어를 돕습니다. 그라파이트 스톡 샤프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좋은 보너스를 얻습니다. 해당 롱 아이언을 대체하는 2개의 하이브리드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Air-X

 

 

 

 

 

코브라 T-rail

 

What : 좋습니다. 머리가 크고 속이 비어 있는 세트가 일부 골퍼에게는 보기에 쉽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실제로 중요한 것은 그들이 수행하는 방식이며 이것이 바로 그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중공 디자인은 잔디 상호 작용을 더 쉽게 만들고 더 높은 공 비행을 촉진하기 위해 무게를 낮게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레일이 있는 넓은 밑창을 통합합니다. 내구성 있는 455 스틸은 회사의 단조 E9 페이스 디자인에 사용되며, 힐과 토우에서 재료를 제거하여 해당 영역에서 치는 샷의 볼 스피드를 높였습니다.

 

Why : 최근 몇 년 동안 Cobra는 더 나은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이언을 만들어 범위를 넓혔지만, 필요한 골퍼를 위한 유용한 장비를 생산하는 비용을 들이고 이를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T-Rail 세트는 회사의 가장 입증된 디자인 기능 중 하나인 Baffler 밑창을 사용하여 의미 있는 방식으로 이러한 유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중공 구조의 아이언 대신 4번 아이언 대신 더 크고 진정한 하이브리드가 사용됩니다. 요컨대 이 클럽의 느낌이나 좋은 골프 샷을 만들어내는 능력에 대한 불만은 없습니다.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5- 및 6-하이브리드는 맞춤형 주문을 통해 제공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rail

 

 

 

PXG 0211Z

 

What : 진정한 오버사이즈, 하이브리드 스타일 아이언에 대한 PXG의 첫 번째 진출은 의도를 완벽하게 명확하게 합니다. 비숙련자와 초보자가 피할 수 없는 나쁜 샷과 덩어리로 인한 악화를 줄이는 동시에 높이 발사하는 샷에서 오는 스릴을 경험하게 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0211 Z 세트의 아이언은 높이가 낮고 PXG 아이언 중 솔이 가장 넓고 이전 PXG 슈퍼 게임 개선 아이언보다 훨씬 넓습니다. 더 넓은 백 섹션은 어두운 PVD 코팅으로 되어 있어 클럽의 철제 같은 프론트에 비해 룩을 슬림하게 만들었습니다.

 

Why : 초심자 골퍼가 유능해 보이게 하는 세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평범한 주말 골퍼가 플레이를 조금 더 잘하도록 돕는 것보다 더 큰 작업일 수 있습니다. 모든 스윙은 거의 무작위적인 이벤트이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PXG의 디자이너들에게 출발선은 공을 더 쉽게 공중에 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운된 백 섹션은 더 많은 스핀과 리프트를 위해 매우 낮은 후방 무게 중심을 생성합니다. 피팅은 이러한 유형의 아이언에서 널리 사용되지 않지만 PXG 웹사이트는 골퍼를 적절한 사양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질문을 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0211Z

 

 

 

 

 

타이틀리스트 T400

 

What : Titleist는 T-Series를 개조했지만 이 모델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속도를 내는 것을 목표로 하여 이 회사는 유틸리티 아이언 제작 경험에 의존했습니다. 그 결과 캐비티백 디자인 대신 롱아이언에 속이 빈 구조와 고강도강 L-페이스(인서트의 바닥 부분이 클럽의 솔을 감싸는 부분)를 사용하는 5- 7번 아이언을 통해 이렇게 하면 임팩트 시 페이스(특히 클럽의 하단)가 더 많이 구부러집니다. True Temper의 AMT Red는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각 샤프트가 3g씩 무거워져 롱 아이언을 더 쉽게 발사하고 숏 아이언을 더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Why : 슈퍼 게임 개선 아이언에는 핸디캡이 25개 있는 사람만 사용해야 한다는 낙인이 붙어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조금 더 잘하고 여전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이 철은 고려되어야 합니다. 로프트는 엄청나게 강하지만(38도 피칭 웨지) 적절한 발사는 상당한 양의 텅스텐(일부 아이언의 경우 최대 100g)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강력한 샷을 생성하기에 충분히 낮은 무게 중심을 가져옵니다. 공중에.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400

 

 

 

 

나만 모르는 아마존 오늘의 핫딜! 서둘러보세요!

↓↓↓↓ 매일 새롭게 갱신합니다! 꿀템 득하시면 하트 부탁드려요! ↓↓↓↓ Amazon.com - Today's Deals www.amazon.com 1. 웹페이지 화면 빈 곳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번역 2. 네이

easykook.tistory.com

윌슨 Launch Pad

 

What : 훨씬 더 깨끗한 미학이 이 클럽 리프레시를 시작합니다. 전체 세트는 중공 몸체 구조입니다. 스윙이 느린 골퍼가 공을 공중에 띄울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벽 두께를 얇아졌습니다. 회사는 또한 클럽의 솔을 재검토하여 터치가 더 바운스되고 머리카락이 더 굵어지고 힐 쪽으로 무게가 편중되어 임팩트 시 클럽이 더 쉽게 스퀘어가 되도록 약간의 미세 조정을 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땅을 파는 대신 잔디 위에 머무르는 첨단 기술을 설계할 때 잔디 상호 작용 시뮬레이션을 실행했습니다. 혜택? 공 뒤에서 1인치 떨어진 곳에서 공을 쳤을 때 시간당 최대 1마일의 공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Why : Wilson은 모든 하이브리드 세트의 개념을 믿고 있으며 이 영역에서의 작업은 이 Launch Pad 제품으로 계속됩니다. 클럽 헤드의 구성 외에도 게임을 더 쉽게 만드는 다른 터치가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강철로 된 KBS Max Ultralite 및 Project X EvenFlow를 사용하여 흑연으로 된 경량 버전(최저 55g)과 같은 현명한 샤프트 선택이 포함됩니다. 그립은 약간 두꺼운 그립이 더 편안하고 제어감을 제공한다는 소비자 피드백에 따라 중간 크기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Launch Pad

 

 

 

 

 

젝시오 XXIO12

 

What : 4피스 클럽헤드는 복잡합니다. 이중 630 스테인리스 스틸 스플릿 바디는 이전 모델에서 계승되었습니다. 새로운 점은 딥 언더컷이 얼굴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용접부를 티타늄 면판의 바닥에서 멀어지게 하면 강철이 실제로 면보다 얇은 지점까지 그 영역을 얇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페이스의 낮은 강성을 감소시켜 낮은 임팩트에서 볼 스피드를 증가시킵니다. 얼굴은 빠를 뿐만 아니라 가볍습니다. 미스 히트 시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안정성을 촉진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절약한 비용으로 무게를 7% 줄였습니다.

