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098

나트랑 여행의 마지막 날, 특별한 아침과 길어지는 여운.. 냐짱에서의 마지막 아침, 와이프와 함께 선라이즈 호텔의 아침 조식을 즐겼어요. 이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 바로 반미를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었죠. 신선한 재료들이 가득한 조리대 앞에서, 우리는 마치 현지인처럼 반미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바삭바삭한 빵 사이에 다양한 야채와 소스를 듬뿍 넣고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그 맛이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조식 후, 우리는 호텔의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물놀이를 즐기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는데, 어느덧 배가 고파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우버로 바비큐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죠. 바비큐가 도착하자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바비큐의 향긋한 냄새와 함께 바다의 신선한 바람이 어우러져, 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고 느꼈답니다.. 2024. 3. 17.
베트남 나트랑에서의 특별한 하루: 마사지부터 생일이벤트까지! 오늘은 베트남 냐짱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보냈어요. 하루를 시작하며 첫 방문한 곳은 바로 냐짱의 유명한 'Sen Spa'였죠.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를 받기로 한 건데, 이 선택이 얼마나 탁월했는지 모르겠어요. Sen Spa에 도착하자마자 따뜻한 미소로 맞아주는 직원들의 친절함에 마음이 녹아내렸어요. 스파 내부는 은은한 조명과 아로마 향기로 가득 차 있어서, 들어서는 순간부터 이미 편안함이 느껴졌죠. 저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선택했는데, 숙련된 마사지사의 손길에 몸과 마음이 동시에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마사지를 받는 동안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과 향긋한 아로마 오일의 향기가 어우러져, 마치 다른 세계에 온 듯한 착각에 빠졌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서는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 2024. 3. 17.
베트남 나트랑 5성호텔 조식과 해변 휴양의 완벽한 조화! 베트남 선라이즈 냐짱 비치 호텔에서의 아침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조식부터 시작해서 수영, 그리고 창밖을 바라보며 사색하는 시간까지 모든 순간이 마치 꿈같았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호텔의 조식 뷔페로 향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눈앞에 펼쳐져 있었고, 베트남 전통 음식부터 시작해 서양식 요리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특히, 바로 앞에서 요리사가 만들어주는 베트남 전통 쌀국수인 '퍼'가 인상적이었어요. 신선한 채소, 부드러운 면, 그리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어우러져 아침부터 큰 만족을 느꼈답니다. 조식을 마친 후, 호텔의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수영장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서, 수영을 하면서도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볼 수 있었죠. 물속에서 몸을 맡기고, 가끔은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2024. 3. 17.
2024년 답례품추천 및 구매가이드[답례품쇼핑몰/웨딩답례품/조문장례답례품/잔치답례품/결혼식하객선물/회갑환갑칠순답례품/고급답례기념품/유치원생일선물답례품/답례떡/돌잔치답례품순위] 돌잔치나 결혼식 및 아이들 어린이집선물 등 행사 때 빠지지 않는 필수 아이템인 답례품! 하지만 어떤걸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돌잔치/결혼식/어린이집 답례품 추천 리스트!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답례품 선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가장 먼저 고려해야되는 부분은 역시나 예산이겠죠? 내가 쓸 물건이라면 상관없지만 남에게 줄 선물이기 때문에 너무 비싼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어요. 그렇다고 저렴한걸 하자니 성의없어 보일수도 있구요. 따라서 적당한 선에서 결정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받는 사람 입장에서 어떤 품목이 유용할지 미리 생각해보고 정하는게 좋겠죠? .. 2024. 3. 8.
2024년 돌반지추천 및 구매가이드[돌팔찌추천/순금돌반지가격/백일반지저렴한곳/돌반지싸게판매/3돈2돈1돈돌팔찌/돌반지1돈0.5돈/돌반지디자인추천/반돈,한돈,두돈,세돈돌반지돌팔찌] 돌반지는 아기에게 주는 첫번째 선물인 만큼 의미있는 선물이죠~ 하지만 금시세 변동과 디자인 등 고려해야될 부분이 많아서 선택하기 쉽지 않으실텐데요. 오늘은 돌반지 구입시 주의사항 및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디자인 예쁜 돌반지 추천해주세요! 요즘엔 순금 자체의 광택감을 살린 심플한 디자인들이 인기가 많아요. 특히나 왕관모양 반지는 남자아기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최근 유행하는건 컷팅 반지인데요, 커팅면마다 빛반사가 달라서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또한 큐빅세팅 없이 민자로도 제작가능하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디자인 고를때 어떤 점을 유.. 2024. 3. 8.
