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나도 간단한 부업들로 N잡러가 되어볼까? 17가지 부업 大공개!

by eggmon 2024. 3. 28.
반응형

N잡러의 삶 대공개!
N잡러의 삶 대공개!

  1. 온라인 게임 하면서 돈 벌기 예전에 컴퓨터 게임만 하다가 혼났던 사람들, 이제 당신의 시간이 왔어요. 게임 제작자들이 트래픽을 늘리고 아이디어를 테스트하려고 게임하면 돈을 줘요. Swagbucks 같은 웹사이트에서 현금화할 수 있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ayPal이나 수표, 선물 카드로 돈을 받을 수 있어요. 돈은 적게 보일 수 있지만, 모이면 꽤 되죠.
  2.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하기 부자 되려고 한다면, 온라인 설문조사가 답은 아니에요. 하지만 InboxDollars 같은 사이트에서 설문 조사를 하면, 가스나 식료품 같은 일상 생활에 쓸 작은 돈이나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벌 수 있어요. 이 사이트에 따르면, 각 설문조사는 3분에서 25분 걸리고, 0.50달러에서 5달러를 벌 수 있어요. 가끔 특정 인구 통계에 맞는 사람들을 위한 10달러나 20달러짜리 설문조사도 있어서, 이 작은 보상들이 실제로 빨리 모일 수 있어요.
  3. 부업 시작하기 전일제 직업에 더해 부업을 갖는 건 요즘 아주 보통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DoorDash나 Uber 같은 부업 앱으로 괜찮은 돈을 벌고 있어요. 음식 배달하거나 Uber 운전사가 되기 싫다면, 다른 기회를 찾아보세요. TaskRabbit이나 Handy 같은 앱으로 이웃에서 할 수 있는 잡일을 찾을 수 있어요. 밖에서 활동하는 부업을 찾는다면, Rover 앱에서 개 산책 고객을 찾아보세요.
  4. 웹사이트(또는 온라인 비즈니스) 팔기 꽤 팔로워가 있거나 원하는 도메인 이름을 가진 웹사이트나 온라인 비즈니스가 있다면, 거기서 돈을 벌 수 있어요. 문제는 대부분 웹사이트나 비즈니스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아내고, 관심 있는 구매자를 찾는 거예요. 웹사이트는 보통 연간 수익의 두세 배 가치가 있다고 하지만, 이건 정해진 게 아니고 많이 달라질 수 있어요. 좀 더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전문적인 평가를 고려해보세요. 가격을 정했다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찾아보세요. 가능한 많은 잠재 입찰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안전한 곳을 찾는 게 중요해요. Flippa는 무료 웹사이트 평가 도구도 제공하면서 최고로 꼽혀요.
  5. 블로그 시작하기 쓰기를 좋아하고 유용하거나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할 게 있다면, 블로그를 시작해보세요. 블로그는 정기적으로 독자들과 아이디어나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웹사이트예요. 글을 공유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만들어야 해요. 누군가에게 만들어달라고 하거나 직접 할 수도 있어요. SquareSpace 같은 웹사이트 빌더를 사용하면, 이전 경험이 없어도 혼자서 쉽게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어요. 사이트가 준비되면, 일관되게 좋은 콘텐츠를 쓰고 블로그를 홍보해서 독자와 구독자를 끌어들여야 해요. 블로그에서 돈을 벌려면, 관객이 필요해요. 그 다음, 제휴 마케팅(제품 추천을 통해 수입을 얻음)이나 광고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자신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 웹사이트에서 팔 수도 있어요.
  6. 뉴스레터 쓰기 온라인 뉴스레터는 구독자에게 정보를 공유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보내는 이메일이에요. 예를 들어, 요가에 관한 블로그나 YouTube 채널이 있다고 해봐요. 뉴스레터에서 좋아하는 요가복을 제휴 링크를 통해 홍보할 수 있어요. 독자가 링크를 클릭하면, 돈을 벌 수 있죠. 뉴스레터를 사용해 최신 온라인 요가 워크샵, 1대1 온라인 요가 코칭 세션, 편안한 상품도 홍보할 수 있어요.