 

Why : 골프 클럽에서 체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양말을 신는 사람을 보는 것만큼 흥미진진합니다. 그러나 체중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은 발에 좋은 양말 한 켤레만큼이나 기능적입니다. 이 클럽에서는 더 높은 탄도와 추가적인 관용성을 생성하기 위해 5번에서 7번 아이언에 20g의 낮은 무게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더 의미 있는 것은 이제 클럽의 엉덩이 끝에 있는 샤프트에서 무게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균형점을 손에 더 가깝게 만들어 스윙의 상단에서 더 나은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더 기울어지고 몸에 더 가깝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XXIO12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웨지(Wedges)

 

 

캘러웨이 JAWS MD5/FULL TOE

 

What : 여기에 있는 2개의 웨지는 전통적인 모양의 MD5와 더 크고 높은 발가락에 가중된 Full Toe를 포함합니다. 각 모델은 더 많은 가장자리가 공을 잡는 데 도움이 되는 홈 모양을 특징으로 하며 Full Toe는 이러한 홈을 페이스 전체로 늘립니다. 더 많은 수직 벽 대신에 홈은 바닥에서 더 비스듬한 각도를 갖습니다. 이렇게 하면 볼과 웨지가 만나는 상단에서 더 날카로운 각도로 가장자리가 노출됩니다. 이것은 특히 그린 주변의 부분 샷에 유리합니다.

 

Why : Full Toe(54도 이상에서만 사용 가능)는 더 많은 스핀을 위해 무게 중심을 높이기 위해 높은 발가락 부분의 웨이트 패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그루브를 원시 페이스 전체로 확장하는 것은 더 높은 로프트에서 플레이하는 오픈 페이스 샷에 더 적합합니다. 낮은 로프트는 피칭 웨지에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더 매끄럽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JAWS MD5

JAWS Full Toe

 

 

 

 

클리브랜드 CBX ZIPCORE

 

What : CBX 웨지는 가장 공격적인 투어 스타일의 그루브를 "게임 개선 웨지"로 가져왔습니다. 이 디자인은 이제 낮은 굽 안쪽 부분을 채우는 저밀도 알루미늄 실리케이트 화합물인 ZipCore의 무게를 줄여주기 때문에 더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이는 14g을 재분배하여 헤드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증가시켜 발사, 비거리, 스핀 및 느낌의 일관성을 향상시킵니다. 게임 개선 골퍼의 불일치를 고려할 때 좋은 일입니다.

 

Why : 클리블랜드는 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솔로 그라인드를 단순화했습니다. 예, 3개의 솔 그라인드가 있지만 로프트당 하나만 있습니다. 각 그라인드는 해당 로프트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식과 일치합니다. 로프트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유형의 샷이 재생되기 때문에 그라인드는 로프트가 증가함에 따라 더 다재다능해집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CBX ZIPCORE

 

 

 

 

 

클리브랜드 RTX ZIPCORE/Full Face

 

What : 이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패러다임 전환 측면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저밀도 컴파운드가 힐 안쪽 부분을 채웁니다. 이것은 훨씬 더 무거운 강철을 제거하고 무게 중심이 페이스 중심과 더 일치하도록 무게를 재분배합니다. 이것은 더 나은 스핀과 페이스 전체의 비거리 일관성을 위해 헤드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Why : 물리학과 공학은 정말 훌륭하지만 모든 것이 그루브에 관한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거친 성능을 개선하는 데 새로운 초점을 맞춥니다. 어떻게? 하이라이트에는 볼을 더 잘 잡기 위한 더 날카로운 가장자리, 임팩트 시 더 많은 홈과 가장자리가 볼과 만나도록 더 좁은 간격, 더 많은 잔디가 더 깨끗한 접촉을 위해 멀리 보낼 수 있도록 더 깊은 볼륨이 포함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RTX ZIPCORE

RTX Full Face

 

 

 

 

 

 

미즈노 T22

 

What : 여기에 있는 모든 것이 각 웨지의 특정 작업을 극대화합니다. 로프트, 샷, 그리고 더 많은 기동성을 요구하는 플레이어를 수용하기 위해 힐과 토우 릴리프가 증가된 4개의 솔 그라인드가 있습니다. 탄소강에 붕소를 주입하여 홈이 더 날카로워지고 내구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낮은 로프트의 좁은 홈이 재생하는 전체 샷이나 높은 로프트의 넓은 홈이 재생하는 부분 샷에 대해 가장자리가 더 효과적입니다.

 

Why : 정치와 마찬가지로 웨지는 스핀에 관한 것이며 이것이 이해됩니다. 더 두꺼운 상단 절반은 더 일관된 스핀과 단단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홈 간 밀링 패턴도 로프트에 따라 이동합니다. 더 높은 로프트에서 발가락 쪽으로 더 기울어져 빨리 멈춰야 하는 오픈 페이스 샷에 더 많은 마찰을 만듭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22

 

 

 

 

 

핑 Glide 4.0

 

What : 이 풀 서비스 웨지 라인의 17가지 옵션은 모두 새로운 얼굴 이야기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홈은 로프트에 따라 다르게 밀링됩니다. 더 낮은 로프트는 전체 샷에서 더 효과적으로 파편을 채널링하기 위해 더 가파른 측벽을 특징으로 하고, 더 높은 로프트(54~62도)는 부분 샷에서 더 나은 성능을 위해 더 각진 벽을 사용합니다. 페이스에 대한 새로운 에머리 블라스트(emery blast)는 또한 그립과 스핀을 증가시키기 위해 더 많은 마찰을 생성합니다.

