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서울시] 서울시,직장인을 위한 「2019 직장인 당구 대회」 참가자 모집

by eggmon 2019. 8. 29.

예전에 비해서는 인기가 많이 식었지만 아직도 여전히 술자리 후나 동호회 등을 통하여 당구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흥미로운 소식을 하나 알릴까 합니다.

 

 

[서울시] 서울시,직장인을 위한 「2019 직장인 당구 대회」 참가자 모집

 

 

 

□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는 직장인들의 즐거운 여가활동 및 건강한 생활을 위한 「직장인 당구 대회」를 개최한다. 서울 소재 직장인들이 평소에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자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 평소 격무에 바쁜 직장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삶의 여유와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대회이며,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 당구는 접근성이 뛰어나, 직장인들에게 일상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는 종목이다. 10월 13일(일), 지정클럽인 J당구클럽 등 4개소에서 남·여 구분 없이 2명 1개팀으로, 96개팀(192명)이 경쟁을 하게 되며, 3개팀을 1개조로 편성해 조별 리그를 거친다. 이어 각 조 1위가 본선에 진출해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 예선전은 조별 3개팀 32개조이며 각 조당 1위 결선진출 결승전은 각 조당 1위 진출팀이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 경기는 2인 단체전으로 1개조 3개팀 32개조로 총 96경기이며, 참가비(팀당 4만원)는 시상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 선수출신은 참가가 제한되고, 경기 장소는 지정클럽인 J당구클럽, Sl클럽, 김치빌리아드, DS빌리아드 이다.

 

□ 서울시당구연맹 홈페이지(www.seoulbf.or.kr/)를 통해 8월 28일(수)~9월 30일(월)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체육회 여가스포츠팀(02-490-2775)으로 문의하면 된다.

 

 

□ 조성호 서울시 체육진흥과장은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포츠를 통해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건강증진 및 스포츠 활동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시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서울시 관광체육국 체육진흥과(http://news.seoul.go.kr/culture/archives/5038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