  7. YouTube 채널 만들기 YouTube 스타가 되고 싶었다면, 지금이 기회예요. YouTube에서 돈을 벌려면 조회수와 구독자가 많아야 해요.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지난 12개월 동안 1,000명의 구독자와 4,000시간의 공개 시청 시간이 있거나, 지난 90일 동안 1,000명의 구독자와 1천만 회의 공개 짧은 동영상 조회수가 필요해요. 이 기준을 충족한다면, 돈을 벌 수 있어요. YouTube 채널을 사용해서 광고 수익, 채널 멤버십, YouTube 스토어에서 상품 판매로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8. 전자책 쓰기 수년 동안 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면, 왜 온라인에서 전자책을 자체 출판하고 팔아보지 않을까요? 금융 조언과 자기계발부터 요리책과 소설에 이르기까지 쓸 수 있는 주제는 끝이 없어요. 어떤 주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싶다면, 전자책은 그 생각을 알리는 좋은 방법이에요. Amazon Kindle, Smashwords, Rakuten Kobo 같은 온라인 전자책 출판사가 많아요. 책을 쓰는 건 쉽지 않고, 앞부분에 상당한 노력이 필요해요. 하지만 한 번 출판하면, 당신의 전자책은 수동적인 수입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요.
  9. 음성 연기 아름답고 독특하거나 라디오 앵커 같은 목소리가 있다면, 음성 연기를 고려해본 적이 있나요? 성공적인 음성 연기자는 종종 연기 배경이 있지만(필수는 아니에요) 다양한 캐릭터나 방언을 할 수 있어요. 음성 연기자는 전자책, 온라인 비디오, 또는 온라인 광고를 내레이션하는 일을 찾을 수 있어요. 시작하려면, 잠재 고객에게 공유할 수 있는 전문 포트폴리오가 필요해요. 음성 연기는 일부 초기 투자가 필요해요. 마이크와 헤드폰을 구입해야 하며, 음성 녹음 및 편집 소프트웨어도 필요해요.
  10. 가상 조수 되기 가상 조수는 다양한 클라이언트에게 관리 지원을 제공하는 원격 근무자예요. 성공적인 가상 조수는 조직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기술에 능숙해야 해요. 가상 조수로 할 일은 당신의 기술 세트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에 따라 매우 다를 수 있어요.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는 이메일 응답, 클라이언트 회의 및 약속 예약, 문서 필사, 여행이나 회계 조정 등이 포함될 수 있어요. 이미 관리 경험이 있다면, 업계에 진입하기가 더 쉬울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니에요. Belay, Upwork, Zirtual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해 클라이언트를 찾기 시작할 수 있어요.
  11. Twitch 스트리밍 Twitch는 게이머와 다른 창작자가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게 해줘요. YouTube 채널과 비슷하게, Twitch 파트너나 Twitch 제휴가 되어 콘텐츠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어요. Twitch에서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어요, 구독과 "Bits"가 포함돼요. 구독은 시청자가 당신의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월별 요금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줘요. "Bits"는 시청자가 구매하여 콘텐츠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고 응원할 수 있는 가상 상품이에요. Twitch 파트너로서, 스트림에 광고를 실행하고 후원 기회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어요.
  12. 웹사이트 & 앱 테스트하기 설문 조사에 참여해서 돈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면, 웹사이트와 앱을 테스트하고 보상을 받는 것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특정 제품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 웹사이트와 앱을 사용하고 피드백을 제공해요.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것처럼, 전일제 직업을 대체할 만큼 충분히 벌지는 못할 거예요. 하지만 당신의 관점에 대해 지불받는 재미있는 방법이에요. 관심이 있다면, UserTesting, UserPeek, Userlytics 같은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컴퓨터 외에도, 참여하려면 종종 마이크가 필요할 거예요.
  13. 중고 물건 팔기 차고나 복도 옷장이 물건으로 가득 찼나요? 아마도 당신의 오래된 코트, 장난감, 또는 주방 기기 중 일부를 처분할 때가 왔을 거예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가정에서 공간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추가 수입도 얻을 수 있어요. Facebook Marketplace, Nextdoor, Craigslist 같은 온라인 사이트를 사용하면, 당신의 불필요한 물건을 사고 싶어할 수 있는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어요. 판매하는 물건을 반드시 우편으로 보낼 필요는 없어요. 지역 웹사이트에 가입한다면, 구매자와 직접 만나기로 합의할 수 있어요.
  14. Airbnb에서 호스트하기 여분의 방이나 집이 있다면, Airbnb에 나열을 고려해볼 수 있어요. 당신의 공간을 전체 시간, 부분 시간, 또는 여행할 때만 빌리고 싶은지 결정하세요. Airbnb에서 공간을 빌리는 것은 수동적 수입의 한 형태로 간주되지만, 관련된 일이 있어요. 먼저, 당신의 공간이 빌릴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해요. 이것은 새 시트, 수건, 아마도 새 페인트칠을 포함할 수 있어요. 손님들이 떠난 후 공간을 청소하는 일도 있어요. 이 일을 직접 하거나 청소부를 고용할 수 있어요. 시작하려면, Airbnb에 호스트로 가입하고 당신의 리스트를 게시해야 해요. 가입하는 것은 무료지만, Airbnb는 당신의 숙박 요금의 일부를 수집할 거예요. 게시하기 전에, 당신의 공간을 빌릴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만약 당신이 주택 소유자 협회의 일부라면, 그것에 반대하는 규칙이 있을 수 있어요.