 

Why : 4가지 그라인드는 플레이어의 스윙 유형과 클럽이 지면과 만나는 방식을 일치시켜 해당 페이스의 기술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기에는 Ping의 유명한 Eye2 L-쐐기 모양과 밑창을 새롭게 재해석한 E-grind의 벙커 이점이 포함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Glide 4.0

 

 

 

 

 

테일러메이드 MILLED GRIND 3.0

 

What : (TaylorMade의 인상적인 투어 스태프와 같은) 더 나은 플레이어의 안목 있는 눈을 위해 웨지는 미니멀리즘을 수용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스핀을 만들기 위한 공격적인 노력은 상당히 숨겨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홈이 가장자리에 더 가깝게 절단될 수 있도록 하는 표면의 도금되지 않은 마감이 포함됩니다. 홈 사이에는 최대 스핀을 위해 가장 짧은 샷에서 추가 마찰을 생성하기 위해 작은 리브(0.02mm)가 돌출되어 있습니다.

 

Why : 물론 여기의 모양은 기술입니다. 로프트가 증가함에 따라 블레이드 상부의 두께가 증가하는 방식은 더 많은 스핀과 함께 더 평평한 탄도를 생성합니다. 물론 밀링 처리된 밑창은 바운스 각도와 곡선을 Rory McIlroy의 웨지에서 여러분의 웨지까지 정확하게 일치시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MILLED GRIND 3.0

 

 

 

 

 

타이틀리스트 Vokey SM9

 

What : 클럽의 무게 중심에 대해 이야기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헤드 안쪽으로 생각합니다. Vokey의 생각에 따르면 더 나은 웨지는 해당 CG를 머리 밖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특히 새로운 SM9는 CG를 얼굴 앞쪽으로 이동하고 이전 모델보다 높게 이동합니다. 이 조합은 과도한 다이내믹 로프트를 제어하여 최적의 발사 및 스핀을 위해 더 낮고 일관된 비행을 제공합니다.

 

Why : 23개의 로프트 바운스 옵션 매트릭스가 혼란스럽게 들리지만 목적이 있습니다. 스윙과 코스 조건은 다양합니다. 두 번째 그루브와 다섯 번째 그루브 사이에 접촉이 없으면 그라인딩이 잘못된 것입니다. 마스터의 지침: 더 높은 바운스 샌드 웨지와 낮은 바운스 로브 웨지는 모든 조건에 가장 적합한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Vokey SM9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 골든 컨슈머 " 합리적인 소비자가 되는 그날까지!! Feat. 상시 업데이트 *종료된 프로모션은 즉시 삭제됩니다 #브리츠마이크

easykook.tistory.com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블레이드 퍼터(Blade Putters)

 

베티나르디 BB Series

 

What : Bettinardi의 밀링 퍼터를 일련의 보석으로 보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양과 호젤의 조합은 다양한 정도의 토행과 중심에서 벗어난 안정성을 통해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스트로크에 얼마나 많은 호가 있는지에 따라 하나만 이상적입니다. BB1F는 가장 많은 토행을 가지고 있어 필 퍼터에 가장 적합하며, BB1은 스윙 중에 더 적당한 페이스 회전을 위한 전통적인 배관공의 목 블레이드입니다. 새로운 BB8W는 아크 동작을 최소화하고 관용성을 측정하기 위해 더 넓은 밑창이 특징입니다.

 

Why : 물론, 그들은 여전히 ​​303 스테인리스 스틸로 된 예술 작품입니다. 여기에는 매끄러운 회색 PVD 마감과 Bettinardi "플라이 밀" 페이스 패턴이 포함되어 부드러우면서도 반응성이 뛰어난 느낌을 줍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BB Series

 

 

 

 

 

코브라 King 3D Printed

 

What : 블레이드 퍼터는 골프에서 가장 단순한 디자인입니까? Cobra King 3D Printed 퍼터는 11개의 개별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주조, 단조 또는 밀링 가공이 아닙니다. 3D프린터로 출력할 정도로 복잡합니다. 이 퍼터는 3D 인쇄 레이어링 공정을 통해서만 가능한 헤드 내부의 복잡한 나일론 격자 구조를 사용합니다. 이 무게를 줄이고 사운드를 향상시키는 요소는 텅스텐 힐과 토우 웨이트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밀링 퍼터에 비해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서 안정성을 20% 증가시킵니다.

 

Why : 우리는 과정을 좋아하는 만큼 얼굴을 좋아합니다. 페이스의 로프트를 위에서 아래로 줄이는 SIK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이 블레이드는 퍼팅을 치든 위로 치든 동일한 최적의 발사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3D Printed

 

 

 

 

 

에델 EAS

 

What : 토우에서 무게를 제거함으로써 이 블레이드 디자인은 많은 퍼터 디자이너를 사로잡는 토행과 페이스 밸런스의 개념을 피합니다. 대신, 토우의 무게가 부족하면 더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퍼터가 만들어지며 기존의 웨이트 퍼터보다 조작이 덜 필요하다고 Edel은 믿습니다.

 

Why : 좋은 아이디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 차이는 특히 피팅에서 더 깊은 실행이 필요합니다. Edel은 여기에서 생각하는 리더입니다. 발뒤꿈치의 무게(5개의 개별 웨이트가 있음)에서 오른쪽 시야선까지의 오른쪽 오프셋(Edel은 9개), 펑키하지만 기능적인 라운드 그립까지 모든 것을 살펴봅니다. . 이러한 요소가 올바르면 고유한 발가락이 약속하는 보다 자연스러운 스트로크가 이론보다는 현실이 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EAS

 

 

 

 

 

이븐롤 V Series

 

What : 페이스를 가로지르는 홈은 폭과 깊이가 다양하여 퍼팅이 거리와 방향에서 더 일관되게 굴러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자인의 핵심은 홈이 어떻게 더 넓게 시작하여 힐과 발가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가입니다. 센터에서 멀어지는 증가된 접촉 영역은 더 긴밀한 거리 제어를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공으로 향하게 하고, 그 패턴은 약간의 V자 모양을 만들어 힐과 토우 미스 히트를 타겟 쪽으로 방향을 전환합니다.