2024년 아기한복추천 및 구매가이드[남자아기한복/여자아기한복/유아한복/신생아한복/백일한복대여업체추천/아기돌한복/아동개량한복/아기한복싸게판매/아기한복이쁜곳/아동한복쇼핑몰] 요즘 돌잔치나 결혼식 등 행사때 한복을 입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아이들이 입을만한 예쁜 한복 찾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우리아이에게 딱 맞는 예쁜 한복 고르기!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아기한복은 언제쯤 구입해야하나요? 보통 돌잔치 한두달전 쯤이면 기성이든 맞춤이든 결정해서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그래야 행사 당일에 예쁘게 입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두돌까지는 키보다는 몸무게 변화에 맞춰서 선택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남아라면 80사이즈 또는 90사이즈 중에 고르면 돼요. 참고로 85사이즈는 좀 크게 나온 편이니 조금 넉넉하게 입히시려면 85사이즈 추천드려요.. 2024. 3. 8.
2024년 유아발레복추천 및 구매가이드[키즈발레복/예쁜어린이발레복/아동발레복추천/남아여아발레복/발레복세트추천/유아발레복브랜드/발레용품선물/아기발레복쇼핑몰/유아발레슈즈] 요즘 아이들이 발레학원 다니는건 흔한 일이죠? 우리아이에게 예쁜 발레복 입히고 싶은 마음은 다 똑같을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로도 좋은 아동발레복 구매가이드!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어떤 소재의 옷을 사야하나요? 소재는 크게 면/폴리에스테르/스판덱스 이렇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스판덱스는 신축성이 좋아 몸에 착 달라붙고 활동하기 편하지만 땀 흡수가 잘 되지 않아 여름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폴리에스테르는 봄가을겨울에 입기 좋은 소재이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면은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지만 세탁시 수축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보통 신축성이 좋은 원.. 2024. 3. 8.
2024년 배냇저고리추천 및 구매가이드[신생아배냇저고리/겉싸개속싸개추천/배냇가운추천/배냇저고리세트/스와들업/스와들미/무지배냇저고리/메쉬배냇저고리/배냇저고리브랜드/아기배냇] 배냇저고리는 신생아때 입는 옷으로 태어나서 처음입는 옷이라 의미가 큰 옷입니다. 그래서 출산선물로도 많이 주고받고 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선물하려고 하면 어떤걸 사야할지 막막하기 마련이죠. 이번 기회에 배냇저고리 선택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아기옷 사이즈는 어떻게 고르나요? 보통 아이 옷사이즈는 6개월 단위로 S(75), M(80), L(90) 이렇게 세가지로 구분되는데요, 이 중에서도 0~6개월 사이의 기간동안 입는 75사이즈나 80사이즈를 많이 선택하세요. 하지만 몸무게보다는 키를 기준으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를 들어 우리아이가 2월생이고 현재 5.. 2024. 3. 7.
2024년 백일상세트추천 및 구매가이드[돌상대여추천/돌잔치상차림/백일상대여업체추천/백일잔치상차림/아기백일상/셀프백일상차리기/백일상에꼭올릴것들/셀프아기100일상/요즘백일잔치] 백일잔치 준비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하세요! 우리아이 첫 생일인 만큼 신경써서 예쁘게 꾸며주고 싶은 마음 다 똑같죠~ 하지만 막상 하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쉽게 정리해봤어요! 먼저 어떤 구성품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각각의 장단점과 주의사항 등을 알려드릴게요. 구독하시거나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두시고,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수천 가지 상품의 구매가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제품순위 및 추천은 가장 하단에! 백일상 세트란 무엇인가요? 백일상 세트는 말 그대로 백일잔치때 쓸 상을 꾸미는 데 필요한 물품들을 모두 묶어놓은 패키지입니다. 대표적으로 테이블보, 범보의자, 현수막, 조화, 꽃병, 촛대, 그릇 등이 있고 이 외에도 떡과 과일 같은 음식류나.. 2024. 3. 7.
반응형