  15. 프리랜서 작가 되기 프리랜서 작가가 되려면, 글을 잘 써야 하고, 연구를 잘 해야 하며, 조직적이고 시간 관리 능력이 좋아야 해요. 저널리즘 또는 영문학 학위가 있으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니에요. 돈을 벌기 시작하려면, 잠재 고객에게 공유할 몇 가지 글 샘플이 포함된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해요. Contently와 Muck Rack과 같은 사이트에서 무료 글쓰기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어요. 클라이언트를 찾으려면, 온라인 작업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어요. 세 가지 옵션: Upwork, Fiverr, ProBlogger. 하지만, 이 사이트들에는 경쟁이 많고, 지불금은 종종 낮아요. 일정한 경험이 생기면, 직접 클라이언트에게 제안을 하고 당신의 요금을 적절히 올릴 수 있어요.
  16. 드롭쉬핑 드롭쉬핑을 통해, 재고를 유지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어요. 드롭쉬핑 앱을 사용하면, 고객이 당신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그 제품은 당신의 공급자로부터 직접 고객에게 배송됩니다. 돈을 벌려면, 공급자보다 약간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하고 이익을 유지하세요. 드롭쉬핑의 세계로 뛰어들기 전에, 판매하려는 제품과 구매할 계획인 도매업자를 신중히 조사하세요.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다른 구매자가 설정한 가격을 비교하여 당신이 부과해야 할 가격을 결정하세요. 드롭쉬핑 주변에는 많은 사기 문제가 있으므로, 주의해서 진행하세요.
  17. 주문형 인쇄 주문형 인쇄(POD)를 통해, 제3자가 제공하는 화이트 라벨 제품에 자신만의 디자인을 추가할 수 있어요. 인기 있는 POD 아이템에는 티셔츠, 커피 머그, 토트백, 양말이 포함됩니다. POD의 장점은 모든 것이 인쇄 회사에 의해 처리되므로 재고를 보관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POD 웹사이트는 당신의 스토어를 쉽게 설정하고, 디자인을 추가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회사들은 또한 당신의 디자인을 인쇄하고 제품을 배송할 것입니다. 당신의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Canva와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거나, Fiverr나 Upwork과 같은 사이트를 사용해 다른 사람에게 디자인을 만들도록 고용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벌려면, 자신의 맞춤 제품을 하나의 가격(예를 들어, 10000원)에 구입하고, 마크업(20000원)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유지하세요.

n잡러 n잡러뜻 n잡클래스 N잡러개론 N잡러비밀무기,생성형인공지능(AI) N잡러시대,N잡러무작정따라하기 N잡러시대의슬기로운직장생활 N잡러윤대디의돈버는기술 N잡러이명조의N모작디자인 1억뷰n잡 부업사이트 재택부업 부업하실분 집에서하는부업 스마트폰부업 부업카페 부업종류 직장인부업 손부업 블로그부업 온라인부업 박스접기부업 부업뜻 정부부업 부업나라 부업알바 부업사이트 부업봉투붙이기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부업거리 부업ai라벨러 부업창업 부업세금 부업추천 부업네이버애드포스트 부업뱅크 부업추천디시 부업알바 부업꽁방 부업종류 부업영어로 부업현실디시 부업으로돈버는법 부업플랫폼 부업더쿠 부업연말정산 부업갤러리 부어버리다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부업나라사기 재택부업사이트 집에서할수있는손부업 부업잡 부업으로돈벌기 슬립업부업 재택알바부업 한국부업창업아카데미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 부업으로1억벌기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솔직후기 농가부업소득비과세조건 가정부업핸드폰케이스 직장인부업 창업부업지원센터 인천부업하실분 직장인n잡첫걸음 n잡러현경의소득파이프라인 n잡시대 n잡러의성장일지 1억뷰n잡 n잡뜻 n잡하는정보통 n잡러현경의소득파이프라인토스 주부n잡러 n잡과함께행복한머니공장 상황에맞는n잡 N잡얼라이언스 n잡러영어로 n잡전송기 n잡추천 n잡러통계 n잡하는허대리 n잡종류 n잡플랫폼 n잡러유튜버 n잡흥달쌤 n잡스쿨 n잡러연말정산 n자반등 n잡러유망직종 n잡러퇴근후 1억n잡 이번생은n잡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