 

Why : 각 퍼터헤드에 대해 6개의 가능한 호젤이 있습니다(피팅 및 그 이후 언제든지 쉽게 조정 가능). 각각은 개별 스트로크에 더 잘 맞도록 서로 다른 정도의 발가락 걸이를 만듭니다. 암록 사양과 더 중요한 것은 암록 스트로크를 단순화하는 "미드록" 그립도 실용적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V Series

 

 

 

 

 

미즈노 OMOI

 

What : 느슨하게 번역된 일본어 단어 omoi는 "무거운" 또는 "깊은 생각"을 의미합니다. 약간 더 무거운 퍼터헤드를 사용하기로 한 미즈노의 결정이 신중하게 고려되었기 때문에 그 이름이 여기에 적절하게 적용됩니다. 헤드의 추가 질량은 표준보다 가벼운 샤프트 및 그립과 함께 작동하여 오프 센터 히트 안정성이 증가하고 전체적인 무게 균형이 향상된 퍼터를 생성하여 스트로크를 매끄럽게 만들어 일관성을 더해줍니다.

 

Why : 이 단일 피스 단조 탄소강 퍼터헤드에 추가 중량을 정확하게 사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더 순수한 스트로크를 생성합니다. 회사는 아이언에 사용하는 사운드 분석을 이 퍼터에 적용하여 소음이 적고 임팩트 시 견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OMOI

 

 

 

 

 

오디세이 Toulon Series

 

What : 이 고전적인 밀링 퍼터에 대한 적절하게 차분한 변경은 여전히 ​​​​완전한 느낌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단독 가중치를 취하십시오. 과거 중심에 있던 솔의 웨이트 포트가 이제 뒤꿈치와 발가락 앞쪽에 위치합니다. 이는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을 안정화하고 전체 무게 중심을 더 낮고 앞으로 유지하여 더 나은 거리와 분산 제어를 제공합니다. 골퍼의 사양에 더 잘 맞도록 조정 가능합니다.

 

Why : 밀링 블레이드 퍼터와 기술은 맥주 광고와 19세기 덴마크 실존주의만큼이나 자주 만나지만 여기에는 진지한 작업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더 높은 균형점을 제공하는 흑연 및 강철 Stroke Lab 샤프트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풀 그루브 페이스 패턴은 마찰을 향상시켜 더 빠른 초기 포워드 롤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oulon Series

 

 

 

 

 

 

오디세이 Try Hot 5K

 

What : 말렛과 블레이드의 이러한 구분은 특히 이와 같은 복합 재료 퍼터를 볼 때 매우 이분법적으로 보입니다. 여기의 여러 버전은 모두 매끄러운 블레이드처럼 보이지만 각 헤드에는 무게의 절반을 차지할 만큼 충분한 텅스텐이 주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Odyssey 블레이드에서 이전에 실현된 적이 없는 관성 모멘트(중심 이탈 시 안정성)를 생성합니다. 무거운 텅스텐은 무게 중심을 약간 앞으로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모두가 사이드 스핀을 제어하고 보다 일관된 볼 속도를 생성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더 많은 퍼트가 홀에 도달하거나 홀 근처에 머무릅니다.

 

Why : 모든 제조 및 기술적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이 블레이드는 여전히 시대를 초월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서 깊고 부드럽게 반응하는 White Hot 페이스 인서트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ry Hot 5K

 

 

 

 

 

오디세이 White Hot OG

 

What : Thomas Wolf는 당신이 다시는 집에 갈 수 없다고 확신하는 것 같았지만, Odyssey의 White Hot 퍼터에 사용된 2액형 우레탄 믹스의 고유한 플렉스 모듈러스 속성에 대해 별로 이해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감촉과 높은 리바운드의 독특한 조합으로 수십 년 동안 투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던 이 제품은 작년에 부활하여 다시 한 번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Why : 이 인서트의 흥미로운 점은 부드러운 느낌과 성능의 모든 신뢰성과 더불어 놀라운 사운드 일관성도 있다는 것입니다. 피치와 진폭 측면에서 사운드의 범위는 일부 밀링 퍼터보다 모든 거리에서 더 좁습니다. 흑연 강철 Stroke Lab 샤프트와 더 높은 균형점은 일관성을 향상시켜 템포와 페이스 컨트롤을 향상시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White Hot OG

 

 

 

 

 

 

나만 모르는 아마존 오늘의 핫딜! 서둘러보세요!

↓↓↓↓ 매일 새롭게 갱신합니다! 꿀템 득하시면 하트 부탁드려요! ↓↓↓↓ Amazon.com - Today's Deals www.amazon.com 1. 웹페이지 화면 빈 곳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번역 2. 네이

easykook.tistory.com

PXG 0211 Series

 

What : 고급 골프 장비 브랜드 PXG가 Hot List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 저렴한 퍼터에 게임을 향상시키는 기능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회사의 4개의 블레이드는 4개의 스트로크에 적합하며 페이스에는 더 비싼 PXG Battle Ready 라인업에서 볼 수 있는 동일한 가변 피라미드 패턴이 있습니다. 피라미드 텍스처는 힐과 토우 쪽으로 덜 조밀해져서 페이스 전체에 걸쳐 에너지 전달을 균일하게 하여 보다 일관된 거리 제어를 가능하게 합니다.

 

Why : 상쾌한 가격대는 자연스럽게 목표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새로운 골퍼들에게 어필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퍼터가 뛰어난 점입니다. 각진 줄무늬의 활주로 패턴은 골퍼가 올바르게 정렬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0211 Series

 

 

 

 

 

PXG Battle Ready

 

What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퍼터는 각 퍼터를 각 플레이어에게 정확하게 맞추는 데 있어 완전한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는 4개의 고유한 블레이드 모델과 4개의 호젤 옵션을 통해 수행됩니다. 또한 수많은 텅스텐 및 기타 중량 나사를 사용하여 완벽한 사양을 달성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힐과 토우의 텅스텐 솔 웨이트는 클럽의 안정성을 강화하여 헤드를 의도한 경로에 유지하고 중심 이탈을 개선합니다.

 

Why : 완벽한 핏이라도 완벽한 임팩트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좋은 결혼 생활과 마찬가지로 골프도 실수를 극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얼굴 전체의 피라미드 모양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양은 극단에서 덜 조밀하여 임팩트가 오프라인이든 데드 센터이든 볼 속도가 더 균일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Battle Ready

 

 

 

 

 

핑 Ping 2021

 

What : 이 라인에는 4가지 블레이드 모델이 있습니다. 2개는 강한 아치형 스트로크를 가진 골퍼를 위해 설계되었고 다른 2개는 약간의 아치형 스트로크를 가진 골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퍼터페이스의 전면부는 부드러운 소재로, 후면부는 보다 단단한 소재를 사용하여 회사 투어 스태프가 추천하는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Why : 다중 재료 디자인은 미스 히트에 대한 관용을 촉진합니다. 세 가지 Anser 버전(Anser, Anser 2, Anser 4)과 Kushin 4는 모두 텅스텐 힐과 토우 웨이트가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사용하여 Ping 블레이드에서 가장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페이스의 홈은 깊이가 1/5,000인치로 균일하여 부드러운 임팩트를 제공하지만 완벽하게 매끄러운 페이스를 가진 것처럼 볼 스피드를 완벽하게 유지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ing 2021

 

 

 

 

 

시모어 Mini Giant M7X

 

What : 지역 퍼트 퍼팅에서 헬리콥터 부모의 측면은 SeeMore보다 플레이어를 목표물에 유지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어드레스 시 빨간 점을 숨김으로써 골퍼는 이 퍼터가 제대로 조준되었는지는 물론 골퍼의 몸, 눈, 손이 타겟과 완벽하게 직각을 이루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설정 위치는 임팩트 시 퍼터의 로프트가 정확하여 퍼트가 더 일관되게 굴러갈 수 있도록 합니다.

 

Why : 물론 정렬보다 퍼팅이 더 중요합니다. 이것이 이 모델이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내부 코어 페이스 인서트(더 나은 롤을 위한 깊은 밀링 가공)의 부드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303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를 결합한 이유입니다. 또한 퍼터의 균형은 페이스를 라이각과 직각으로 유지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나은 일관성을 위해 스트로크 중에 손이 얼굴을 조작하는 정도가 줄어듭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Mini Giant M7X

 

 

 

 

 

테일러메이드 TP Collection Hydroblast

 

What : 깨끗한 미학은 표면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에 고압의 물을 가한 결과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 블레이드가 비슷한 모양을 갖게 되지만 스트로크에 따라 매우 다른 퍼터가 됩니다. 더 길고 좁은 Soto는 가장 자연스러운 회전으로 스트로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쪼그리고 앉는 델 몬테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배관공의 목 버전은 약간 호를 그리는 스트로크에 작동하고 다른 하나는 얼굴 균형이 잡혀 있어 똑바로 앞뒤로 움직이는 스트로크에 가장 적합합니다.

 

Why : 당신의 스트로크 스타일이 무엇이든,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드는 것은 얼굴입니다. 특히, 부드럽고 탄력적인 폴리머 블렌드의 12개의 우레탄 충전 홈은 임팩트 시 전진 스핀을 추가하여 볼이 끝에서 끝까지 더 빨리 굴러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P Collection Hydroblast

 

 

 

 

 

스카티카메론 Special Select

 

What : 30년 이상 이 퍼터 업계에 종사해 온 Scotty Cameron은 가장 유명한 모델을 원래대로 되돌리기로 결정했을 때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 고전적인 밀링 303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는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투어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일관된 임팩트, 느낌 및 반응을 생성합니다. 그들의 입력은 또한 더 얇고 평평한 탑라인, 약간 더 짧은 배관공의 목, 최대 호의 스트로크를 수용하는 새로운 작은 경사 옵션과 같은 그의 미묘한 변화를 형성했습니다.

 

Why : 이것은 물론 박물관 작품이지만 Cameron은 기술을 매끄럽게 주입하기도 합니다. 무거운 텅스텐 힐과 토 솔 웨이트가 의미 있는 안정성을 더하여 스위트 스폿을 확장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pecial Select

 

 

 

 

 

Golf Digest 선정 최고(GOLD)등급

말렛 퍼터(Mallet Putters)

 

 

베티나르디 Inovai 8.0

 

What : 도전? 말렛의 관용성으로 회사의 클래식 밀링 퍼터의 느낌을 모방하십시오. 대답? 알루미늄 바디와 전면에 밀링된 스테인리스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페이스는 "롤 컨트롤"이라고 하는 비대칭 홈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볼이 더 빠르게 작동합니다.

 

Why : 회사의 입증된 밀링 블레이드 퍼터의 원료인 303 스테인리스 스틸도 투어에서 요청한 임팩트 느낌을 제공합니다. Inovai 6.0은 이전 모델에서 볼 수 있는 평행한 날개를 제공하며(이 업데이트는 더 컴팩트하지만) 8.0은 5도 로프트가 있는 암록 버전을 포함하는 사각 모양을 사용합니다. 두 알루미늄 바디는 후방에 질량 분포를 허용하여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에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Inovai 8.0

 

 

 

 

 

클리브랜드 Frontline

 

What : 무게를 클럽 헤드로 되돌리는 대부분의 말렛과 달리 Frontline은 이름 그대로 힐과 토우 부분의 페이스 뒤쪽에 무게를 둡니다. Cleveland는 깊은 무게 중심이 임팩트 시 페이스가 비틀려 열리기 때문에 말렛 디자인의 대다수가 실제로 빗나가는 빗나가는 방향을 조정한다고 믿습니다.

 

Why : 우리는 반란군을 좋아하고 Frontline은 이 범주의 현상 유지에 도전합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 밀링된 페이스 패턴은 속도를 정상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중앙에서 벗어난 타격이 중앙 타격처럼 굴러갑니다. 마지막으로 조준선은 밑창 위 21.35밀리미터로 공 직경의 정확히 절반에 해당합니다. 볼의 중심과 일직선을 이루면 어드레스 시 골퍼의 눈 위치에 관계없이 적절한 얼라인먼트가 쉬워진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Frontline

 

 

 

코브라 King Vintage

 

What : Cobra는 전통적인 말렛 디자인을 최대한 활용하여 SIK Golf의 내림차순 로프트 패턴을 특징으로 하는 페이스로 강조되는 현대적인 요소를 최대한 많이 담았습니다.

 

Why : 빈티지 라인의 이름은 클래식 카 카탈로그에서 영감을 받았고 어떤 의미에서는 그 본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아기들이 겉으로 보기에는 날카롭지만, 그들을 갸우뚱하게 만드는 것은 후드 아래에 있는 것입니다. 내림차순 로프트 패턴은 플레이어가 임팩트 시 위쪽 또는 아래쪽으로 치면 퍼팅이 동일한 이상적인 각도로 페이스에서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롤을 추가로 돕는 것은 밑창의 포트를 통해 재배치된 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증가된 안정성과 낮은 무게 중심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7가지 모델 중에서 헤드 및 호젤 옵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King Vintage

 

 

 

 

 

에델 EAS

 

What : EAS는 클럽의 토우에서 무게를 제거하여 더 부드럽고 반복 가능한 스트로크를 촉진합니다. 이 독특한 가중치 덕분에 퍼터, 샤프트 및 골퍼가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Why : 우리는 KonMari 방법의 지지자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Edel의 "적을수록 좋다"는 이데올로기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발가락에서 무게를 제거한다는 아이디어는 스트로크 중에 발가락이 열리고 닫히는 방식에 대한 저항을 줄입니다. M.O.가 "더"인 범주인 망치에서도 EAS는 더 큰 공간에서 미묘하게 비어 있는 영역을 사용하여 이를 달성합니다. 조정 가능한 힐 웨이트가 템포를 조절하고 페이스의 육각형 밀링 패턴이 속도 제어를 촉진하여 오프 센터 임팩트가 센터 스트라이크와 유사하게 롤링되도록 합니다. 각 헤드에 대한 9가지 정렬 옵션을 통해 완벽한 설정을 다이얼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EAS

 

 

 

 

 

이븐롤 V Series

 

What : 4개의 호젤 옵션(및 안정적인 암록 그립 개념)을 통해 각 퍼터헤드는 다양한 스트로크 경로와 설정 기본 설정을 수용할 수 있으며 모든 퍼터헤드에는 진정한 롤을 위한 회사의 트레이드마크인 홈이 있는 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hy : 스윗스팟이 아닌 스윗페이스를 연출하는 에브앤롤의 가변폭 채널은 여전하지만 우리의 시선을 끈 것은 V-Series의 조정 가능성입니다. 호젤은 퍼터헤드에 빠르게 부착되어 플레이어(또는 피팅)가 스트로크 중 자연스러운 페이스 회전 속도와 일치하는 것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성장하는 armlock 조건의 경우 일반 armlock 그립이 퍼터를 디로프트하게 할 수 있지만 Evnroll의 Midlock 그립은 적절한 공격 각도를 유지하기 위해 샤프트를 팔뚝에서 멀리 밀어냅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V Series

 

 

 

 

 

오디세이 Eleven

 

What : 경량 알루미늄과 폴리머를 혼합하여 더 무거운 강철을 목표로 사용함으로써 이 대형 망치는 더 쉬운 릴리스를 위한 전방 무게 중심과 함께 극도의 관용성을 자랑합니다.

 

Why : Eleven을 올프로 풀백처럼 생각하십시오. 엄청난 근육량을 가지고 있지만 크기에 비해 놀라울 정도로 민첩합니다. 새로운 솔 디자인은 힐과 토우에 무게를 실어 임팩트 시 퍼터페이스를 직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leven에는 세 가지 정렬 옵션이 있으며 White Hot 인서트는 투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임팩트 시 부드럽고 반응성이 좋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퍼터는 또한 더 가볍고 안정적인 Stroke Lab 샤프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샤프트는 그래파이트-스틸 구성으로 무게를 손에 더 가깝게 재분배하여 경로, 템포 및 임팩트 위치의 일관성을 향상시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Eleven

 

 

 

 

 

오디세이 Toulon Design

 

What : 다양한 호젤 제품을 제공하는 Toulon 라인은 칼날과 같이 완전히 밀링된 느낌과 사운드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단독 가중치 패턴을 도입하여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Why : 관용성이 높아져 종종 모양, 소리 및 느낌을 희생시키는 일부 망치와 달리 Toulon 라인은 파우스티안 거래가 없음을 보장합니다. 헤드와 솔의 전방 가중치는 분산을 강화하고 새로운 딥 다이아몬드 그루브 밀링 페이스는 사운드, 느낌 및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Odyssey의 Stroke Lab 샤프트는 무게를 손에 더 가깝게 재분배하여 전달의 안정성을 높입니다. 이 라인의 6개 모델은 모두 미드나잇 블랙 마감에 흰색 라인이 있으며 원하는 만큼 조용히 자신 있게 정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Toulon Design

 

 

 

 

 

오디세이 White Hot OG

 

What : "OG"라고 하는 것은 원본이 그만큼 좋았다는 의미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마실 수 있을 만큼 오래된 White Hot 폴리머 인서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라인에는 친숙한 망치 모양 3개, 다양한 스트로크 유형에 대한 3가지 변형된 호젤 및 거의 예전처럼 보이는 새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굴의 그 OG가 삽입되는 한.

 

Why : 인서트는 더 나은 볼 속도를 위해 강한 반발과 함께 임팩트 시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시 읽는 것 이상입니다. White Hot은 밀링 마감과 Stroke Lab 샤프트 덕분에 OG에 약간의 현대적인 감각을 더합니다. 이 흑연 강철 구성은 퍼터의 무게를 손에 더 가깝게 재분배하여 리듬과 퍼팅 동작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White Hot OG

 

 

 

 

 

PXG Battle Ready

 

What : 교체 가능한 호젤과 조절 가능한 웨이트 피팅 시스템을 갖춘 이 망치는 거리 제어를 최적화하는 페이스 패턴으로 개인적이고 반복 가능한 정렬을 강조합니다.

 

Why : 많은 테스터들이 이것이 배트맨의 퍼터인지 물었고, 배트맨이 실제로 허구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여기에 대한 약속에 대해 거짓은 없습니다. 페이스에 점재하는 피라미드는 페이스 전체에서 볼 속도를 정상화하기 위해 밀도가 다양하며 페이스 전체에서 일관된 발사와 스핀을 위해 볼을 "물어"줍니다. 이 말렛은 바디의 최고급 알루미늄과 뒤쪽의 무거운 텅스텐, 맞춤형 안정성을 위한 조정 가능한 밑창 무게를 혼합합니다. 4개의 호젤에는 발가락 걸이가 있는 2개, 안면 균형이 있는 호젤과 암록 버전이 있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Battle Ready

 

 

 

 

 

핑 Ping 2021

 

What : 2레이어 페이스 인서트를 사용하여 Ping은 안정성을 높이고 길고 짧은 퍼트를 개선하기 위해 이 라인 내에서 다양한 복합 재료 디자인과 모양에 부드럽고 반응성이 좋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Why : Ping은 말렛 사용자가 관용을 위해 퍼터 스펙트럼의 이쪽에 온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느낌의 필요성도 높이 평가합니다. 시리즈의 각 모델은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과 같은 최고 수준의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고밀도 텅스텐을 사용하여 이들을 결합하면 중심에서 벗어난 히트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Harwood 모델은 헤드의 네 모서리 모두에 93g의 텅스텐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선도합니다. 듀얼 듀로미터 페이스 인서트는 짧은 퍼팅에서 터치를 위해 앞부분이 부드럽고 긴 롤에서 추가적인 힘을 위해 뒤에서 단단합니다. 얕은 홈이 일관된 느낌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ing 2021

 

 

 

 

 

테일러메이드 GT Spider

 

What : Spider 라인의 완전한 재창조는 이전 모델의 관용성과 세계 최고의 퍼터를 위한 프론트 로드 Spider FCG의 느낌 및 성능을 결합합니다.

 

Why : TaylorMade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퍼터 중 하나의 모양을 변경하여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그러나 라인의 높은 안정성 혈통과 롤 향상 페이스는 모두 개선되었습니다. GT의 다중 디자인은 다중 재료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상판은 가벼운 6061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퍼터 중앙의 과도한 무게를 제거합니다. 무거운 강철 웨이트에 텅스텐을 더해 무게의 82%를 바깥쪽 둘레에 두어 중심에서 벗어난 타격을 돕습니다. 전방 롤을 촉진하는 하향 홈이 있는 페이스 인서트는 투어 및 소비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하여 터치가 더 단단해졌습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GT Spider

 

 

 

 

 

타이틀리스트 Phantom X

 

What : Phantom X 라인의 방해되지 않는 여러 재료의 지능적인 사용은 투어 승인을 받은 얼굴의 느낌과 사운드를 향상시킵니다. 거의 모든 핸디캡의 골퍼는 관용을 원하며 이 퍼터가 그것을 제공합니다.

 

Why : 휴가 기간 동안 Darlene Love가 "Baby Please Come Home"을 부르는 것처럼 이 곡은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과 정밀하게 밀링된 스테인리스 스틸 덕분에 모든 올바른 음과 느낌을 줍니다. 최신 팬텀 X 라인은 스태빌라이저 윙이 있는 차세대 뉴포트와 거의 흡사한 새로운 No.7을 포함하여 10개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X5, X7, X9 및 X11 말렛의 슬랜트 넥 버전은 ".5" 표시를 갖고 있으며 블레이드와 같은 자연스러운 호가 더 많이 있는 스트로크에 더 잘 작동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Phantom X

 

 

 

 

 

스카티카메론 Special Select

 

What : 모든 망치가 국제 우주 정거장의 도구처럼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클래식은 미묘한 가중치 향상으로 친숙한 모양, 사운드 및 느낌을 현재에 제공합니다.

 

Why : 많은 회사들이 기술에 대해 가슴을 치워줍니다. 이 퍼터는 장인 정신을 부드럽게 칭송합니다. 최근 버전의 페이스 인레이는 사라졌습니다. 그 자리에는 한 조각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든 전통적인 밀링 구조가 있습니다. 투어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힘입어 스위치는 일관성을 개선하고 얼굴 전체의 느낌을 향상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식 망치의 안정성은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 열판에서 비롯됩니다. 이는 더 나은 오프 센터 히트 성능을 위해 주변 솔 무게에 재분배될 무게를 자유롭게 합니다.

 

퍼포먼스:●●●●●
혁신:●●●◐○
체감:●●●●◐
수요:●●●○○

 

나에게 맞는 세부모델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제품정보 및 리뷰보기가 가능합니다)

 

Special Select

 

 

 

그래도 만약 위 상품 말고도 보고싶으신 클럽이 있으시다면

V 하단 사진 및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V

 

 

 

골프클럽 할인이벤트

--->>>  할인 및 적립금 이벤트 골프클럽 구매정보  <<<---

골프백 할인이벤트

--->>>  할인 및 적립금 이벤트 골프백 구매정보  <<<---

골프화&nbsp;할인이벤트

--->>>  할인 및 적립금 이벤트 골프화 구매정보  <<<---

--->>>  할인 및 적립금 이벤트 골프공 구매정보  <<<---

 

 

#남성골프채추천 #여성골프채추천 #골프채추천 #남성골프클럽추천 #여성골프클럽추천 #골프채고르는법 #골프채고르는방법 #남성용골프채추천 #여성용골프채추천 #남성용골프클럽추천 #여성용골프클럽추천 #초보자골프채추천 #초보자골프클럽추천 #입문자골프채추천 #입문자골프클럽추천 #골프채세트추천 #2022골프채 #2022골프클럽 #2022년골프채 #2022년골프클럽 #20대골프클럽추천 #20대골프채추천 #30대골프클럽추천 #30대골프채추천 #40대골프채추천 #40대골프클럽추천 #50대골프채추천 #50대골프클럽추천 #60대골프채추천 #60대골프클럽추천 #70대골프채추천 #70대골프클럽추천 #80대골프채추천 #80대골프클럽추천 #중급자골프채추천 #중급자골프클럽추천 #상급자골프채추천 #상급자골프클럽추천 #핑드라이버 #핑아이언 #핑웨지 #핑퍼터 #핑우드 #핑유틸리티 #핑하이브리드 #핑골프채 #핑골프클럽 #ping골프채 #ping골프클럽 #ping퍼터 #ping드라이버 #ping우드 #ping아이언 #ping하이브리드 #ping유틸리티 #ping퍼터 #캘러웨이드라이버 #캘러웨이우드 #캘러웨이유틸리티 #캘러웨이하이브리드 #캘러웨이골프채 #캘러웨이골프클럽 #캘러웨이아이언 #캘러웨이웨지 #캘러웨이퍼터 #클리브랜드드라이버 #클리브랜드우드 #클리브랜드하이브리드 #클리브랜드골프채 #클리브랜드골프클럽 #클리브랜드유틸리티 #클리브랜드아이언 #클리브랜드웨지 #클리브랜드퍼터 #킹코브라드라이버 #킹코브라골프채 #킹코브라골프클럽 #킹코브라우드 #킹코브라하이브리드 #킹코브라유틸리티 #킹코브라웨지 #킹코브라아이언 #킹코브라퍼터 #미즈노드라이버 #미즈노우드 #미즈노골프채 #미즈노골프클럽  #미즈노하이브리드 #미즈노유틸리티 #미즈노아이언 #미즈노퍼터 #미즈노웨지 #PXG드라이버 #PXG우드 #PXG하이브리드 #PXG유틸리티 #PXG골프채 #PXG골프클럽 #PXG아이언 #PXG웨지 #PXG퍼터 #스릭슨드라이버 #스릭슨우드 #스릭슨하이브리드 #스릭슨골프채 #스릭슨골프클럽 #브리지스톤골프채 #브리지스톤골프클럽 #브리지스톤드라이버 #브리지스톤하이브리드 #브리지스톤우드 #브리즈스톤아이언 #브리지스톤유틸리티 #브리지스톤웨지 #브리지스톤퍼터 #투어스테이지아이언 #스릭슨유틸리티 #스릭슨아이언 #스릭슨웨지 #스릭슨퍼터 #테일러메이드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우드 #테일러메이드하이브리드 #테일러메이드골프채 #테일러메이드골프클럽 #테일러메이드유틸리티 #테일러메이드아이언 #테일러메이드퍼터 #테일러메이드웨지 #타이틀리스트트라이버 #타이틀리스트우드 #타이틀리스트하이브리드 #타이틀리스트유틸리티 #타이틀리스트골프채 #타이틀리스트골프클럽 #젝시오골프채 #젝시오골프클럽 #타이틀리스트아이언 #타이틀리스트퍼터 #타이틀리스트웨지 #젝시오드라이버 #젝시오우드 #젝시오하이브리드 #젝시오아이언 #젝시오유틸리티 #젝시오웨지 #젝시오퍼터 #베티나르디블레이드퍼터 #베티나르디말렛퍼터 #에델블레이드퍼터 #에델말렛퍼터 #이븐롤블레이드퍼터 #이븐롤말렛퍼처 #오디세이블레이드퍼터 #오디세이말렛퍼터 #시모어블레이드퍼터 #시모어말렛퍼터 #스카티카메론블레이드퍼터 #스카티카메론말렛퍼터 #스코티카메론블레이드퍼터 #스코티카메론말렛퍼터 #골프채종류 #골프채브랜드 #골프채가격 #골프채브랜드순위 #골프클럽브랜드순위 #골프채풀세트 #골프클럽풀세트 #골프채중고 #골프클럽중고 #골프채메이커 #골프클럽메이커 #골프채비거리 #골프클럽비거리 #골프채규격 #골프클럽규격 #골프채차이 #골프클럽차이 #골프채웨지 #골프클럽웨지 #골프채드라이버 #골프클럽드라이버 #골프채우드 #골프클럽우드 #골프채하이브리드 #골프채고구마 #골프클럽하이브리드 #골프채유틸리티 #골프클럽유틸리티 #골프채퍼처 #골프클럽퍼터 #골프채아이언 #골프클럽아이언 #골프채등급표 #골프클럽등급표 #골프채단조 #골프클럽단조 #골프채주조 #골프클럽주조 #골프채로프트 #골프클럽로프트 #골프채해외직구 #골프클럽해외직구 #골프채정리 #골프클럽정리 #골프채샤프트 #골프클럽샤프트 #골프채강도 #골프클럽강도 #골프채순서 #골프채풀세트 #골프클럽풀세트 #골프클럽피팅 #골프채피팅 #골프채티어 #골프클럽티어 #야마하골프채 #야마하골프클럽 #야마하드라이버 #야마하우드 #야마하하이브리드 #야마하유틸리티 #야마하웨지 #야마하아이언 #야마하퍼터 #혼마드라이버 #혼마골프채 #혼마골프클럽 #혼마아이언 #혼마우드 #혼마퍼터 #혼마웨지 #혼마유틸리티 #혼마하이브리드 #요넥스골프채 #요넥스아이언 #요넥스골프클럽 #요넥스드라이버 #요넥스우드 #요넥스하이브리드 #요넥스유틸리티 #요넥스웨지 #요넥스퍼터 #윌슨드라이버 #윌슨골프채 #윌슨골프클럽 #윌슨우드 #윌슨하이브리드 #윌슨유틸리티 #윌슨아이언 #윌슨웨지 #윌슨퍼터 #20대남자골프채 #20대여자골프채 #30대남자골프채 #30대여자골프채 #40대남자골프채 #40대여자골프채 #50대남자골프채 #50대여자골프채 #60대남자골프채 #60대여자골프채 #시니어남성골프채 #시니어여성골프채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 모음]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굳이 제 값주고 사지말고 프로모션 할때만 골라 싸게 구매해요! Feat. 상시 업데이트 " 골든 컨슈머 " 합리적인 소비자가 되는 그날까지! #아이폰13사전예약 #iphone13사전예약 갤럭시 슈퍼위크 #

easykook.tistory.com

 

2023년 골프 비거리측정기추천 TOP6 & 거리측정기 구매가이드 [레이저거리측정기/비거리측정기/골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거리보정기능을 통해 울퉁불퉁한 지형, 벙커, 업 슬로프, 다운 슬로프 등 다양한 지형을 계산하고 골퍼와 홀컵까지의 정확한 거리를 직접 측정하는 방식의 기기입니다. 또

easykook.tistory.com

 

나만 모르는 아마존 오늘의 핫딜! 서둘러보세요!

↓↓↓↓ 매일 새롭게 갱신합니다! 꿀템 득하시면 하트 부탁드려요! ↓↓↓↓ Amazon.com - Today's Deals www.amazon.com 1. 웹페이지 화면 빈 곳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번역 2. 네이

easykook.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